주체105(2016)년 5월 28일 로동신문
경애하는
경애하는 로씨야의 따쓰통신은 경애하는 원수님께서 허철용동무가 사업하는 기계공장을 현지지도하신데 대하여 다음과 같이 전하였다. 그이께서는 올해 조선로동당창건기념일까지 주강직장을 현대화하자고 하시였다. 그이께서는 전반적인 생산공정들에 대한 현대화사업도 밀고나갈것을 강조하시였다. 그이께서는 공장의 일군들,로동계급과 함께 기념사진을 찍으시였다. 중국의 환구망,국제방송망과 나이제리아 로씨야의 따쓰통신은 또한 중국의 신화통신,홍콩 봉황위성TV방송,일본의 교도통신과 나이제리아 나이제리아의 인터네트홈페지는 경애하는 원수님께서 지식경제시대의 요구에 맞게 과학화,공업화,집약화가 훌륭히 실현된 조선인민군 122호양묘장을 현지지도하신 소식도 게재하였다. 중국,민주꽁고,도이췰란드의 통신,인터네트홈페지들은 경애하는 원수님의 사진문헌들을 모시였다.
* *
경애하는 로씨야의 따쓰통신은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그이께서는 122호양묘장의 년간생산량이 2 000여만그루라고 하시였다. 그이께서는 양묘장을 일떠세우는데서 중요한 역할을 한 과학자들을 평가하시였다. 중국의 홍콩 봉황위성TV방송,일본의 교도통신과 민주꽁고주체사상연구 전국위원회,백두산체스꼬조선친선협회 인터네트홈페지들,도이췰란드반제연단 인터네트홈페지 《현지지도소식들》도 같은 소식을 보도하였다. 나이제리아 인터네트홈페지들은 경애하는 원수님의 사진문헌들을 모시였다.
* *
경애하는 로씨야의 따쓰통신은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령도자께서는 청년들이 백두산영웅청년1호,2호,3호발전소를 자력자강의 원칙에 기초하여 기록적으로 짧은 기간에 일떠세움으로써 반공화국제재압살책동에 매달려 피눈이 되여 날뛰는 미국과 그 추종세력들의 정수리를 호되게 후려친데 대해 말씀하시였다. 그이께서는 백두산영웅청년3호발전소 준공식을 성대히 진행하여 조선청년들의 불굴의 정신력과 기상을 만천하에 힘있게 과시하자고 말씀하시였다. 로씨야의 리아 노보스찌통신,신문 《아르구멘띠 네젤리》,스뿌뜨니크방송,인터네트통신 에르베까,일본의 교도통신과 백두산체스꼬조선친선협회,민주꽁고주체사상연구 전국위원회 인터네트홈페지들도 이 소식을 보도하였다. 라오스통신,기네 국내,국제방송,7개민족어방송,로씨야의 인터네트홈페지 《이르꾸쯔크블로그스포뜨.루》,중국의 동북망과 나이제리아 체스꼬의 인터네트홈페지는 경애하는 원수님께서 서해위성발사장을 찾으시여 새형의 대륙간탄도로케트 대출력발동기지상분출시험을 지도하신 소식도 올렸다. 네팔신문 《아르판》과 주체사상 및 선군정치연구 네팔기자협회,네팔조선친선협회,나이제리아 출판보도물들은 경애하는 원수님의 사진문헌들을 모시였다. 【조선중앙통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