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05(2016)년 6월 21일 로동신문

 

민중의 행복을 위한 위대한 헌신

남조선 각계의 경모심

 

인민생활향상을 당활동의 최고원칙으로 틀어쥐고나가도록 하시고 인민의 행복을 위한 위대한 헌신의 자욱을 새겨가시는 경애하는 김정은동지에 대한 남조선 각계의 경모의 정이 날로 뜨겁게 분출되고있다.

한 정세분석가는 최근년간 평양에 세계적으로 유명한 고층건물들과 견주어도 손색이 없을 현대적인 고층살림집들이 줄지어 일떠서고 여기서 평범한 과학자,기술자,로동자들이 살고있어 국제적관심을 불러일으키고있다고 하면서 이것은 김정은최고령도자의 민중중시사상과 령도에 의한것이라고 격정을 터치였다.

대조선문제전문가들은 얼마전에 작성한 《2015 북사회변동과 주민의식변화보고서》를 통해 《북주민들의 생활수준이 개선되고있는것은 민중생활향상을 내세우신 이북 최고령도자의 정책이 리행되고있음을 보여주는것으로 된다.》고 분석하였다.

언론들은 김정은최고령도자께서 《위대한 김일성,김정일동지 당의 위업은 필승불패이다》라는 제목의 로작에서 전당이 《모든것을 인민을 위하여,모든것을 인민대중에게 의거하여!》라는 구호를 높이 들고나가도록 하신것은 민중을 제일로 내세우시며 민중생활을 가장 중요시하시는 최고령도자의 사상과 뜻을 그대로 보여준다고 전하였다.

또한 신년사를 하실 때마다 인민생활을 반드시 강조하시였으며 특히 올해신년사에서는 인민생활문제를 천만가지 국사가운데서 제일국사로 내세우시고 인민들이 최상의 문명을 최고의 수준에서 누리게 하여야 한다고 하신것을 비롯하여 늘 인민중시,인민존중,인민사랑을 강조하신다고 격찬하였다.

재야정치인들은 김정은최고령도자께서 조선로동당창건 70돐경축 열병식 및 평양시군중시위때 《사랑하는 우리 인민》,《인민중시》 등 《인민》이라는 표현을 자주 쓰시였다,이를 통해 그분께서 민중을 가장 중시하시며 늘 주민생활향상에 초점을 맞추고계신다는것을 잘 알수 있다고 피력하였다.

그러면서 조선로동당 중앙위원회 정치국 확대회의에서 인민생활을 향상시킬데 대하여 주신 선대수령의 유훈관철에 중심을 두고 여기에 모든 력량을 집중하도록 하신것은 당사업전반을 민중제일주의로 일관하시고 주민생활향상에 주력하시는 그분의 민중중시정책의 뚜렷한 반영으로 된다고 평하였다.

경제전문가들은 김정은최고령도자께서 애민정치로 한해를 시작하시여 애민행보로 한해를 마감하신다고 하면서 대동강과수종합농장을 현지지도하시며 과일을 받아안고 좋아할 민중을 생각하시고 라선시를 찾으시여 현지에서 피해복구전투를 지도하신것은 《선대수령들과 꼭같으신 성숙한 민중적지도자의 애민행보》라고 칭송하였다.

한 신문은 《김정은최고령도자께서 가시는 곳마다에서 민중들의 먹는 문제에 늘 깊은 관심을 돌리고 계신다.》,《독특한 서민친화적인 모습을 보여주고계신다.》 등의 글들을 실었다.

김정은위원장께서 민중을 위한 국정운영을 강조하시였다.》,《민중에 대한 사랑은 이북 최고령도자의 천품》,《주민들을 사랑으로 안아주시는 최고령도자의 모습은 민중사랑을 보여주는 훌륭한 장면》,《민중행복을 위한 위대한 헌신》 등의 글들이 인터네트싸이트들에 련속 게재되여 사람들의 감동을 자아냈다.

남녘땅 도처에서 《김정은최고령도자의 인민대중제일주의는 주민들의 충정심을 더욱 높이며 국제사회의 압박속에서도 민중을 하나로 결속하고 체제를 더욱 굳건히 하는데 이바지하고있다.》,《인민대중제일주의를 내세운 김정은체제는 더욱 강해지고있다.》 등의 목소리들이 울려나오고있는것은 이 세상 그 어느 나라에서도 찾아볼수 없는 인민사랑의 숭고한 력사를 수놓아가시는 위대한 선군령장에 대한 남조선 각계층의 무한한 경모심의 발현이다.

【조선중앙통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