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05(2016)년 7월 3일 로동신문

 

영광스러운 조국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의 최고령도자이시며

총련과 재일동포들의 자애로운 어버이이신

위대한 령도자 김정은원수님께 삼가 드립니다

 

온 나라 천만군민이 조선로동당 제7차대회가 펼친 사회주의강국건설의 휘황한 대로를 따라 질풍같이 내달리고있는 력사적인 시기에 소집된 최고인민회의 제13기 제4차회의에서 경애하는 김정은원수님께서 우리 공화국의 최고수위인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국무위원회 위원장으로 높이 추대되시였다는 최상최대의 소식에 접한 총련일군들과 재일동포들은 크나큰 행복과 끝없는 감격으로 하여 솟구쳐오르는 격정을 금할수 없습니다.

경애하는 김정은원수님을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의 국무위원회 위원장으로 높이 모신 이 시각 이역땅에서도 경애하는 원수님에 대한 흠모의 열풍이 세차게 불고 동포들의 환희의 만세소리가 하늘을 찌르고있습니다.

총련중앙상임위원회는 전체 총련일군들과 재일동포들의 절대불변의 충정심을 담아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국무위원회 위원장으로 높이 추대되신 절세의 정치가이시며 불세출의 선군령장이시며 창조와 건설의 영재이신 위대한 김정은원수님께 삼가 최대의 영광과 가장 열렬한 축하를 드립니다.

경애하는 김정은원수님을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국무위원회 위원장으로 높이 모신것은 김일성김정일주의기치밑에 우리 공화국의 존엄과 국력을 세계만방에 떨치며 백두에서 개척된 주체혁명위업을 끝까지 계승완성해나가는데서 거대한 력사적사변입니다.

전체 총련일군들과 재일동포들은 미국과 적대세력들의 반공화국고립압살책동이 악랄하게 감행되는 최악의 역경속에서도 10년을 1년으로 주름잡는 경이적인 사변들과 전화위복의 기적들을 련이어 안아오시여 위대한 수령님들의 령도로 전진하여온 주체혁명위업을 새로운 높은 단계에로 올려세우신 경애하는 원수님을 국가의 최고수위에 높이 모신 영광으로 하여 부풀어오르는 감격을 억누를수 없습니다.

혁명적도덕의리의 최고화신이시며 걸출한 사상리론가이신 경애하는 원수님께서는 사회주의헌법을 위대한 수령님들의 국가건설사상과 국가건설업적을 법화한 김일성김정일헌법으로 빛을 뿌리게 하시고 새로운 주체100년대 주체적국가건설의 만년초석을 마련하심으로써 조국땅우에 위대한 태양의 력사가 영원히 흐르도록 하시였습니다.

주체조선의 강대성의 상징이시며 백전백승의 강철의 령장이신 경애하는 원수님께서는 비범한 정치실력과 거창한 혁명실천으로 주체조선을 온 세계가 경탄하는 일심단결의 정치사상강국으로 다지시고 수소탄까지 보유한 핵강국의 전렬에 당당히 내세워주시였으며 주체적인 핵선제타격태세의 완성과 조선반도정세흐름의 근본적인 전환을 선고한 지상대지상중장거리전략탄도로케트 《화성-10》의 대성공으로 우리 공화국을 그 어떤 대적도 범접 못하는 불패의 강국,위대한 수령님들의 불멸의 존함과 더불어 빛나는 백두산대국으로 그 위용을 세계만방에 떨치시였습니다.

반만년력사에 일찌기 없었던 거대한 사변들을 다계단으로 일으키며 만리마속도로 비약해나가는 조국의 장엄한 현실과 주체조선의 국제적위신이 날로 우뚝 솟아오르는 오늘의 자랑찬 모습은 우리들에게 강성번영하는 조국과 함께 재일조선인운동의 승리의 그날이 바야흐로 다가오고있다는 신심과 락관으로 한없이 가슴들끓게 하고있습니다.

우리들은 위대한 수령님들의 이민위천의 리념과 인민사랑의 정치를 가장 숭고한 높이에서 이어나가시며 인민의 요구와 리익을 최우선,절대시하고 인민의 운명과 생활을 따뜻이 보살펴주시는 그 손길로 총련과 재일동포들을 조국의 귀중한 한 식솔로 품어주시고 주실수 있는 온갖 사랑을 다 베풀어주시는 한없이 인자하신 경애하는 원수님을 하늘처럼 믿고 따르고있습니다.

총련일군들과 재일동포들은 숭고한 민족애를 지니시고 조국통일의 새시대를 열어나가시는 민족대단결의 구성이신 경애하는 원수님께서 계시여 민족의 숙원인 조국통일은 반드시 성취되게 된다는 끓어넘치는 확신을 안고 온 겨레와 함께 조국통일성업에 떨쳐나서고있습니다.

경애하는 김정은원수님을 조선로동당 위원장,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국무위원회 위원장으로 높이 모시여 조선혁명과 더불어 재일조선인운동이 새로운 력사적단계에 들어선 오늘 우리 총련일군들과 재일동포들은 경애하는 원수님의 령도따라 위대한 수령님들의 품속에서 성장한 총련의 위용을 세계만방에 더욱 힘있게 떨칠 맹세를 굳게 다집니다.

총련은 재일조선인운동의 새로운 전성기를 열기 위한 5대과업과 그 수행방도가 밝혀진 경애하는 원수님의 강령적인 서한을 전면적으로 관철하여 위대한 김정은시대 재일조선인운동의 새로운 전성기를 기어이 앞당겨 열기 위한 일대 진격전을 드세차게 벌리겠습니다.

우리들은 총련조직안에 경애하는 김정은원수님의 령도체계를 보다 철저히 세우고 재일조선인운동의 천하지대본인 일심단결을 철통같이 다지며 총련을 백두산절세위인들의 존함으로 빛나는 주체적해외교포조직으로 더욱 강화발전시키겠습니다.

총련은 경애하는 원수님께서 바라시는대로 기층조직을 성돌로 더욱 굳건히 다지고 동포들이 사는 방방곡곡에서 화목과 단합,애족애국의 열기가 차넘치게 하며 민족교육사업에 큰 힘을 넣어 자라나는 후대들을 조국과 민족의 믿음직한 역군으로,총련애국위업의 계승자로 키우겠습니다.

전체 총련일군들은 경애하는 원수님의 숭고한 인민관을 깊이 체득하여 동포제일주의구호를 높이 추켜들고 동포들속에 깊이 들어가 동포들을 위해 멸사복무하겠습니다.

우리들은 경애하는 원수님께서 제시하신 조국통일방침을 높이 받들고 조국통일의 대통로를 여는데 이바지하며 경애하는 원수님의 높으신 국제적권위를 옹위하고 주체조선의 위용을 온 누리에 떨치는 대외활동을 더 활발히 전개하겠습니다.

총련과 재일동포들의 참된 어머니조국인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은 우리의 운명과 미래를 보살펴주는 위대한 품입니다.

우리는 몸은 비록 조국멀리 떨어진 이국땅에 있으나 그 어떤 광풍이 휘몰아쳐도 우리 조국을 결사옹위하며 애국의 열정을 다하여 조국의 사회주의강국건설에 특색있게 기여하겠습니다.

영광스러운 우리 조국의 영원무궁한 번영을 위하여,주체적재일조선인운동의 승리를 위하여 조국과 민족의 위대한 태양이시며 총련일군들과 재일동포들의 자애로운 어버이이신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국무위원회 위원장 김정은원수님께서 부디 옥체건강하시기를 삼가 축원합니다.

재일본조선인총련합회 중앙상임위원회

주체105(2016)년 6월 30일 일본 도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