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06(2017)년 2월 11일 로동신문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의
올해신년사내용을 반영한 우표 발행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의 력사적인 신년사의 내용을 반영한 우표(소형전지 4종)를 국가우표발행국에서 창작하여 내놓았다.

《우리 당과 조국력사에 특기할 혁명적경사의 해, 위대한 전환의 해 2016년》이라는 글발이 씌여져있는 소형전지는 조선로동당 제7차대회가 성대히 진행된 지난해에 혁명과 건설의 모든 분야에서 이룩된 눈부신 성과를 통하여 천만군민의 일심단결, 위대한 자강력이 2016년의 투쟁속에서 확증된 주체혁명의 고귀한 진리라는것을 강조하고있다.

새해의 행군길에서 우리가 들고나가야 할 전투적구호와 《사회주의정치군사진지를 불패의 보루로 더욱 튼튼히 다지자》라는 글발이 각각 새겨진 소형전지들에는 국가경제발전 5개년전략수행에서 관건적의의를 가지는 올해에 수행하여야 할 부문별과업들이 직관적으로 제시되여있으며 위대한 수령님들의 고귀한 혁명유산인 일심단결을 더욱 강화하고 조선인민군창건 여든다섯돐이 되는 올해에 군력강화의 불바람을 세차게 일으켜나갈데 대한 내용이 반영되여있다.

《전당에 인민을 위해 멸사복무하는 혁명적당풍을 세우자》라는 글발이 씌여져있는 소형전지에는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의 숭고한 뜻을 받들어 일군들이 인민의 참된 충복, 충실한 심부름군이 되여 인민을 위해 더 많은 일을 찾아할것을 호소하는 내용이 형상되여있다.

우표들에는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의 신년사에 제시된 전투적과업을 높이 받들고 사회주의강국건설의 휘황한 설계도따라 광명한 미래를 향하여 힘차게 진군해나갈 천만군민의 확고한 의지가 맥박치고있다.

【조선중앙통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