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06(2017)년 2월 17일 로동신문

 

민족의 태양이시며 조국통일의 구성이신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원수님께 삼가 드립니다

 

천하절세의 위인을 모시여 승리에서 더 큰 승리를 이룩해가는 주체조선의 존엄과 위용이 만방에 높이 과시되고 온 겨레가 자주통일의 대통로를 열어나가기 위한 힘찬 진군을 다그치고있는 격동적인 시기에 우리들은 민족의 어버이이시며 백두산대국의 영원한 영상이신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장군님의 탄생 75돐을 뜻깊게 맞이하고있습니다.

백두산 정일봉을 우러러 터치는 위인칭송의 메아리가 진감하는 경사로운 이 아침 반제민족민주전선 중앙위원회는 남녘의 전위투사들과 각계 민중의 다함없는 경모의 마음을 담아 위대한 김정일장군님께 가장 숭고한 경의와 영원무궁한 영광을 드리며 주체혁명위업을 승리의 한길로 이끄시는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원수님께 삼가 최대의 영광과 가장 열렬한 축하를 드립니다.

조종의 산 백두산에서 빨찌산의 아들로 탄생하신 위대한 김정일장군님의 성스러운 생애는 한평생 혁명의 붉은기를 높이 들고 력사의 만고풍상을 헤치시며 조국과 민족, 시대와 인류앞에 영구불멸할 업적을 이룩하신 가장 걸출한 수령, 절세의 애국자의 년대기로 찬란히 빛나고있습니다.

위대한 김일성주석님께서 개척하신 주체혁명위업을 완성하는것을 필생의 사명으로 내세우신 위대한 장군님께서는 비범한 사상리론활동으로 주석님께서 창시하신 주체사상을 김일성주의로 빛내여주시였으며 특출한 정치실력과 불면불휴의 령도로 주체조선을 일심단결의 정치사상강국, 불패의 군사강국, 민중중심의 사회주의로 전변시키시였습니다.

특히 독창적인 선군정치로 제국주의련합세력의 전대미문의 포위압살공세를 짓부시며 민족의 자주권과 존엄을 수호하시고 사회주의강국건설의 대통로를 열어주신것은 우리 민족과 인류의 자주위업에 이룩하신 특출한 업적으로 빛을 뿌리고있습니다.

숭고한 민족애와 확고한 통일의지, 그 누구도 따를수 없는 넓은 도량과 포옹력을 지니신 위대한 장군님께서 조국통일3대헌장을 철저히 관철하여 자주통일과 민족대단결을 이룩하기 위한 온 겨레의 거족적투쟁을 현명하게 이끄심으로써 삼천리강산에 우리 민족끼리의 리념밑에 전진하는 6.15통일시대, 자주통일과 평화번영의 장엄한 대하가 도도히 굽이칠수 있었습니다.

위대한 김정일장군님께서 대를 이어 계속되는 혁명위업의 합법칙적요구를 깊이 통찰하시고 민족자주위업, 주체혁명위업의 완성을 위한 령도의 계승문제를 빛나게 해결하신것은 태양민족의 창창한 미래를 열어놓으신 가장 위대한 업적중의 업적입니다.

정녕 비범한 사상리론과 탁월한 정치실력, 불면불휴의 령도로 백두산대국이 영원히 승승장구할수 있는 억년기틀을 마련해주시고 우리 민족과 인류정치사에 미증유의 위대한 승전사를 아로새기신 위대한 김정일장군님의 혁명생애와 불멸의 업적은 천추만대에 길이 빛날것입니다.

위대한 김정일장군님의 사상과 위업은 오늘 경애하는 김정은최고령도자님을 높이 모시여 세인의 찬탄속에 계승발전되고있습니다.

고결한 충정과 숭고한 도덕의리의 화신이신 경애하는 김정은원수님께서는 위대한 김정일장군님을 혁명의 영원한 수령으로 높이 모시는 민족사적대업을 이룩하시였으며 장군님의 유훈을 생명선으로 틀어쥐시고 철저히 관철하도록 현명하게 령도하시여 위대한 태양의 력사가 변함없이 흐르게 하시였습니다.

경애하는 원수님께서는 백두산대국의 존엄이고 힘이며 생명인 자주, 선군, 사회주의를 백승의 기치로 추켜드시고 미제를 괴수로 하는 제국주의와 온갖 반동들의 발악적책동을 단호히 짓부시며 김일성민족, 김정일조선을 영광찬란한 주체의 길, 사회주의의 길로 이끌고계십니다.

인민군부대들에 대한 쉬임없는 현지시찰과 국방력강화에 바치신 경애하는 원수님의 헌신의 로고가 있어 오늘 이북은 동방의 핵강국, 군사강국으로 더욱 위용떨치며 력사의 반동무리들을 전률케 하고있습니다.

민족최대의 명절 광명성절이 다가오는 2월의 봄하늘에 또다시 울려퍼진 지상대지상중장거리전략탄도탄 《북극성-2》형시험발사 완전성공의 장엄한 불뢰성은 위대한 장군님의 탄생 75돐에 드리는 경애하는 원수님의 가장 뜨거운 애국충정의 선물이며 위대한 장군님께서 물려주신 사회주의강국은 금성철벽이라는것을 온 세상에 과시한 특기할 력사적사변이였습니다.

핵무력을 중추로 하는 강력한 군사력을 앞세워 주체조선의 대번영기를 펼쳐가시는 경애하는 원수님의 탁월하고 세련된 령도밑에 오늘 이북은 위대한 장군님의 강국건설구상과 념원이 찬란한 현실로 꽃펴나는 참다운 민중의 나라, 사회주의락원으로 더욱 용용히 솟구쳐올라 만사람의 경탄과 부러움을 자아내고있습니다.

이 세상에서 제일 좋은 민중을 위해 더 좋은 일을 더 많이 하실것을 맹약하시고 민중을 위한 멸사복무의 성스러운 자욱을 새겨가시는 경애하는 원수님의 현명한 령도밑에 10년을 1년으로 주름잡으며 만리마의 속도로 질주하는 공화국의 위용은 우리 이남민중의 가슴을 통일조국의 래일에 대한 희망으로 세차게 끓어번지게 하고있습니다.

조국통일을 우리 시대의 가장 절박하고 중차대한 민족지상의 과업으로 내세우신 경애하는 원수님께서는 위대한 장군님의 통일유훈을 철저히 관철하여 온 겨레가 절절히 념원하는 조국통일의 세기적숙망을 실현하는데 모든것을 다 바치고계십니다.

경애하는 원수님께서 력사적인 조선로동당 제7차대회와 올해신년사에서 천명하신 조국통일의 진로와 그를 위한 투쟁방략은 자주통일위업을 가장 빠르게 실현할수 있는 휘황한 실천강령이며 온 겨레를 존엄높고 번영하는 통일강국을 일떠세우기 위한 거족적투쟁에로 부르는 불멸의 고무적기치입니다.

참으로 이 세상 그 누구도 따를수 없는 비상한 문무와 무한대의 정력을 지니시고 주체조선의 강성과 번영, 자주통일의 승리를 앞당겨오시는 경애하는 김정은원수님을 최고령수로 높이 모신것은 우리 민족의 최상의 영광이며 최대의 행운입니다.

지금 남녘의 전위투사들과 전체 민중은 대를 이어 백두의 천출위인을 모신 한없는 민족적자긍심을 가슴깊이 간직하고 경애하는 원수님의 향도따라 조국통일위업실현에 일로매진할 불같은 결의에 넘쳐있습니다.

우리들은 위대한 김정일장군님을 주체조선의 존엄과 강대성의 상징으로, 민족의 어버이로 천세만세 높이 우러러모시고 장군님의 사상과 위업을 충직하게 받들어가겠습니다.

우리들은 반제민전을 위대한 김일성김정일주의를 유일한 지도리념으로 하고 경애하는 김정은원수님을 일구월심 믿고 따르는 충정의 전위대오로 더욱 반석같이 다져나가겠습니다.

우리들은 경애하는 원수님께서 제시하신 주체적인 통일로선과 방침을 조국통일의 백전백승의 기치로 틀어쥐고 7.4공동성명발표 45돐과 10.4선언발표 10돐이 되는 올해에 자주통일의 대통로를 기어이 열어놓겠습니다.

당면하여 날로 가증되는 내외반동들의 반공화국모략소동과 북침핵전쟁도발책동을 단호히 짓부셔버리고 이 땅의 평화와 안전을 지키기 위한 반전, 평화수호투쟁을 힘있게 벌리며 전민항쟁의 거세찬 홰불로 최후발악하는 보수집권패당을 완전히 매장하고 자주, 민주, 통일의 새로운 지평을 열어나가는데 총력을 경주하겠습니다.

위대한 수령님께서와 위대한 장군님께서 주체의 태양으로 영생하시고 경애하는 원수님께서 겨레를 향도하시기에 자주의 새 세상, 민주의 새 사회, 통일조국을 향한 우리 민중의 투쟁은 반드시 최후승리를 이룩하게 될것입니다.

반제민족민주전선 중앙위원회는 남녘의 전위투사들과 각계 애국민중의 한결같은 념원을 담아 김일성민족, 김정일조선의 영원한 번영을 위하여, 온 겨레가 만복을 누릴 통일강국의 그날을 앞당기기 위하여 민족의 태양이시며 조국통일의 구성이신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원수님께서 부디 건강하시기를 삼가 축원합니다.

반제민족민주전선 중앙위원회

주체106(2017)년 2월 16일 서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