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06(2017)년 2월 26일 로동신문

 

론평

천하얼뜨기의 궁색한 변명

 

대결정책의 총파산으로 일찌감치 밥통 떨어진 무직건달군신세가 된채 사람값에도 들지 못하는 인간쓰레기들과 휩쓸려다니던 괴뢰통일부 장관 홍용표가 얼마전 그 무슨 《초청간담회》라는것을 벌려놓았다.누구도 거들떠보지 않는 가련한 처지를 조금이나마 달래보자는것 같은데 그나마 입부리를 잘못 놀린탓에 여론의 뭇매만 맞았다.개성공업지구의 페쇄가 저들의 《대북정책》실행가운데서 《가장 큰 성과》라고 떠들고 박근혜역도의 《통일대박》발언이 민중의 《관심과 열기를 확산시켰다.》느니 뭐니 하고 주린 개 혀바닥 놀리듯 앞뒤를 가리지 않고 재잘거린것이 사달이 난것이다.

홍용표로 말하면 통일문제와는 담을 쌓고 오직 박근혜의 앵무새가 되여 북남관계를 완전히 도륙낸 대결사환군이다.장관벙거지만 썼을뿐 치마두른 늙은 요귀들의 꼭두각시노릇이나 하면서 오늘은 이 소리, 래일은 저 소리를 하여 동네북신세가 된 천하얼뜨기가 바로 홍용표이다.그 몰골이 얼마나 꼴불견이였으면 역도가 공식석상에 상통을 내밀 때마다 《꼬일대로 꼬인 남북관계를 보는것 같다.》, 《당국의 립장이 혼란스럽다.》는 비난과 조소가 끊길줄 모르겠는가.이런자가 민족앞에 저지른 만고의 반통일죄악을 치적으로 광고한것은 그야말로 대결미치광이가 아니고서는 도저히 저지를수 없는 뻔뻔스러운 망동이 아닐수 없다.

통일부라는것을 악명높은 대결부로 만든 홍용표의 입에서 바른소리가 나올리 만무하지만 북남관계를 완전파국에로 몰아넣은 역적패당에 대한 내외의 추상같은 단죄의 목소리가 비발치듯 하는 때에 여드레 삶은 호박에 이 안들 소리같은 희떠운 수작을 늘어놓은것을 보면 이자가 사리도 분간 못하는 멍텅구리가 된것이 분명하다.

입은 삐뚤어져도 주라는 바로 불라는 말이 있다.

지금 남조선 각계에서는 풍지박산난 박근혜역도의 《대북정책》가운데서 가장 큰 실책이 개성공업지구의 페쇄조치라는 비난의 목소리가 매일같이 터져나오고있다.역적패당이 동족대결에 환장하여 북남관계의 마지막명줄마저 끊어버린 그 엄청난 죄악은 결코 씻을수도 가리울수도 없다.

현실이 이러함에도 불구하고 홍용표가 귀머거리 제 마음에 있는 소리 하듯 개성공업지구가동의 전면중단이 그 누구에 대한 《뼈아픈 고통》으로, 《혹독한 대가》로 작용했을것이라느니 뭐니 하고 잠꼬대같은 수작을 늘어놓은것은 극악한 대결병자나 할수 있는 추태이다.

청와대마귀년의 천박한 《통일대박》나발이 그 무슨 통일에 대한 《관심과 열기를 확산시켰다.》는것도 어처구니없는 수작이다.

박근혜가 《대박》이니 뭐니 하고 장사군의 저속한 표현까지 써가며 저들의 극악한 대결정책에 그 어떤 합리성을 부여해보려고 한것은 겨레의 통일념원에 대한 참을수 없는 우롱이고 모독이다.

저지른 죄악으로 보아 마땅히 박근혜역도와 함께 순장되여야 할 특등역적이 홍용표이다.이자가 그 무슨 《성과》요 뭐요 하며 박근혜의 대결정책을 이를 사려물고 극구 비호해나선것도 자기의 운명이 청와대의 미친 로파와 뗄수 없이 얽혀있기때문이다.

골통에 온통 동족에 대한 적대감과 대결야망만 가득차있는 역도패당은 이처럼 숨이 넘어가는 마지막순간까지도 저들의 죄를 인정하지 않고 필사적으로 발악하고있다.하지만 그럴수록 파멸에 직면한 저들의 가련한 처지만 더욱 부각시킬뿐이다.

역적패당은 그 어떤 변명과 권모술수로써도 민족의 화해와 단합, 북남관계개선과 평화통일을 반대하면서 《체제통일》에 미쳐날뛴 저들의 흉악한 정체를 가리울수 없다.

역적패당이 지은 죄악의 대가를 치르게 될 시각은 눈앞에 다가오고있다.

그런즉 홍용표역도는 쓸데없는 변명놀음으로 제 낯짝에 흙탕칠하는 얼간이짓을 작작하고 력사의 준엄한 심판이나 기다리는것이 상책일것이다.

허영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