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06(2017)년 3월 5일 로동신문

 

[정세론해설]

매국역적들의 파렴치한 《도발》타령

 

남조선괴뢰들이 우리의 지상대지상중장거리전략탄도탄 《북극성-2》형의 시험발사를 걸고들며 물본 미친개처럼 날치고있다.이자들은 지금 우리의 정당한 자위적조치를 무작정 《도발》로 걸고들면서 외세에 반공화국제재와 압박을 구걸하기에 여념이 없다.

《북극성-2》형탄도탄의 시험발사직후 미국상전과 전화통화놀음을 벌려놓은 괴뢰청와대 안보실장 김관진역도는 그 무슨 《북의 도발》이니, 《강력한 대응》이니 하고 반공화국압살공조를 청탁하였다.산송장이 된 박근혜의 밑씻개질이나 하는 괴뢰국무총리 황교안역도는 우리에 대해 《스스로 고립시키는 결과를 초래》한다는 가소로운 나발을 불어대면서 유엔안전보장리사회에 《대북제재》를 강화해달라고 애원하였다.

구걸외교의 왕초로 소문난 괴뢰외교부 장관 윤병세역도는 해외의 여기저기를 싸다니며 《북핵문제는 시한폭탄》이라느니, 《지금이 마지막기회》라느니 하며 입에 게거품을 물고 넉두리질을 해댔다.그리고 미국과 일본은 물론 저들의 추태에 조소를 보내는 사람들한테까지 머리를 조아리며 우리에 대한 제재와 압박에 나서달라고 비럭질하였다.괴뢰통일부 장관 홍용표역도도 때를 만난듯이 《강력한 압박》에 대해 씨벌여대며 대결광기를 부리고있다.

우리의 지상대지상중장거리전략탄도탄 《북극성-2》형의 시험발사는 미국과 그 추종세력들의 핵전쟁위협으로부터 나라의 자주권과 민족의 생존권을 철저히 수호하며 조선반도의 평화와 지역의 안전을 믿음직하게 담보하기 위한 자위적조치의 일환이다.

조선반도의 평화가 누구에 의해 어떻게 지켜지는지도 모르고 민족의 존엄과 자주권의 상징인 우리의 핵억제력을 악의에 차서 시비중상하며 외세의 옷자락에 매달려 반공화국대결소동에 광분하는 이런 쓸개빠진 매국역적들이야말로 민족의 망신이고 수치라 하지 않을수 없다.

우리의 자위적조치를 악랄하게 헐뜯으며 외세와 야합하여 동족압살에 미쳐날뛰는 괴뢰역적패당의 망동은 북침핵전쟁도발소동으로 절정을 이루고있다.

괴뢰국방부 장관 한민구역도를 비롯한 군부호전광들은 그 누구의 《위협》에 대비한다는 구실밑에 전방부대들을 싸다니며 《만반의 전투태세》를 갖추라고 졸개들을 계속 다그어대고있다.

한편 괴뢰들은 미국의 핵전략자산들을 비롯한 각종 북침공격수단들을 대대적으로 끌어들이는 등 새 전쟁도발책동에 박차를 가하고있다.이런 속에 《F-16》전투기들과 고속침투용수직리착륙항공기들이 미국본토에서 오산미공군기지에 날아들어 전진배치되였다.

괴뢰호전광들은 우리의 중요시설들을 타격하기 위한 전자기파무기와 레이자무기를 개발한다 어쩐다 하며 소란을 피우면서 하늘과 땅, 바다에서 매일과 같이 북침전쟁연습의 화약내를 짙게 풍기고있다.그리고 우리의 《북극성-2》형탄도탄의 시험발사에 대비한다고 고아대면서 일본과의 군사정보보호협정가동을 개시하는 도발적망동을 부리였다.

우리의 지상대지상중장거리전략탄도탄 《북극성-2》형의 시험발사를 《도발》과 《위협》으로 제멋대로 걸고들며 외세와 함께 반공화국압살소동에 광분하는 괴뢰역적패당의 무분별한 책동으로 말미암아 지금 조선반도정세는 각일각 초긴장상태에로 치닫고있다.

현실은 조선반도의 평화와 안정을 파괴하는 도발자는 다름아닌 미국과 남조선괴뢰들이라는것을 똑똑히 보여주고있다.괴뢰패당이야말로 동족을 극도로 적대시하면서 외세를 등에 업고 반공화국압살에 미쳐날뛰는 극악한 민족반역자들이다.

지금 괴뢰들은 조선반도에 핵전략자산들을 대대적으로 투입하고있는 미국의 어리석은 망동에 기대를 걸면서 우리를 위협해보려고 가소롭게 놀아대고있다.하지만 그것은 얼간망둥이들의 추태로서 조소만을 자아낼뿐이다.

우리는 세계적인 핵강국, 로케트강국이다.한갖 외세의 꼭두각시, 총알받이에 불과한 남조선괴뢰패당이 곤장지고 매벌이하는 격으로 계속 푼수없이 들까분다면 자비를 모르는 우리의 혁명적무장력은 가증스러운 역적무리에게 준엄한 징벌의 불벼락을 퍼부을것이다.

엄수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