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06(2017)년 3월 20일 로동신문

 

평양

조선로동당 위원장이시며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국무위원회 위원장이시며

조선인민군 최고사령관이신

조선인민의 최고령도자 김정은각하께

 

광명성절을 뜻깊게 경축한 저희들은 위대한 김일성동지의 탄생 105돐에 즈음하여 위대한 김정일동지의 력사적인 자욱이 깃들어있는 가반호텔에서 주체사상과 사회주의에 관한 로씨야 원동지역주체사상토론회를 성대히 진행하였습니다.

원동지역 김일성김정일주의연구협회 성원들을 비롯한 전체 참가자들은 토론회를 통하여 조선인민이 사회주의건설에서 이룩한 빛나는 성과와 풍부한 경험에 대하여 잘 알게 되였으며 그 모든것의 비결이 바로 주체사상을 철저히 구현한데 있다는것을 절감하게 되였습니다.

당신께서는 귀국인민을 이끄시여 적대세력들의 공격과 도발이 가증되는 매우 어려운 조건에서도 자주의 기치높이 세상에서 유일무이한 주체의 사회주의, 모든것이 인민을 위하여 복무하는 인민대중중심의 사회주의를 발전시켜나가고계십니다.

이러한 사회주의가 바로 인류의 리상사회입니다.

저희들은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에 대한 적대세력들의 선전이 모두 거짓이라는것을 명백히 선언하는바입니다.

조선인민의 위대한 아들들이신 김일성동지께서와 김정일동지께서는 주체사상을 창시하시고 발전풍부화하시여 세계 진보적인민들이 오랜 세월 바라던 리상사회를 건설하기 위한 튼튼한 토대를 마련해놓으시였습니다.

인민은 수령을 중심으로 굳게 뭉쳐있으며 수령은 인민의 의사와 요구를 반영하여 로선과 정책을 작성하고 그 수행을 위한 투쟁을 조직령도하여 참다운 행복을 마련해주는 사회가 바로 조선의 사회주의입니다.

위대한 김일성동지와 김정일동지는 사회주의조선의 수령들이십니다.

존경하는 김정은동지

오늘은 당신께서 조선인민을 령도하고계십니다.

주체사상은 인류에게 자기 운명의 주인은 자기자신이라는 자각을 안겨주고 자주적으로 발전할수 있는 길을 환히 밝혀주고있습니다.

주체사상은 앞으로도 온 세계와 전인류를 향도하는 사상으로 될것입니다.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은 자주적이며 평화롭고 행복한 생활을 지향하는 인류의 리상향으로, 세계적인 본보기로 되고있습니다.

조선은 미국을 우두머리로 하는 제국주의련합세력의 압력에 대처하여 핵강국, 우주강국으로 솟구쳐올랐습니다.

저희들은 존경하는 김정은동지의 현명한 령도밑에 조선인민이 앞으로도 나라의 자주권과 존엄을 굳건히 수호하고 조선반도에 통일된 사회주의강국을 반드시 일떠세울것이라고 확신합니다.

친근하신 김정은동지

저희들은 주체사상을 전면적으로 연구하고 대중속에 널리 보급하는것과 함께 연구조직들을 확대강화하며 세계인민들에게 조선에 대한 진실을 알려주고 인민대중의 자주성을 말살하려는 제국주의세력의 공격에 강하게 맞서나갈것입니다.

저희들은 위대한 강국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의 최고령도자이신 당신께서 건강하실것과 책임적인 사업에서 보다 큰 성과를 거두실것을 축원하며 전체 조선인민에게 행복과 번영이 있기를 바랍니다.

주체사상과 사회주의에 관한 로씨야

원동지역주체사상토론회 참가자일동

2017년 3월 11일 울라지보스또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