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06(2017)년 4월 5일 로동신문

 

[정세론해설]

천벌을 면치 못할 살인마들의 죄행

 

남조선인민들의 강력한 요구와 끊임없는 투쟁에 의해 근 3년이나 애어린 령혼들과 함께 검푸른 바다물속에 수장되여있던 《세월》호가 마침내 떠올랐다.여기저기 부식되고 긁히운 《세월》호를 바라보며 남조선인민들과 피해자유가족들은 대참사의 진상을 반드시 해명하고 범죄자들을 징벌할 의지를 더욱 가다듬고있다.

남조선에서 세인을 경악시킨 《세월》호대참사가 일어난 때로부터 어언 3년이 되여온다.하지만 남조선 각계가 요구하는 《세월》호대참사의 진상규명과 책임자처벌은 여전히 이루어지지 못하고있다.

과연 누구때문인가.남조선인민들은 갖은 술책으로 《세월》호대참사의 진상규명과 책임자처벌을 각방으로 가로막아온 박근혜패당의 죄행을 똑똑히 기억하고있다.차디찬 바다물속에서 아버지, 어머니를 목터지게 부르며 손가락끝이 모지라지도록 벽을 허비던 애어린 학생들이 억울하게 생죽음을 당한 《세월》호대참사는 결코 우발적인 사고가 아니라 돈에 환장하여 인민들의 생명은 파리목숨만큼도 여기지 않는 극악한 살인마들, 부패무능한 괴뢰보수패당이 빚어낸 대학살만행이였다.

침몰되여가는 《세월》호에서 수백명의 어린 학생들이 애타게 구원을 청하고있던 그 시각에 《대통령》이라고 하던 박근혜역도는 청와대골방에 들어박혀 다 늙어빠진 상판의 주름을 펴느라고 허송세월하였으며 청와대 안보실장이라는자는 《안보실은 재난구조를 지휘하는 사령탑이 아니》라고 하면서 구조에 낯도 돌리지 않았다.괴뢰안전행정부 장관이라는자는 구조가 자기 업무가 아니라고 외면하였는가 하면 괴뢰정보원은 침몰사고를 맨먼저 알고서도 모르는척 하였다.구조현장에 내려갔다고 하는 괴뢰국무총리는 고급호텔방에 자빠져 태평스레 잠을 자 커다란 물의를 일으켰다.사태를 시급히 수습해야 할 의무를 맡고있는자들이 온통 이런 꼴이였으니 어린 생명들의 죽음은 불가피한것이였다.

더우기 문제는 박근혜패당이 《세월》호대참사를 빚어낸 저들의 엄청난 범죄행위를 덮어버리고 그 책임을 회피하기 위해 민심과 여론을 기만하며 실로 뻔뻔스럽고 추악하게 놀아댄것이다.

괴뢰보수패당은 사건의 책임을 려객선소유주와 선장을 비롯한 몇몇 송사리들에게 몽땅 뒤집어씌우고 저들은 아무런 잘못도 없는듯이 수염을 내리쓸면서 사건의 진상규명을 각방으로 방해하였다.

괴뢰들은 《세월》호대참사와 관련한 언론기관들의 보도기사들에 대한 심사를 대폭 강화하면서 저들의 구미에 맞는것들만 내보내게 하였으며 지어 사건의 구체적사실을 서술한 기사들을 당국에 유리하게 외곡날조하도록 하였다.그리고 《세월》호대참사를 빚어낸 괴뢰당국을 단죄규탄하는 각계의 반《정부》투쟁소식들을 보도하지 못하게 하였으며 진실을 보도한 기자들에게 《종북》의 딱지까지 붙이면서 그들의 손발을 얽어매려고 발광하였다.

《세월》호대참사의 진상규명과 책임자처벌을 요구하여 투쟁하는 인민들과 피해자유가족들에 대한 괴뢰패당의 파쑈적폭거는 실로 야만적이였다.괴뢰들은 시민들이 청와대를 향해 시위행진을 벌렸다고 하여 집단적으로 강제련행하는 폭거를 감행하였으며 지어 녀대학생들의 속옷마저 벗겨 성적모욕을 주는 만행도 거리낌없이 감행하였다.

《세월》호대참사의 철저한 진상규명에 대한 인민들의 강력한 요구를 더이상 외면할수 없게 된 박근혜패당은 하는수없이 특별조사위원회를 내오지 않을수 없었다.하지만 거기에 저들의 끄나불들을 박아넣은 괴뢰패당은 사건조사를 음으로양으로 방해하고 수사에 참가한 인사들에게 《세금도적》이라는 오명을 들씌워 그들이 수사를 포기하게 만들었는가 하면 나중에는 그 무슨 《법적인 존재기일》이 지났다는 황당한 구실을 내대면서 특별조사위원회를 강제해산시키는 비렬한짓도 서슴지 않았다.

《세월》호대참사의 진상을 어떻게 하나 영원한 비밀로 바다속에 묻어두려고 꾀한 박근혜패당은 《세월》호인양을 별의별 구실을 붙여가며 끝내 외면하였다.괴뢰들이 《세월》호를 인양한다 어쩐다 하며 분주탕을 피운것은 인민들을 기만하기 위한 한갖 흉내내기에 지나지 않았다.

결국 《세월》호는 사건의 진상규명과 배의 인양을 한사코 가로막아온 박근혜역도가 권력의 자리에서 쫓겨난 후에야 수면우로 떠오르게 되였다.이와 관련하여 남조선인민들은 저렇게 쉽게 떠오르는 《세월》호가 왜 3년동안 바다물속에 갇혀있었는가고 울분을 토로하였다.

현실은 박근혜역도와 그의 졸개들이야말로 《세월》호대참사를 빚어낸 장본인들이며 사건의 진상규명을 방해하면서 저들의 더러운 목숨을 부지하기 위해 온갖 비렬한 망동도 서슴지 않은 치떨리는 범죄자들이라는것을 똑똑히 립증해주고있다.

박근혜역도와 괴뢰보수패당의 이 천추에 용납 못할 범죄행위는 반드시 결산되여야 한다.남조선인민들이 그것을 요구하고있다.

지금 남조선인민들은 괴뢰보수패당의 반인민적인 악정을 그대로 두고서는 제2, 제3의 《세월》호대참사를 면할수 없다고 하면서 박근혜역도뿐이 아니라 그 잔당들도 모조리 징벌해야 한다고 목소리를 높이고있다.

《진실은 가라앉지 않는다.》, 《박근혜공범세력 청산하자.》, 이것이 남조선인민들의 웨침이다.

괴뢰보수패당은 《세월》호대참사의 책임에서 절대로 벗어날수 없으며 저들이 지은 천인공노할 죄악으로 하여 력사와 인민의 준엄한 심판을 받고야말것이다.

엄수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