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06(2017)년 4월 15일 로동신문

 

민족의 찬란한 태양이시며 조국통일의 구성이신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원수님께 삼가 드립니다

 

백두의 천출위인을 모시여 민족의 존엄과 주체조선의 국력이 만방에 높이 떨쳐지고 경향각지에서 자주통일열망이 뜨겁게 굽이치고있는 격동적인 시기에 우리 민중은 주체의 영원한 태양이시며 만고절세의 애국자이신 위대한 김일성주석님의 탄생 105돐을 뜻깊게 맞이하고있습니다.

온 겨레의 다함없는 영생축원의 마음들이 민족의 최고성지에로 대하되여 굽이쳐흐르는 태양절의 이 아침 반제민족민주전선 중앙위원회는 남녘의 전위투사들과 각계 애국민중의 열화와 같은 경모의 마음을 담아 위대한 김일성주석님께 가장 숭고한 경의를 드리며 백두에서 개척된 주체혁명위업, 선군혁명위업을 빛나게 계승해나가시는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원수님께 삼가 최대의 영광과 가장 열렬한 축하를 드립니다.

망국의 비운이 무겁게 드리웠던 주체1(1912)년 4월 15일 만경대에서 탄생하시여 자주시대의 찬란한 태양으로 솟아오르신 위대한 주석님의 80여성상은 탁월한 사상과 비범한 령도, 고매한 덕망으로 주체혁명위업을 빛나는 승리에로 령도하신 걸출한 수령, 애국, 애족, 애민의 뜻과 열로 온넋을 불태우시며 나라와 민족의 존엄과 영광을 상상봉에 올려세우신 절세의 애국자의 성스러운 한생이였습니다.

위대한 주석님께서는 일찌기 10대의 나이에 자기 운명의 주인은 자기자신이며 자기 운명을 개척하는 힘도 자기자신에게 있다는 주체의 진리를 발견하시고 혁명의 총대우에 자주독립도, 혁명위업의 승리도 있다는 선군의 원리를 천명하시여 자주와 선군의 길로 전진하는 주체혁명위업의 새시대를 열어놓으시였습니다.

백전백승의 강철의 령장이신 위대한 주석님께서는 주체적인 군사사상과 리론을 내놓으시고 한평생 혁명의 총대와 함께 반제대결전의 최전방에 계시면서 특출한 군사전략과 령군술로 항일혁명전쟁과 조국해방전쟁을 비롯한 제국주의자들과의 준엄한 대결전에서 언제나 신화적인 승전만을 떨치시였습니다.

민중의 자애로운 어버이이신 위대한 주석님께서는 이민위천을 좌우명으로 삼으시고 혁명령도의 전기간 철저히 구현하시여 세인이 부러워하는 민중중심의 사회주의, 자주, 자립, 자위로 빛나는 주체의 강국을 일떠세우시였습니다.

특히 위대한 주석님께서는 혁명의 먼 앞날을 내다보시고 령도의 계승문제를 가장 완벽하게 해결하시여 백두에서 개척된 주체혁명위업이 세대와 세기를 이어 승리의 길로 줄기차게 전진해나갈수 있는 억년기틀을 마련해주시였습니다.

민족분렬과 국토량단의 비극을 두고 누구보다 가슴아파하시며 겨레에게 하루빨리 통일된 조국을 안겨주시기 위해 온갖 로고와 심혈을 다 바쳐오신 위대한 주석님께서는 애국애족의 대경륜과 숭고한 덕망으로 조국통일3대헌장을 비롯한 가장 합리적인 방략과 방도들을 제시하시고 온 겨레를 조국통일운동과 민족대단결실현에로 힘있게 불러일으키시였습니다.

진정 인류사상사에 가장 빛나는 자리를 차지하는 주체사상을 창시하시고 선군의 위력으로 현대조선의 새 력사를 승리와 영광으로 수놓아오신 위대한 김일성주석님의 거룩한 혁명생애와 불멸의 업적은 조국과 민족, 시대와 력사와 더불어 세세년년 무궁토록 빛날것입니다.

위대한 김일성주석님께서 개척하신 주체혁명위업은 우리 민족이 낳은 또 한분의 천출위인이신 위대한 김정일장군님을 높이 모시여 승승장구의 일로를 걸어왔습니다.

위대한 주석님의 대업을 받들어나가는것을 필생의 사명으로 간직하신 위대한 장군님께서는 주석님의 혁명사상을 김일성주의로 정식화하시고 선군정치를 사회주의기본정치방식으로 정립하심으로써 사회주의위업의 승리를 위한 만능보검을 마련해주시였습니다.

탁월한 군사사상과 무비의 담력과 배짱으로 주체조선을 세계적인 군사강국, 당당한 핵보유국으로 전변시키시였으며 애국, 애민의 헌신과 로고로 사회주의강국건설의 억년토대를 닦아주시고 우리 민족끼리의 리념밑에 전진하는 6.15통일시대를 펼쳐주신 위대한 장군님의 불멸의 업적들은 오로지 위대한 주석님의 위업을 계승완성하는데 바쳐진것으로 하여 더욱 숭고하고 고귀한 위인칭송의 대기념비로 빛을 뿌리고있습니다.

위대한 수령님과 위대한 장군님께서 개척하시고 이끌어오신 주체혁명위업은 오늘 21세기의 태양이신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원수님을 모시여 자기 발전의 최전성기를 구가하고있습니다.

위대한 대원수님들께서 한생토록 걸으신 자주, 선군, 사회주의의 길에 백두산대국의 강성번영이 있다는 드팀없는 신념과 의지를 지니신 경애하는 원수님께서는 위대한 김일성김정일주의를 김일성민족, 김정일조선의 승리와 영광의 기치로 휘날리시며 공화국을 일심단결된 정치사상강국, 무적의 군사강국, 세상에 둘도 없는 청년강국으로 위용떨쳐주시고 인민의 꿈과 리상을 찬란한 현실로 꽃피워주고계십니다.

오늘 공화국이 수소탄까지 보유한 동방의 핵강국의 존엄과 위용을 높이 떨치고있는 속에 대출력고체로케트발동기 지상분출 및 계단분리시험의 성공과 지상대지상중장거리전략탄도로케트 《화성-10》, 지상대지상중장거리전략탄도탄 《북극성-2》형시험발사의 완전성공 등 최강의 핵억제력을 과시하는 세기적사변들을 다계단으로, 련발적으로 이룩하고있는것은 강력한 총대의 위력으로 이 땅의 평화를 수호하고 자주통일위업을 이룩하시려는 백두산천출명장의 무비의 담력과 탁월한 령도가 안아온 빛나는 결실입니다.

경애하는 원수님께서 높이 드신 자강력제일주의의 기치아래 주체조국에서는 만리마속도의 불바람이 세차게 일어번지는 속에 려명거리를 비롯하여 근로민중을 위한 문명창조의 대기념비들이 우후죽순처럼 일떠서 만사람을 끝없이 경탄시키고있습니다.

지금 우리 민중은 기적같은 현실들이 펼쳐지는 공화국의 경이적인 현실에서 온 민족, 온 겨레가 위대한 태양의 품에 안겨 자자손손 복락을 누릴 통일조국의 밝은 래일을 확신성있게 내다보고있습니다.

위대한 대원수님들의 조국통일유훈관철을 애국애족의 숭고한 사명으로 내세우신 경애하는 원수님께서는 력사적인 조선로동당 제7차대회와 올해 신년사에서 조국통일의 대강과 실천방도들을 천명하시여 우리 민족끼리 힘을 합쳐 자주통일의 대통로를 열어놓기 위한 투쟁에로 온 겨레를 이끌어주고계십니다.

참으로 현 시대의 가장 위대하시고 출중하신 경애하는 김정은원수님을 민족의 령수로 높이 모신것은 온 겨레의 무상의 영광이고 최대의 행운입니다.

대를 이어 위인복을 누리는 민족의 자긍심이 백두의 해돋이처럼 뜨겁게 끓어번지고 다도해의 푸른 물결처럼 끝없이 굽이치고있는 이 시각 남녘의 전위투사들과 각계 애국민중은 겨레의 운명이시고 미래이신 경애하는 김정은원수님의 령도를 일심전력 받들어 위대한 대원수님들의 조국통일유훈을 철저히 관철할 억척의 결의에 충만되여있습니다.

우리들은 위대한 김일성주석님은 영원히 우리 민족과 함께 계신다는 철석의 신념과 의지를 굳게 간직하고 언제나 태양의 성지를 우러르며 위대한 대원수님들의 조국통일사상과 령도업적을 충직하게 받들어나가겠습니다.

반제민전을 경애하는 김정은원수님만을 믿고 따르는 사상과 행동의 통일체, 강철의 전위대오로 반석같이 다지며 위대한 김일성김정일주의의 기치밑에 변혁운동의 승리를 위해 억세게 싸워나가겠습니다.

우리들은 경애하는 원수님께서 조선로동당 제7차대회와 올해 신년사에서 제시하신 자주통일사상과 로선을 높이 받들고 온 민족의 뜻과 힘을 합쳐 거족적통일운동의 전성기를 열어나가며 전민족적인 통일대회합을 실현하기 위한 투쟁을 힘있게 벌려나가겠습니다.

특히 력사적인 7.4공동성명발표 45돐과 10.4선언발표 10돐이 되는 올해를 자주통일의 새 국면을 열어놓는 뜻깊은 해로 장식하기 위한 투쟁에서 애국적전위대로서의 사명과 임무를 다해나가겠습니다.

우리들은 각계 민중을 하나로 굳게 결집시켜 세기를 이어 지속되는 미국의 식민지지배를 끝장내고 그 하수인들의 사대매국행위, 날로 로골화되는 북침전쟁책동을 단호히 저지파탄시키며 친미보수패당을 척결하고 민중이 주인이 된 자주의 새 사회, 민주의 새 정치, 평화로운 새 세상을 안아오기 위해 과감히 투쟁해나가겠습니다.

위대한 김일성주석님과 위대한 김정일장군님의 고귀한 통일애국유산이 있고 백두의 천출명장이신 경애하는 김정은원수님의 현명한 령도가 있기에 민족의 숙원인 조국통일은 반드시 이룩될것이며 온 겨레가 통일강국에서 만복을 누릴 력사의 그날은 밝아오고야말것입니다.

반제민족민주전선 중앙위원회는 남녘민중의 다함없는 충정의 마음을 담아 김일성, 김정일민족의 영원무궁할 번영과 통일강국의 밝은 미래를 위하여 민족의 최고령도자이시며 조국통일의 구성이신 경애하는 김정은원수님께서 부디 건강하시기를 삼가 축원합니다.

반제민족민주전선 중앙위원회

주체106(2017)년 4월 15일 서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