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06(2017)년 3월 24일 로동신문

 

론평

우리의 자위적조치는 지극히 정당하다

 

얼마전에 진행된 조선인민군 전략군 화성포병부대들의 탄도로케트발사훈련은 미국을 비롯한 적대세력들의 핵전쟁책동에 대처하기 위한 정상적인 훈련이다.이에 대해 그 누구도 시비할 권리가 없다.

지금 미국은 제땅이 아닌 남조선과 그 주변에 방대한 무력을 들이밀고 우리 공화국을 핵선제타격하기 위한 합동군사연습을 감행하고있다.

우리 전략군은 미국의 가증되는 대조선핵위협공갈을 분쇄하기 위하여 자기 령토에서 탄도로케트발사훈련을 진행하였다.미국과 남조선괴뢰들이 년례적이라는 감투를 쓰고 합동군사연습을 끊임없이 벌리고있는데 대응하여 우리 전략군도 탄도로케트발사훈련을 정례화하고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미국을 비롯한 적대세력들은 저들이 저지르고있는 불법비법의 반공화국핵전쟁소동문제는 뒤전에 밀어놓고 도리여 우리 전략군의 탄도로케트발사훈련만을 걸고들고있다.

그야말로 도적이 매를 드는 격이다.

미국의 고위정객들은 밤잠까지 설쳐가며 《북위협에 대처하기 위한 모든 능력의 활용》, 《동맹국수호를 위한 준비태세》, 《대북제재강화》를 떠들어대면서 불맞은 황소마냥 지랄발광하고있다.한편 일본의 정객들도 곁따라 설레발치며 《새로운 단계의 위협이다.》, 《국제사회의 대응이 중요해지고있다.》느니 뭐니 하며 야단치고있다.때를 같이하여 적대세력들의 사촉을 받은 유엔안전보장리사회는 우리의 탄도로케트발사훈련이 《위협》과 《결의위반》이라고 걸고들면서 얼토당토않은 공보문까지 발표하여 객관성과 공정성을 저버린 꼭두각시노릇을 하였다.

이 문제와 관련하여 우리 전략군은 대변인담화를 통해 우리 혁명무력의 단호한 립장을 명백히 밝혔다.세계의 공정한 여론은 우리 전략군이 취하고있는 자위적조치들이 지극히 정당하다고 인정하면서 우리 혁명무력의 단호하고도 불변한 원칙적립장을 전적으로 지지찬동하고있다.

어느 나라에서든 군대는 국가주권을 수호하기 위하여 존재한다.특히 오랜 세월 미국의 핵위협공갈과 제재를 받고있는 우리 나라에 있어서 인민군대를 떠나 나라의 자주권, 인민의 안전과 행복에 대하여 생각할수 없다.때문에 우리 당은 군사를 국사중의 국사로, 인민군대를 혁명의 주력군으로 내세우고 그에 의거하여 혁명과 건설을 해나가는 선군정치를 펼쳐나가고있는것이다.

우리 혁명무력은 미국의 핵전쟁도발책동으로부터 우리 국가의 자주권과 존엄, 우리 인민의 안전과 행복을 수호하기 위하여 실전의 분위기속에서 군사훈련을 하고있으며 일단 전쟁의 불이 일면 적들을 무자비하게 죽탕쳐버릴 필승의 의지로 가슴을 펄펄 끓이고있다.

전략군 화성포병부대들의 이번 탄도로케트발사훈련은 유사시 일본주둔 미제침략군기지들을 타격목표로 하여 진행되였다.미국이 무엄하게도 《평양점령》이니, 조선의 《핵심시설타격》이니 뭐니 하고 로골적으로 떠들면서 실전연습을 벌리고있는것만큼 우리가 일본주둔 미제침략군기지들을 타격목표로 하는 실전훈련을 하는것은 자위적인 대응조치로서 아주 자연스럽고 당연한것이다.

우리 혁명무력은 그 무슨 《결의위반》이라고 떠들어대는 미국과 그 추종세력들의 나발을 인정도 하지 않으며 귀등으로도 듣지 않는다.적대세력이 조작해낸 《제재결의》자체가 불법비법이다.

국가방위를 책임진 군대가 유엔의 승인이나 국제협약의 조항을 따지며 훈련을 하는 나라는 이 세상 그 어디에도 없다.더우기 우리 전략군의 탄도로케트발사훈련이 세계평화와 안전에 대한 위협으로 된다는것은 말도 되지 않는다.

저들은 수많은 침략무력을 끌어들여 짙은 화약내풍기는 합동군사연습을 미친듯이 벌리며 세계평화와 안전을 엄중히 위협하면서도 나라의 방위력을 위한 우리의 자위적조치에 대해서는 무슨 큰일이나 난것처럼 야단법석하는 미국을 비롯한 적대세력들의 망동은 그야말로 오만과 독단으로 가득찬 파렴치성의 극치가 아닐수 없다.

미국을 비롯한 적대세력들은 조선반도를 최악의 상태에 몰아넣은 책임을 우리에게 넘겨씌우고 저들의 대조선침략책동을 합리화해보려고 잔꾀를 부리고있다.그들의 추태는 선군조선의 막강한 군력에 덴겁하여 부들부들 떠는 공포에 질린자들의 단말마적발악에 불과하다.

지금 우리의 국력은 나날이 강화되고있다.특히 비약적으로 발전하는 우리의 핵공격능력은 날을 따라 힘있게 과시되고있다.

우리는 미국이 원하는 그 어떤 전쟁방식에도 다 상대해줄수 있게 준비되였다.우리의 핵억제력이 강해질수록 그만큼 핵전쟁을 막는 힘도 강해진다.

우리 인민은 우리 혁명무력이 취하는 자위적조치들에 대해 크나큰 긍지와 자부심을 가지고 적극 지지하고있다.바로 우리 군대가 틀어쥔 혁명의 억센 총대우에 조선반도와 세계의 평화와 안전이 있기때문이다.

라명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