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06(2017)년 5월 13일 로동신문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께서

조선인민군 건설부문 열성자들과
함께 기념사진을 찍으시였다

 

조선로동당 위원장이시며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국무위원회 위원장이시며 조선인민군 최고사령관이신 우리 당과 국가, 군대의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께서는 조선인민군 건설부문 열성자들과 함께 기념사진을 찍으시였다.

조선로동당 중앙위원회 정치국 상무위원회 위원이며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국무위원회 부위원장이며 조선인민군 총정치국장인 조선인민군 차수 황병서동지와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인민무력상인 륙군대장 박영식동지, 인민무력성 부상인 륙군중장 김정관동지를 비롯한 조선인민군 지휘성원들이 여기에 참가하였다.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께서 촬영장에 나오시자 폭풍같은 《만세!》의 환호성이 터져올라 하늘땅을 진감하였다.

전체 참가자들은 위대한 수령 김일성동지와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동지의 유훈을 높이 받들어 사회주의강국건설위업을 빛나게 실현하기 위한 투쟁의 앞장에 인민군대를 내세우시고 정력적인 령도로 이 땅우에 건설의 대번영기, 자력자강의 만리마시대를 열어나가시는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께 최대의 영예와 가장 뜨거운 감사를 드리면서 열광적으로 환영하였다.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께서는 당의 사상관철전, 당정책옹위전의 제일기수, 돌격대답게 사회주의대건설의 격전장마다에서 군인정신, 군인본때, 군인기질을 남김없이 발휘하여 영웅조선의 건설신화들을 다발적으로, 련발적으로 창조해나가고있는 조선인민군 건설부문 열성자들을 열렬히 축하하시였다.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께서는 그들이 당의 웅대한 구상과 전투적호소를 받들고 주체건축예술의 미래와 사회주의문명의 높이를 보여주는 기념비적창조물들을 단숨에의 공격정신으로 수많이 일떠세움으로써 우리를 압살하려는 원쑤들에게 철퇴를 안기고 사회주의조선의 무궁무진한 국력과 발전잠재력, 강용한 기상을 만천하에 떨친데 대하여 커다란 만족을 표시하시였다.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께서는 조선인민군 건설부문 열성자들이 앞으로도 백두산혁명강군의 자랑스러운 승리전통, 애국전통을 굳건히 이어 사회주의대건설전투에서 불타는 충정과 대중적영웅주의를 더 높이 발휘하여 조국번영의 새시대, 최후승리의 진격로를 앞장에서 열어나가리라는 기대와 확신을 표명하시면서 그들과 함께 기념사진을 찍으시였다.

전체 참가자들은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의 대해같은 사랑과 믿음을 가슴깊이 간직하고 백두의 혁명정신, 백두의 칼바람정신으로 만리마속도창조의 열풍을 세차게 일으켜 21세기 건설의 대기적들을 련이어 창조함으로써 조선로동당 제7차대회가 제시한 사회주의강국건설의 전략적목표를 앞당겨 실현하는데 적극 이바지해나갈 불타는 결의에 충만되여있었다.

본사정치보도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