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06(2017)년 5월 8일 로동신문

 

[정세론해설]

북남대결의 력사를 끝장내야 한다

 

북남관계가 지금처럼 최악의 상태에 처한적은 일찌기 없었다.대화와 협력, 래왕과 접촉은 완전히 차단되고 핵전쟁위험만이 시시각각으로 커가고있는 오늘의 비극적인 북남관계는 다름아닌 근 10년간이나 권력의 자리에 틀고앉아 과거의 대결시대를 되살리고 동족사이의 정치군사적대결을 극도로 격화시켜온 괴뢰보수패당이 빚어낸것이다.

얼마전에도 괴뢰들은 미국과 함께 력대 최대규모의 《키 리졸브》, 《독수리》합동군사연습을 강행함으로써 언제 핵전쟁이 터질지 모르는 일촉즉발의 위험천만한 사태를 조성하였다.이 전쟁연습의 막은 내렸지만 핵항공모함 《칼빈손》호를 비롯한 미제의 핵전략자산들이 투입된 각종 북침불장난소동들은 지금도 끊임없이 이어지고있다.북남관계의 파국과 조선반도에 조성된 험악한 정세는 괴뢰보수《정권》이 조국통일위업에 얼마나 큰 해독을 끼치는가 하는것을 똑똑히 보여주고있다.

북남관계를 여지없이 파괴하고 핵전쟁위기를 극도로 고조시킨 괴뢰보수패당은 그 용납 못할 죄악에 대해 돌이켜보고 력사무대에서 사라질 대신 뻔뻔스럽게도 재집권야망을 드러내면서 미쳐날뛰고있다.《대통령》선거가 코앞에 다가온 지금 이자들이 좌파세력의 집권저지를 위한 후보단일화를 떠벌이며 정치적야합을 꾀하고있는것도 흩어진 보수세력을 긁어모아 대결《정권》을 연장하기 위한 술책이다.민심의 증오와 버림을 받고있는 괴뢰보수패당이 대세에 역행하며 재집권책동에 광분하고있는것은 내외의 커다란 격분을 자아내고있다.

괴뢰보수패당은 민족적화해와 단합이 아니라 오로지 대결과 전쟁만을 추구하는 쓸개빠진 역적무리이다.

북과 남의 화해와 단합으로 자주통일과 평화번영을 이룩하는것은 온 겨레의 한결같은 요구이며 지향이다.우리 민족 누구나 이 땅에서 전쟁이 다시 터지는것을 바라지 않고있다.하지만 평화에 대한 우리 겨레의 절절한 지향은 극악한 대결광신자들인 괴뢰보수패당에 의해 무참히 짓밟혔다.

동족에 대한 극단적인 적대관념이 골수에 꽉 들어차있는 역적패당의 추악한 정체는 이자들이 대결일변도적인 《비핵, 개방, 3 000》과 《신뢰프로세스》라는것을 《대북정책》으로 공식화한것을 통해서도 잘 알수 있다.《비핵, 개방, 3 000》과 《신뢰프로세스》는 우리민족끼리리념에 완전히 배치되는 외세추종론, 동족대결론, 북침전쟁론이다.괴뢰들이 이런 반민족적인 대결정책을 통해 추구한 목적은 외세와 야합하여 우리의 존엄높은 사회주의제도를 해치고 《체제통일》을 이루어보자는데 있었다.동족을 대화와 협력의 상대, 통일의 동반자가 아니라 《적》으로 간주하는 괴뢰보수패당의 《대북정책》이 북남관계를 파괴하고 전쟁위험을 증대시킬수밖에 없다는것은 불보듯 명백한 리치이다.

실제로 리명박역도는 《남북관계는 적당히 시작해 끝이 나쁜것보다 제대로 시작하는것이 좋다.》느니, 대화를 5년간 안하더라도 누구의 《버릇을 고쳐놓겠다.》느니 뭐니 하는 악의에 찬 망발들을 늘어놓으면서 북남대화의 문을 꽁꽁 닫아매고 민족공동의 번영을 위한 협력사업들도 사사건건 가로막았다.관광객사건을 구실로 금강산관광을 일방적으로 중단시킨 괴뢰들은 그 무슨 《3대조건》을 운운하며 관광재개를 한사코 반대하였는가 하면 《천안》호사건을 코에 걸고 《5.24조치》라는것을 휘두르며 간신히 이어져오던 북남민간단체들사이의 교류마저 차단하였다.

북남관계파괴에 피눈이 된 박근혜일당도 그 누구에게 《뼈아픈 고통》을 주어 《태도변화》를 이끌어낸다고 고아대면서 공동번영의 동음을 울려온 개성공업지구를 완전페쇄하는 천추에 씻지 못할 반역적망동을 저질렀다.

리명박, 박근혜패당이 내세운 《대북정책》들은 곧 북침전쟁정책이다.괴뢰패당은 《도발에는 단호히 대응》하겠다느니, 《북과 싸워 무조건 이겨야 한다.》느니 하고 기염을 토하면서 미국으로부터 최신공격무기들과 전쟁장비들을 대대적으로 끌어들이고 북침전쟁연습책동에 박차를 가하였다.지난 근 10년간 북남관계가 부단히 악화되여온것은 괴뢰보수패당이 미국과 야합하여 북침전쟁연습소동을 끊임없이 감행한것과 중요하게 관련되여있다.

온 삼천리강토를 페허로 만들고 우리 겨레를 피바다에 몰아넣어서라도 북침야망을 실현하겠다는것이 괴뢰보수패당의 흉심이다.

괴뢰들은 군사적도발사건을 일으키고 그것을 구실로 북침전쟁을 도발하기 위해 미친듯이 발악하였다.리명박일당의 흉계에 의해 지난 2010년 모략적인 《천안》호사건이 일어나고 연평도사건이 터지였다.이 사건들은 다 괴뢰들이 우리 공화국에 《도발》의 감투를 씌우고 그것을 구실로 북침전쟁의 불을 지르기 위한 범죄적계책의 산물이였다.2015년 8월에는 박근혜패당의 무분별한 군사적도발망동에 의해 북남관계가 교전직전까지 치닫는 실로 위험천만한 사태가 빚어졌다.

종개 한마리가 온 강물을 흐린다고 대결과 전쟁에 환장한 남조선의 보수패당때문에 북남관계와 조선반도정세는 줄곧 최악의 위기국면에서 헤여나지 못하였다.남조선에서 보수《정권》이 유지되는 한 북남관계가 개선될수 없고 핵전쟁위험이 날로 증대되게 된다는것은 너무도 자명한 사실이다.

민심의 규탄과 배격을 받고 운명이 경각에 달한 괴뢰보수패당은 북남관계를 파괴한 저들의 죄악을 가리우고 긴장격화의 책임을 우리에게 넘겨씌우기 위해 또다시 오그랑수를 쓰고있다.괴뢰들이 조선반도의 현 긴장국면이 마치도 《북의 핵, 미싸일위협》때문에 조성된것인듯이 여론을 오도하면서 《안보위기》를 극구 고취하고있는것이다.이것이 분노한 민심의 시선을 다른데로 돌리고 재집권흉계를 실현하기 위한 술책이라는것은 명백하다.

괴뢰보수패당의 망동을 묵과한다면 북남관계는 언제 가도 파국에서 헤여나지 못하게 될것이다.이번 《대통령》선거에서 또다시 보수《정권》이 등장한다면 그것은 북남대결에 미쳐날뛴 리명박《정권》, 박근혜《정권》의 재현으로 될것이다.이것을 과연 용납할수 있겠는가.

나라와 민족의 운명은 안중에도 없이 외세를 등에 업고 반공화국대결에 기승을 부리는 역적무리들때문에 남조선인민들은 가증되는 핵전쟁위험속에서 불안과 공포를 안고 살아왔다.보수패당이 또다시 집권한다면 그 비극의 세월은 다시금 연장되게 될것이다.괴뢰보수패당에 의해 지속되여온 북남대결의 력사를 끝장내야 하며 우리 민족끼리 힘을 합쳐 자주통일의 새시대를 열어나가야 한다.그러자면 괴뢰보수패당의 재집권책동을 단호히 짓부셔버려야 한다.

과거죄악으로 보나 오늘의 행실로 보나 동족대결에 환장한 괴뢰보수패당에게는 그 어떤 미련도 기대도 가질것이 없으며 더이상 지켜볼것도 없다.남조선인민들은 민심을 기만하는 정치협잡군들인 보수패거리들의 교활한 기만술책을 꿰뚫어보고 역적무리들에게 준엄한 철추를 내려야 한다.시대의 오물이고 력사의 쓰레기인 괴뢰보수패당에게 차례질것은 민족의 준엄한 심판뿐이다.

심철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