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06(2017)년 5월 18일 로동신문

 

[정세론해설]

북침전쟁의 도화선에 불을 달아보려는 무모한 객기

 

최근 남조선괴뢰들이 미핵동력항공모함 《칼빈손》호타격단과의 련합해상훈련을 계속 강행하는 한편 남조선강점 미군의 《아파치》공격용직승기구분대를 서해열점수역에 배치하는 등 우리에 대한 군사적위협을 더욱 로골화하고있다.《키 리졸브》, 《독수리》합동군사연습도 부족하여 북침전쟁연습의 련속강행으로 《선제타격》의 도화선에 불을 달려 하고있다.

더우기는 괴뢰들이 미국의 《특수작전》, 《선제타격》기도에 발을 맞추어 이를 실현하기 위한 각종 무장장비도입 및 개발책동에 박차를 가하고있다.

유사시 《참수작전》을 담당할 특수임무려단을 올해중에 창설하려고 서두르면서 특수부대용무장장비를 갖추는데 열을 올리고있다.

우리의 핵, 미싸일제거를 전문으로 하는 특수부대의 전투준비를 빨리 완성해야 한다고 떠들면서 은밀한 침투를 보장하기 위해 미국으로부터 4대의 개조형《C-130》수송기를 다음해까지 도입하기로 하였으며 현재 운용하고있는 직승기들인 《CH-47D》, 《HH-47D》를 특수작전용으로 성능을 개량하는 작업도 진행하려 하고있다.

2020년까지 막대한 자금을 투자하여 특수작전지원함선을 개발하여 실전배치하기로 하고 자체개발한 저격보총을 특수부대들에 보급하였다.특수부대용신형류탄발사기도 개발하고있으며 극소형무인기 12대를 도입하려 하고있다.이뿐이 아니다.

괴뢰들은 우리의 이동식탄도로케트와 장갑무력을 《선제타격》으로 무력화하기 위한 무기체계구축에 박차를 가하고있다.

우리의 이동식탄도로케트위력에 질겁한 괴뢰들은 차량들을 찾아내여 식별하고 위치를 알려주는 정찰위성을 독자적으로 개발하는것과 함께 다음해 상반기까지 3~4대의 위성들을 다른 나라에서 임대하여 운용하며 위성과 무인기 등을 통해 얻어낸 정보를 신속하게 처리할수 있는 융합정보체계와 차량을 정밀타격할수 있는 복합유도폭탄의 도입을 적극 추진하고있다.

한편 자체로 개발하였다고 하는 휴대용반땅크로케트 《현궁》을 최전방사단에서의 실전운용을 거쳐 10월부터 모든 괴뢰군부대들에 도입하려 하고있으며 장거리반땅크로케트무기도 2020년대 중반기까지 개발완성하려 하고있다.

우리의 탄도미싸일공격에 대비한다고 떠들며 2020년부터 실전배치하기로 하였던 중거리요격미싸일 《철매-2》를 다음해부터 실전배치할것이라고 줴쳐대고있다.

이밖에도 괴뢰들은 래년부터 미국으로부터 《F-35A》전투기를 단계적으로 끌어들이는 등 각종 첨단무기들을 개발도입하여 《선제타격》에 리용하려고 발광하고있다.

이것은 동방의 핵강국, 세계적인 군사강국인 우리 공화국의 무진막강한 군사적위력에 극도의 공포와 불안을 느낀 괴뢰호전광들이 어떻게 하나 저들의 군사적렬세를 만회하며 죽음의 문앞에서 살구멍을 찾기 위한 필사의 몸부림, 단말마적발악이다.

오늘 남조선의 하늘과 땅, 바다에서 그칠새없이 악랄하게 벌리는 미국과 괴뢰호전광들의 북침전쟁연습으로 하여 조선반도는 핵전쟁발발전야에 놓여있다.

괴뢰들이 아무리 북침핵전쟁소동에 미쳐날뛰여도 그것은 반공화국압살흉계를 끝끝내 이루지 못하고있는 저들의 수치를 가리우기 위한 무모한 발광이며 허장성세이다.

우리는 이미 미국과 그 추종세력들이 추구하는 전면전쟁에는 전면전쟁으로, 핵전쟁에는 우리 식의 핵타격전으로 대응할것이라는것을 엄숙히 천명하였다.

만일 미국과 괴뢰호전광들이 감히 북침핵전쟁의 도화선에 불을 단다면 천금을 주고도 살수 없는 기회를 절대로 놓치지 않고 침략세력과 그 아성을 모조리 초토화해버릴 우리 천만군민의 의지는 더욱 굳세여지고있다.

동방의 핵강국, 아시아의 로케트맹주국으로 위용떨치는 우리 공화국을 잘못 건드렸다가는 그 참혹한 후과가 상상도 할수 없다는것을 미국과 괴뢰호전광들은 똑똑히 알아야 할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