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06(2017)년 5월 27일 로동신문

 

량심수도 《보안법》도 없는 자주통일세상을 세우자

남조선의 민가협량심수후원회 명예회장의 글

 

남조선인터네트신문 《통일뉴스》가 19일 《량심수도 보안법도 없는 자주통일세상》이라는 제목으로 남조선의 민주화실천가족운동협의회(민가협) 량심수후원회 명예회장 권오헌이 쓴 글을 실었다.글은 남조선에서 각계층이 새 《정부》에 로동존중의 사회실현, 쌀수입정책과 《싸드》배치의 철회, 개성공업지구사업 재개 등을 요구하고있는데 대해 밝혔다.

인권을 침해당하고있는 량심수들의 전원석방과 《보안법》철페의 목소리도 울려나오고있다고 글은 지적하였다.

글은 량심수들이 자기 개인이나 소수의 리익만이 아닌 사회공동의 리익을 위해 량심에 따라 활동하다가 구속된 피해자들로서 그들을 당장 석방해야 한다고 주장하였다.

새 《정부》의 시급한 과제는 《종북》몰이로 구속된 량심수들을 석방시키고 정치적수배해제조치를 취하며 《보안법》을 철페하고 공안기구를 해체하는것이라고 글은 강조하였다.

분렬과 대결의 력사를 끝장내야 한다고 하면서 글은 이미 남북이 조국통일3대원칙을 합의하였으며 6.15공동선언에서 우리 민족끼리의 자주적평화통일을, 10.4선언에서 평화번영을 약속하였다고 지적하였다.그리하여 남북사이에 대화와 협력교류가 진행되였으며 끊어졌던 철길이 이어져 화해와 단합, 자주통일에로의 일정을 앞당겨왔다고 글은 밝혔다.

글은 이러한 남북사이의 협력관계가 리명박과 박근혜《정부》하에서 파탄되였다고 규탄하였다.특히 박근혜《정부》가 외세와의 공조하에 《북체제붕괴》와 《흡수통일》망상에 들떠 더욱 로골적으로 동족대결정책에 매달렸으며 미국의 조종밑에 일본과의 성노예문제를 굴욕적으로 《합의》하였다고 글은 단죄하였다.

글은 새 《정부》가 우리 민족끼리의 자주적평화통일, 평화번영의 시대를 복원시키며 민족의 단결에 장애가 되는 외세의 부당한 간섭과 압력을 거부하고 정의와 평화의 길에 당당히 나서야 한다고 하면서 다음과 같이 계속하였다.

시급한 과제는 남북관계개선과 평화체제구축이다.7.4공동성명, 남북기본합의서, 6.15공동선언, 10.4선언 리행의지를 분명히 하고 대화의 길을 열어야 한다.

《5.24조치》해제, 개성공단사업과 금강산관광 재개 그리고 《리산가족》상봉 등 인도주의협력사업을 실현해야 한다.그리고 조국의 평화와 통일, 남북관계발전을 위한 전민족대회에 《정부》당국이 함께 하며 적극 지원해야 한다.

남북사이 군사적긴장해소와 신뢰구축을 위한 군사회담을 추진해야 한다.외세와의 북침전쟁연습을 중단해야 한다.

남북대화와 관계정상화의 전제조건으로 내세웠던 이전 《정부》의 《핵문제해결우선》고집을 되풀이하지 말아야 한다.이른바 《북핵, 미싸일문제》의 본질은 미국의 반세기가 넘는 《대북고립, 압살정책》과 《체제전복》시도 등의 위협에 맞선 자위적억제력문제로서 북과 미국과의 관계이다.

이 땅에서 전쟁위기의 근본으로 되고있는 미국의 부당한 《대북적대시정책》과 제재, 압박의 악순환은 끝나야 한다.

【조선중앙통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