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06(2017)년 5월 31일 로동신문

 

천하를 뒤흔드는 김정은령도자의 담력

여러 나라 출판보도물들 특집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께서 조선로동당 위원장으로 높이 추대되신 1돐에 즈음하여 여러 나라 출판보도물들이 5일부터 9일까지의 기간에 특집하였다.

인디아신문 《오우션 뉴스 포인트》는 위대한 수령 김일성동지께서와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동지께서 함께 계시는 사진문헌을 모시고 《인민의 어버이, 빛나는 계승》이라는 제목의 글을 게재하였다.신문은 피어린 항일대전을 승리에로 이끄시여 빼앗겼던 나라를 찾아주시고 민족의 운명을 구원해주신 위대한 수령님께서 한평생 이민위천을 좌우명으로 삼으시고 인민의 행복을 위해 모든것을 바치신데 대하여 서술하고 김일성주석의 업적은 또 한분의 인민적령도자이신 김정은각하에 의하여 빛나게 계승발전되고있다고 강조하였다.

방글라데슈신문 《데일리 포크》는 《어머니당의 위대한 령도자》라는 제목으로 다음과 같은 글을 편집하였다.

조선인민모두가 어머니당이라고 부르는 조선로동당의 위대한 령도자는 김정은각하이시다.인민사랑은 그이의 모든 사색과 활동의 출발점이다.

김정은령도자의 인민사랑의 숭고한 풍모는 투철한 인민관에 기초하고있다.김정은령도자를 위원장으로 높이 모신 조선로동당은 인민의 절대적인 지지와 신뢰속에 승리와 영광만을 떨쳐갈것이다.

나이제리아신문 《나이제리언 오브저버》, 뻬루신문 《엘 꼬메르씨오》는 김정은령도자의 담력》 등 제목의 글들에서 천하를 뒤흔드는 무비의 담력과 배짱으로 미국과 그 추종세력들의 광란적인 도발책동을 단호히 짓부셔버리시고 우리 공화국을 인공지구위성제작 및 발사국, 핵강국의 지위에 당당히 올려세우신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의 천출위인상을 전하였다.

나이제리아 김일성김정일주의연구 전국위원회, 도이췰란드반제연단, 에스빠냐 마드리드주체사상연구소조 인터네트홈페지들도 《백두의 칼바람정신》, 《력사의 분수령을 이룬 조선로동당 제7차대회》를 비롯한 여러 제목들로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의 위대성과 고매한 덕성, 인민사랑의 전설들을 상세히 소개하였다.

 

* *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께서 조선로동당 위원장으로 높이 추대되신 1돐에 즈음하여 로씨야출판보도물들이 5일부터 17일까지의 기간에 특집하였다.

신문 《브이보르》는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의 혁명활동사진문헌들을 모시고 김정은, 그이는 조선로동당 위원장》이라는 제목으로 다음과 같은 글을 옹근 한면에 실었다.

김정은위원장께서는 조선로동당을 사상의 힘, 단결의 위력으로 전진하는 강철의 전위대오로 다지시고 인민을 위하여 멸사복무하는 진정한 어머니당으로 빛내여나가신다.그이의 모든 활동은 인민중시, 인민존중, 인민사랑의 서사시로 수놓아지고있다.인민의 행복을 위해서라면 하늘의 별이라도 따오시려는 령도자의 무한한 사랑에 감복되여 인민들은 그이께 운명도 미래도 다 맡기고있다.

정녕 인민의 절대적인 신뢰와 지지속에 사회주의위업을 승리의 한길로 확신성있게 이끌어나가고있는 조선로동당의 존엄과 긍지는 김정은위원장을 떠나 생각할수 없다.

하바롭스크변강인터네트신문 《제브리 데웨》도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의 사진문헌을 모시고 편집한 글 김정은최고령도자의 멋》에서 천출위인의 숭고한 인민관, 후대관을 보여주는 구체적인 사실자료들을 소개하고 다음과 같이 전하였다.

조선의 김정은최고령도자의 멋, 그것은 한마디로 인민에 대한 사랑과 헌신이다.김정은최고령도자가 멋진분이시니 조선도 세상이 감탄하는 인민천국의 멋진 별세상으로 되고있다.

그이에 대한 흠모심은 전세계적판도에서 뜨겁게 분출되고있다.

신문 《꼼쏘몰스까야 쁘라우다》는 위대한 수령 김일성동지께서와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동지께서 함께 계시는 영상사진문헌을 모시고 《사회주의조선은 어째서 불패이라고 간주하고있는가》라는 제목의 글을 게재하였다.신문은 미국이 세기를 이어 사회주의조선을 말살하려고 갖은 수단과 방법을 다 쓰고있지만 도저히 실현할수 없다고 하면서 이렇게 서술하였다.

김일성주석, 김정일각하와 꼭같으신 김정은령도자를 따라 나아가는 조선은 적대세력들의 온갖 도전을 단호히 물리치며 승승장구하고있다.사회주의를 자기의 생활로, 생명으로 간주하고있는 조선인민은 강국건설에서 날에날마다 세인을 놀래우는 기적과 혁신을 창조하며 최후승리의 날을 눈앞에 바라보고있다.조선이 불패의 사회주의강국으로 길이 빛나리라는것을 그들은 확신하고있다.

인터네트잡지 《렘취취》는 《신비스러운 지도자》 등의 제목들로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께서 지니신 무비의 담력과 배짱을 찬양하며 혁명의 준엄한 년대기들을 승리와 영광으로 아로새겨온 조선로동당의 성스러운 력사를 상세히 소개하는 글들을 실었다.

본사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