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06(2017)년 6월 28일 로동신문

 

백두산대국의 존엄을 만방에 떨쳐가시는 걸출한 정치가

외국의 벗들이 격찬

 

특출한 정치실력으로 주체의 사회주의위업을 확신성있게 이끄시며 백두산대국의 존엄과 기상을 만방에 떨쳐가시는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에 대한 진보적인류의 다함없는 칭송의 목소리가 날을 따라 높아가고있다.

인도네시아조선친선문화교류협회 서기장 떼구 싼또싸는 다음과 같이 말하였다.

조선인민은 김정은각하를 당과 국가의 최고수위에 높이 모시고 최후승리를 향하여 신심드높이 나아가고있다.

김정은각하께서는 선대수령들께서 지니시였던 사상리론적예지, 인민적령도자로서의 품격과 자질을 가장 완벽하게 체현하시고 주체혁명위업완성을 위한 투쟁을 현명하게 이끌고계신다.

그이의 정치는 결심이 확고하고 신념이 투철한 정치, 신묘한 정치이다.

김정은각하께서 계시여 전체 조선민족이 통일된 강토에서 행복을 누리며 살아갈 그날은 반드시 오고야말것이다.

제국주의의 강권과 전횡, 침략과 예속을 반대하는 진보적인민들은 그이의 탁월한 령도가 있는 한 세계자주화위업은 빛나게 실현될것이라고 굳게 믿고있다.

파키스탄조선친선협회 카라치지부 서기장 자베드 안싸리는 최근 조선에서 이룩되고있는 미증유의 기적과 변혁들은 세인을 경탄시키고있다고 하면서 이렇게 토로하였다.

김정은각하를 모시여 사회주의조선은 그 어떤 대적도 감히 범접 못하는 불패의 강국, 위대한 김일성주석과 김정일각하의 존함과 더불어 빛나는 백두산대국으로 만방에 위용떨치고있다.

그이께서는 미국과 적대세력들의 반공화국고립압살책동이 더욱 악랄해지고있는 최악의 역경속에서도 10년을 1년으로 주름잡으시며 세계를 놀래우는 위대한 전변을 안아오고 계신다.

거창한 혁명실천으로 조선의 일대 번영기를 열어나가시는 존경하는 김정은각하는 창조와 건설의 영재이시다.

또 한분의 백두산위인이신 김정은각하를 높이 모신것은 조선인민뿐아니라 세계 혁명적인민들에게 있어서도 크나큰 영광, 더없는 행복으로 된다.

체스꼬슬로벤스꼬공산당 중앙위원회 부총비서 요제프 쎄르비스따는 자주정치, 인민사랑의 정치를 펴나가시는 김정은동지는 절세의 위인, 현시대의 가장 걸출한 정치가이시다, 그이의 현명한 령도가 있기에 조선은 자주, 선군, 사회주의의 길로 힘차게 전진할것이다고 격찬하였다.

단마르크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친선협회 위원장 안데르스 크리스텐센은 다음과 같이 강조하였다.

김정은동지는 현시대의 그 어느 군사가도 따를수 없는 뛰여난 군사적자질과 품격을 지니신 천하제일명장이시다.

그이께서는 총대를 백승의 보검으로 틀어쥐시고 나라의 자주권과 존엄을 굳건히 수호하고계신다.

위대한 령장을 모신 조선인민은 온갖 시련과 난관속에서도 신심을 잃지 않고 적대세력들의 책동을 짓부시며 힘차게 전진하고있다.

백두의 선군령장이신 김정은동지께서 계시기에 조선의 미래는 끝없이 밝고 창창하다.

【조선중앙통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