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06(2017)년 7월 3일 로동신문

 

백두산혁명강군의 최정예무력―조선인민군 전략군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께서는 다음과 같이 말씀하시였다.

《예나 지금이나 나라의 지정학적위치는 변함이 없지만 렬강들의 각축전마당으로 무참히 짓밟히던 어제날의 약소국이 오늘은 당당한 정치군사강국으로 전변되였으며 우리 인민은 그 누구도 감히 건드릴수 없는 자주적인민으로 존엄떨치고있습니다.》

조선인민군 전략군!

부를수록 승리의 신심으로 가슴뿌듯해지는 우리의 믿음직한 핵무장력이다.

인민들의 사랑을 받는 조선인민군 전략군은 내 조국의 자랑이고 힘이다.

지상대지상중장거리전략탄도탄 《북극성-2》형시험발사에서 완전성공, 지상대지상중장거리전략탄도로케트 《화성-12》형시험발사 성공, 정밀조종유도체계를 도입한 탄도로케트시험발사 성공…

일터에서도 가정에서도 우리의 로케트에 대한 이야기가 울리고있다.심심산골 이름없는 방목지의 방목길에도 우리 로케트의 자랑이 꽃펴나고 행군길을 달리는 병사들의 대오에도 정해진 목표를 정확히 타격하는 우리 로케트의 멸적의 기상이 차넘친다.

기대사이를 달리는 방직공의 불같은 걸음을 재촉하며 울리기도 하고 만짐을 싣고 내닫는 기관차의 우렁찬 기적소리가 되여 메아리치기도 한다.

조선인민군 전략군은 그처럼 우리 인민의 마음과 생활속에 깊이 자리잡고있다.

조선인민군 전략군의 위용으로 하여 우리의 생활은 더욱 약동하고 온 나라에는 승리의 신심과 전투적기백이 차넘치고있다.

우리 인민의 포부와 리상은 더 원대해지고 아름다와졌으며 우리의 전진의 보폭은 더욱더 커졌다.

대지를 박차고 날아오르는 우리의 로케트들에서 인민들은 희망찬 래일을 환희에 넘쳐 보고있으며 최후의 승리를 향해 나아가는 크나큰 힘을 얻고있다.

인민들은 말하고있다.

-조선인민군 전략군의 로케트가 온 나라를 들끓게 하고있다.

-조선인민군 전략군은 무진막강한 우리의 군력을 보여주고있다.

옳은 말이다.

인민들은 주체조선의 군력을 남김없이 과시하는 조선인민군 전략군을 보면서 위대한 당을 따라 걸어온 머나먼 길을 긍지높이 추억하고있다.일편단심 충정의 한길을 걸어갈 의지를 백배로 굳힌다.

총대로 개척되고 총대를 틀어쥐고 전진해온것이 바로 우리 혁명이다.우리 혁명은 총대와 함께 승리하여왔다.

조선인민군 전략군은 위대한 수령님들의 자위적국방건설사상과 불철주야의 선군혁명령도에 의해 태여난 가장 강위력한 혁명무력이며 조국과 민족의 천만년미래를 억척같이 담보하는 믿음직한 보검이다.

일찌기 위대한 수령님께서 제시하신 주체적로케트무력건설사상을 빛나게 계승발전시켜오신 위대한 장군님께서는 령장의 슬기와 천리혜안의 예지로 품을 들여 전략군을 마련하시였다.

주체88(1999)년 7월 3일!

이날이 있음으로 하여 우리 조국은 그 어떤 원쑤도 감히 덤벼들지 못하는 자위의 성새로 더욱 높이 솟아오르게 되였으며 우리 식 사회주의승리의 확고한 담보를 마련하게 되였다.

하여 조선인민군 전략군절을 맞이하는 온 나라 천만군민은 불세출의 선군령장이신 위대한 장군님께 다함없는 감사의 인사를 드리고있으며 조국과 민족앞에 쌓아올리신 그이의 업적을 후손만대에 길이 전해갈 불타는 결의를 가다듬고있다.

지금 미제와 그 추종세력들은 우리의 로케트에 완전히 넋을 잃고 갈팡질팡하고있다.

조선인민군 전략군은 우리 인민에게는 승리의 신심을 안겨 주고 적들에게는 공포와 불안을 들씌우고있다.

지구상 어디든 마음먹은대로 타격할수 있는 조선인민군 전략군,

신속히 기동전개하는것으로 하여 추적이 도저히 불가능하고 백번 쏘면 백번 다 성공하는 조선인민군 전략군,

그 이름은 세계가 알고있다.

우리의 로케트들이 창공높이 솟구쳐오를 때마다 우리 인민은 조용히 눈굽을 적시군 한다.

동방의 핵강국, 아시아의 로케트맹주국의 공민된 기쁨과 환희때문인가.

그처럼 위험천만한 시험발사장들을 찾고찾으시던 경애하는 원수님의 헌신과 로고가 가슴에 사무쳐와서이리라.

찬바람부는 이른봄날에도, 삼복의 무더위가 한창이던 날에도 로케트발사훈련장을 찾으시여 주체적인 로케트과학기술과 사격방법을 발전시키기 위한 시험발사훈련을 친히 지도해주시고 전략군의 싸움준비와 우리 식의 로케트전법을 적용하는데서 나서는 강령적인 가르치심을 주신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의 헌신과 로고의 그 나날을 떠나 조선인민군 전략군의 무진막강한 위용에 대해 생각할수 없다.

조선인민군 전략군이 그토록 짧은 기간에 조국과 인민의 운명을 영예롭게 수호하는 최정예혁명무력, 우리 당의 믿음직한 핵무장력으로 강화발전될수 있은것은 위대한 수령님들 그대로이신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의 세련되고 현명한 령도의 고귀한 결실이다.

우리 인민에게는 필승의 신심과 무비의 담력을, 원쑤들에게는 파멸과 죽음을 주는 조선인민군 전략군의 로케트의 동음이 누리를 진감한다.

천만군민의 정신력을 총폭발시키며 승리의 개가가 높이 울려퍼지고있다.

백두산혁명강군의 최정예무력-조선인민군 전략군을 보라.

그러면 조선의 신념과 의지를 알수 있고 조선의 강대성과 미래를 알수 있다.

조선인민군 전략군 로케트의 동음을 안고 살라.

그러면 누구나 영웅적위훈의 창조자가 될것이다.

본사기자 리경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