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06(2017)년 8월 12일 로동신문

 

단호한 보복, 이것이 우리의 대답이다

 

세상에서 핵시험을 제일 많이 하고 때없이 대륙간탄도미싸일을 발사하면서 핵패권을 영원히 독점하려는 야망을 로골적으로 추구하는 미제와 어중이떠중이들이 우리의 자위적핵무력강화를 범죄시하여 조작해낸 불법비법의 《제재결의》,

우리의 사상과 제도, 우리 인민을 말살하려는 흉심을 만천하에 드러낸 치떨리는 정면도전행위를 감행한 철천지원쑤 미제와 어중이떠중이들의 란폭한 행위를 준렬히 단죄규탄, 전면배격하며 지금 온 나라에 원쑤격멸의 열기가 용암마냥 끓어번지고있다.

보라, 우리 공화국을 해치려는 미제의 날강도적본성에는 변함이 없지 않는가.

하지만 미제의 가소로운 위협이 우리에게 통한적은 단 한번도 없다.한것은 백두산대국은 철두철미 혁명적원칙, 계급적원칙의 주로에서 0.001㎜도 탈선한적이 없기때문이다.

단호한 보복!

우리는 미국의 반공화국책동과 핵위협이 계속되는 한 그 누가 무엇이라고 하든 자위적핵억제력을 협상탁에 올려놓지 않을것이며 이미 선택한 국가핵무력강화의 길에서 단 한치도 물러서지 않을것이다!

이것이 백두산대국의 대답이다.

조국의 운명과 미래를 위하여, 최후승리를 위하여 우리는 혁명적원칙, 계급적원칙의 무기를 더 높이 추켜든다.

 

* *

 

혁명은 누가 누구를 하는 치렬한 계급투쟁이다.첨예한 계급투쟁인 혁명에서 혁명적원칙, 계급적원칙은 생명이다.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동지께서는 다음과 같이 교시하시였다.

《혁명과 건설에서 혁명적원칙, 계급적원칙을 지키는것은 혁명의 운명, 나라와 민족의 운명과 관련되는 매우 중요한 문제입니다.》

오늘의 준엄한 정세를 체험하며 우리 군대와 인민은 어찌하여 시련의 시기마다 위대한 장군님께서 혁명적원칙, 계급적원칙의 무기를 더 높이 추켜드시였는가에 대하여 더욱 사무치게 절감한다.

반혁명과의 치렬한 대결전에서 혁명적원칙, 계급적원칙은 생명이라는것이 위대한 장군님의 정치신조였다.

사람들은 지금도 조국이 가장 엄혹한 시련을 겪던 고난의 시기에 위대한 장군님께서 신천박물관을 현지지도하신 사실을 잊지 못하고있다.

미제와 계급적원쑤들과는 절대로 한하늘을 이고 살수 없음을 뼈에 사무치게 새겨주는 력사의 증견자,

미제와 계급적원쑤들이 저지른 치떨리는 만행을 고발하는 피에 절은 땅을 우리 인민모두가 밟아보게 하여 원쑤를 끝없이 증오하게 하고 계급적원칙을 더 견결히 지키게 하려는 숭고한 의도가 담긴 력사적인 현지지도였다.계급투쟁의 무기를 더 예리하게 벼리는 길만이 우리 식 사회주의를 끝까지 고수하고 빛내이는 길임을 과시한 력사적인 장거가 아니였던가.

지금으로부터 11년전 10월 어느날이였다.

우리 나라에 조성되고있는 복잡한 정세와 환경은 혁명과 건설에서 혁명적원칙, 계급적원칙을 철저히 지켜나갈것을 더욱 절실히 요구하고있었다.

제국주의자들과 그 추종세력들은 핵문제를 걸고 우리 나라에 대한 군사적침략과 간섭책동을 더욱 강화하면서 우리가 경제적난관을 겪고있는것을 기화로 정치, 경제, 문화의 모든 분야에 걸쳐 고립압살하기 위하여 온갖 비렬한 책동을 다하고있었다.

바로 이러한 때 일군들과 자리를 같이하신 위대한 장군님께서는 조성된 정세를 예리하게 분석하시면서 혁명적원칙, 계급적원칙을 조금이라도 양보하게 되면 우리의 사상, 우리의 제도를 지켜낼수 없으며 그렇게 되면 우리 인민은 또다시 식민지노예의 비참한 운명을 면할수 없게 된다고, 혁명투쟁에서 원칙을 똑바로 지키지 못하고 적들에게 한걸음 양보하면 열걸음, 백걸음 양보하게 되며 나중에는 나라와 민족의 운명, 혁명의 운명을 망쳐먹게 된다는것이 력사에 의하여 확증된 진리이라고 그루를 박아 강조하시였다.

이날 위대한 장군님께서는 혁명과 건설에서 혁명적원칙, 계급적원칙을 철저히 지켜야 어떤 복잡한 정세와 어려운 조건에서도 혁명위업을 승리적으로 전진시키고 끝까지 완성해나갈수 있다고, 혁명하는 사람들이 혁명적신념이 부족하고 계급적립장이 투철하지 못하여 원칙을 양보하기 시작하면 혁명의 전취물을 지켜낼수 없고 사회주의위업을 승리적으로 전진시켜나갈수 없으며 종당에는 곡절과 실패를 면할수 없다고 교시하시였다.

조성된 정세와 우리 혁명의 현실적조건에 맞게 투철한 혁명적립장과 계급적자각으로 혁명투쟁과 사회주의건설에서 원칙을 확고히 지켜나가는것, 이는 위대한 장군님께서 우리 혁명의 먼먼 앞날을 내다보시고 우리 인민에게 남기신 간곡한 유훈이다.

위대한 장군님께서는 교시하시였다.

우리의 혁명위업을 완성하려면 아직 멀고도 험난한 길을 걸어가야 한다.그 길에는 가시밭도 지뢰밭도 있을수 있고 그것을 극복하느라면 참기 어려운 고통과 희생도 있을수 있다는것을 각오하여야 한다.우리는 우리 혁명의 전진도상에 그 어떤 시련과 난관이 가로놓인다 하더라도 혁명적원칙, 계급적원칙에서 한걸음도 물러서지 말고 주체혁명위업, 선군혁명위업의 최후승리를 위하여 견결히 투쟁해나가야 한다.

지금으로부터 19년전 그날 위대한 장군님을 모시고 신천땅을 찾으시였을 때 미제와 계급적원쑤들이 감행한 천인공노할 야수적만행에 대하여 절대로 잊지 않고 천백배로 복수할 의지를 더욱 굳히신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

세해전 11월,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께서 또다시 신천땅을 찾으시였다.피에 절은 력사의 땅에서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의 철의 신념의 선언이 울리였다.

혁명의 승리, 사회주의의 승리는 반제반미교양, 계급교양을 어떻게 하는가 하는데 중요하게 달려있습니다.…

세월이 흐르고 혁명이 전진할수록 누가 누구를 하는 계급투쟁은 더욱 치렬해집니다.당원들과 군인들, 근로자들속에서 교양사업을 강화하여 그들이 높은 계급의식을 지니고 그 어떤 정황속에서도 혁명적원칙성과 계급적립장을 확고히 지키며 계급적원쑤들과 무자비하게 투쟁하도록 하여야 합니다.…

혁명적원칙, 계급적원칙을 생명으로 틀어쥐고 미제와 온갖 적대세력들과는 끝까지 결판을 보고야말 위대한 혁명가의 철의 의지를 과시한 일대 력사적장거였다.

이날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께서는 미제의 침략적본성과 야수성은 영원히 변하지 않는다고, 오늘에 와서 달라진것이 있다면 침략야욕을 실현하기 위한 수법이 더 음흉하고 교활해진것이라고 하시면서 미제와 적대세력들에 대해서는 털끝만 한 환상도 가져서는 안된다고 강조하시였다.

조성된 정세와 혁명발전의 요구에 따라 혁명의 전략과 전술에서는 변화가 있을수 있지만 혁명의 근본원칙에서는 사소한 탈선도 있어서는 안된다.

우리는 날강도 미국이 우리에게 가장 악랄하고 비렬한 도발을 계속 걸어오고있는데 대처하여 침략과 전쟁의 화근을 송두리채 들어내기 위한 정의의 힘을 더욱 억척같이 다져나갈것이며 이 길에서 끝장을 보고야말것이다.

지구상의 모든 나라들이 제놈들의 리익에 복종하는 식민지가 되든가 아니면 죽어야 한다는 날강도적론리를 내들고 미쳐날뛰는 미제의 도발책동에 대처한 우리 공화국정부성명은 혁명적원칙, 계급적원칙의 궤도에서는 그 어떤 수정도 없다는 우리 군대와 인민의 불변의 신념과 의지의 일대 과시이다.

혁명가는 혁명승리에 대한 신념이 투철해야 적과의 대결에서 승리할수 있다.

지금 이 시각 천만군민은 우리 국가와 인민을 상대로 저지른 미국의 극악한 범죄의 력사를 천추만대 잊지 않고 적들과는 기어이 결판을 보겠다는 결사의 각오와 기개로 부글부글 끓는다.

미제를 비롯한 적대세력들과의 판가리결사전에서 우리는 혁명의 수뇌부결사옹위의 기치를 더 높이 추켜든다.

혁명의 수뇌부는 령도의 중심, 통일단결의 중심이다.당과 군대와 인민의 운명, 혁명의 운명은 혁명의 수뇌부에 의하여 결정된다.

혁명의 수뇌부를 옹위하는 길에 일심단결이 있고 최후승리가 있다.

사랑하는 조국과 인민을 위하여, 민족만대의 번영을 위하여 불철주야로 초강도강행군길을 이어가시는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의 두리에 사상의지적으로, 도덕의리적으로 굳게 뭉쳐 수뇌부의 사상과 령도를 충직하게 받들어나가는 사람이 신념의 최강자, 계급의 전위투사이다.

세상이 다 아는것처럼 우리의 원쑤들은 조선혁명의 수뇌부를 해치지 못해 눈에 피발을 세우고 별의별 음모를 다 꾸미며 미친듯이 날뛰고있다.

비록 총소리가 울리지 않는다고 해도 적들이 우리에게 눈에 보이지 않는 총을 계속 쏘고있다는것을 순간도 망각하지 말고 적들의 준동을 날카롭게 주시하여야 한다.

력사의 반동들, 계급적원쑤들의 발악적인 책동으로부터 천만의 심장인 혁명의 수뇌부를 철옹성같이 보위하자!

원쑤들이 기승을 부리면 부릴수록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의 두리에 철통같이 뭉치고 그이를 사수하여 성새, 방패가 되려는 우리 천만군민의 사상감정과 투쟁기풍은 날로 더 승화되고있다.

우리 군대와 인민에게 있어서 혁명의 수뇌부의 안전을 보장하는것보다 더 중요하고 책임적인 사업은 없다.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를 위하여 성새가 되고 방패가 되는것보다 우리 군대와 인민에게 있어서 더 빛나고 아름다운 삶은 없다.

혁명적원칙, 계급적원칙을 지키는데서 누구보다도 투철해야 할 사람들은 우리 혁명의 핵심력량이며 혁명의 지휘성원인 일군들이다.일군들이 투철한 혁명적원칙, 계급적원칙을 지키는것은 온 사회에 혁명적원칙, 계급적원칙을 세우는데서 매우 중요하기때문이다.

대륙간탄도로케트시험발사에서 련속 완전성공함으로써 우리는 핵무력완성의 력사적대업을 빛나게 실현하였으며 우리 조국은 그 어떤 적도 감히 건드릴수 없는 반제자주의 성새, 사회주의강경보루로 더욱 굳건히 다져지게 되였다.

하지만 극단적인 대조선적대시정책과 핵위협공갈에 이골이 난 적들은 별의별 방법으로 우리에 대한 압살의 포위망을 조이며 달려들고있다.

《제재결의》가 아니라 그보다 더한것이라고 해도 침략과 전쟁의 화근을 송두리채 들어낼 정의의 힘을 가진 우리 나라에는 추호도 통하지 않는다.

우리에게는 다른 길이 있을수 없다.우리가 선택한 병진의 길에서 순간도 멈춤이 없이, 한치도 에돌지 않고 오직 곧바로, 오직 앞으로!

이것이 분수없이 날뛰는 미제를 최후멸망의 무덤속에 깊숙이 처넣으려는 우리 군대와 인민의 철의 선언이다.

자위적핵무력강화에 더욱 박차를 가하는 우리 조국을 눈에 든 가시마냥 여기며 우리를 굴복시키기 위해 별의별 추악한짓을 다하는 미제와 어중이떠중이들의 책동은 오히려 우리 군대와 인민으로 하여금 우리 공화국이 지닌 막강한 힘에 대한 자긍심만 더해주고 우리가 살길, 우리가 갈길은 오직 선군으로 닦은 혁명적원칙, 계급적원칙의 길뿐이라는 신념을 더 굳히게 해줄뿐이다.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의 억척불변의 신념을 가슴마다에 최강의 무기로 간직한 우리 군대와 인민, 간고한 투쟁을 벌려 얻을것은 다 얻고 손에 쥘것은 다 쥔 우리 공화국은 적대세력들이 이따위 너절한 제재소동에 백번천번 광분한다 해도 추호도 흔들리거나 혁명적원칙, 계급적원칙의 궤도를 수정하지 않는다.

단호한 보복!

계급적원칙을 지키면 승리하고 버리면 패한다.버릴수도 포기할수도 없는것이 우리의 혁명적원칙, 계급적원칙이다!

미제와 력사의 반동들과의 판가리결사전에서 우리는 반드시 승리할것이다!

미제와 그 추종세력들이 시대착오적인 대조선제재압박소동에 매여달릴수록 우리의 보복의지는 백배천배로 승화될것이며 날강도무리들이 우리를 압살해보려는 무모한 시도를 걷어치우지 않고 경거망동한다면 더욱 처절한 대가만 치르게 될것이다!

바로 이것이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와 어깨겯고 팔을 끼고 핵무력강화를 믿음직하게 담보해나가는 국방과학전사들과 숨결을 함께 하며 폭풍노도쳐 나아가는 우리 군대와 인민의 철의 의지이다.

최후승리는 전쟁을 반대하고 평화를 사랑하여 평화수호의 영원한 기치인 병진로선을 높이 추켜든 존엄높은 백두산대국의것이다.

본사기자 량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