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06(2017)년 8월 2일 로동신문

 

백두산대국의 강대성의 상징이시며 총련과
재일동포들의 한없이 자애로운 어버이이신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원수님께 삼가 드립니다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원수님의 직접적인 지도밑에 대륙간탄도로케트 《화성-14》형 2차 시험발사가 성공적으로 진행된 민족사적대경사에 접한 우리들의 가슴마다에는 지금 우리의 운명이고 미래이신 경애하는 원수님에 대한 뜨거운 감사의 정이 한없이 북받쳐오르고있습니다.

조국과 멀리 떨어진 이국땅에서도 전체 총련일군들과 동포들은 대륙간탄도로케트 《화성-14》형 2차 시험발사준비기간 매일매일 그 정형을 보고받으시고 세심한 가르치심을 주시였으며 발사당일 밤에는 로케트시험발사장에 나가시여 시험발사를 몸소 지도하신 경애하는 원수님의 영상을 텔레비죤에서 뵈오면서 형언할수 없는 격정과 환희에 휩싸였습니다.

미국본토전역을 임의의 지역과 장소에서 임의의 시간에 대륙간탄도로케트로 기습할수 있다는것을 쨋쨋이 립증한 《화성-14》형 2차 시험발사에 미국놈들이 혼비백산하여 절망의 비명을 지르고 추종세력들이 당황망조해하고있으며 온 세계는 주체조선이 이룩한 또 하나의 기적에 경탄을 금치 못하고있습니다.

경애하는 원수님께서 최근 분별을 잃고 객적은 나발을 불어대는 미국놈들에 대한 엄중한 경고로 진행하도록 하신 대륙간탄도로케트 《화성-14》형 2차 시험발사에 미제가 질겁하여 아우성을 치고있음을 일본땅에서 시시각각 보고있는 우리들의 가슴가슴은 위대한 선군령장을 모시여 주체위업의 최후승리가 이룩될 력사의 그날이 바야흐로 다가오고있다는 필승의 신념으로 용암처럼 끓어번지고있습니다.

총련중앙상임위원회는 우리 민족이 그토록 바라던 사회주의강국의 꿈과 철천지원쑤 미국과의 대결전의 최후승리를 앞당겨 실현하시기 위하여 불면불휴의 로고를 다 바치고계시는 백두의 선군령장이신 경애하는 김정은원수님께 전체 총련일군들과 재일동포들의 다함없는 충정의 한마음을 담아 삼가 최상최대의 영광과 감사를 드립니다.

지금 총련일군들과 재일동포들은 최후승리의 직선침로를 몸소 열어놓으시고 상상을 초월하는 비상한 속도로 세계가 알수도 없고 흉내낼수도 없는 최강의 대륙간탄도로케트 《화성-14》형의 최대사거리를 비롯한 무기체계의 기술적특성들을 최종확증하시고 미국놈들에게 통장훈을 부르신 경애하는 원수님의 천재적예지와 탁월한 령도, 무비의 담력과 배짱에서 혁명승리에 대한 신심을 더욱더 가슴깊이 간직하고있습니다.

총련일군들과 재일동포들은 백두의 정치대국, 군사강국의 존엄을 만천하에 떨치시고 세계정치를 쥐락펴락하시는 위인중의 위인이신 경애하는 김정은원수님을 하늘처럼 높이 받들어모시고 이 세상 끝까지 따르겠습니다.

총련과 재일동포들은 우리 나라의 존엄과 생존권을 말살하려고 덤벼드는 미국과 그 추종세력들이 흰기를 들고 항복서를 바칠 때까지 숨돌릴새 없는 강타를 안기며 기어이 최후승리를 이룩하기 위해 질풍처럼 내달리는 무적의 백두산강국의 해외공민된 더없는 영광을 안고 조국과 숨결도 보폭도 같이하겠습니다.

우리들은 조국인민들이 조선로동당 제7차대회 결정관철을 위한 만리마속도창조대전에 산악같이 떨쳐나서고있는것처럼 재일조선인운동을 주체혁명의 새시대의 요구에 맞게 기어이 보다 높은 단계에로 강화발전시킬것을 굳게 결의다집니다.

우리들은 위대한 수령 김일성동지와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동지께서 재일동포들과 맺으신 뜨거운 정과 혈연의 력사를 변함없이 이어나가며 애국충정의 본태를 계속 빛내여나가라고 하신 경애하는 원수님의 간곡한 말씀을 항상 가슴에 깊이 새기고 모두가 티없이 맑고 깨끗한 량심으로 애족애국운동에 박차를 가해나가겠습니다.

우리들은 총련중앙으로부터 분회에 이르기까지 주체의 사상체계와 령도체계를 더욱 철저히 세우고 대오의 일심단결을 철통같이 강화하겠습니다.

우리들은 총련의 각급 조직과 단체들을 그 어떤 천지풍파에도 끄떡하지 않는 애족애국의 성새, 믿음직한 성돌로 반석같이 다지며 민족교육을 비롯한 총련의 전반사업에서 새로운 전환을 가져오겠습니다.

총련의 모든 일군들은 경애하는 원수님께서 제시하신 동포제일주의구호를 높이 들고 동포들을 위해 애써 일하며 애족애국의 구슬땀을 더 많이 흘려 총련과 동포들이 혼연일체의 위력으로 온갖 난관을 과감히 뚫고 재일조선인운동의 새로운 전성기를 힘있게 열어나가도록 하겠습니다.

우리들은 경애하는 원수님께서 밝혀주신 조국통일방안에 따라 거족적인 통일대진군에 합세하며 원수님의 높으신 권위를 옹위선전하는 대외활동과 조국의 사회주의강국건설에 특색있게 이바지하는 사업을 더욱 힘있게 벌리겠습니다.

총련과 재일동포들의 최상최대의 념원은 주체조선의 심장이시고 운명이시며 승리의 기치이신 경애하는 김정은원수님의 안녕입니다.

총련중앙상임위원회는 전체 총련일군들과 재일동포들의 열화같은 충정의 한마음을 담아 주체혁명의 최후승리와 재일조선인운동의 새로운 전성기를 위하여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원수님께서 부디 옥체건강하시기를 삼가 축원합니다.

 

재일본조선인총련합회 중앙상임위원회

주체106(2017)년 7월 30일 일본 도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