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06(2017)년 8월 25일 로동신문

 

론평

《방어》의 보자기를 씌운 북침선제공격연습

 

보도된바와 같이 지난 21일 미국과 괴뢰호전광들은 우리 공화국을 침략하기 위한 《을지 프리덤 가디언》합동군사연습을 개시하였다.31일까지 감행되는 이번 전쟁연습에는 남조선강점 및 해외주둔 미제침략군 1만 7 500여명과 5만여명의 남조선괴뢰군, 7개 추종국가무력은 물론 48만명의 괴뢰행정부 공무원들과 경찰, 민간무력, 민간기업체 인원들뿐아니라 미국본토와 태평양작전지대에 전개되여있는 미제침략군의 전쟁장비들까지 투입되였다.방대한 무력도 문제이지만 스쳐지날수 없는것은 이번 연습이 우리 공화국을 선제공격하기 위한 《작전계획 5015》에 따라 《북수뇌부제거작전》과 《북의 대량살상무기시설타격》에 중점을 두고 강행되고있는것이다.

《을지 프리덤 가디언》합동군사연습이 가뜩이나 첨예한 조선반도정세를 폭발시키는 뢰관으로 되지 않는다는 담보는 어디에도 없다.《을지 프리덤 가디언》합동군사연습의 강행은 북침선제공격기도의 뚜렷한 발로로서 우리에 대한 용납 못할 도발이다.

내외호전광들은 상투적인 수법대로 이번에도 《년례적》이니 뭐니 하며 저들이 벌려놓은 《을지 프리덤 가디언》합동군사연습에 비단보자기를 씌우고있다.

얼마전에도 남조선집권자는 이번 연습이 《순수 방어적》이며 조선반도의 정세를 격화시키는데 목적이 있는것이 아니라는 구차스러운 변명을 늘어놓았다.그러나 미국과 괴뢰호전광들은 그 무엇으로써도 《을지 프리덤 가디언》합동군사연습의 침략적이며 도발적인 성격을 가리울수 없다.《을지 프리덤 가디언》합동군사연습은 철두철미 우리 공화국을 불의에 선제공격하기 위한 침략전쟁연습이다.이번 연습에 《작전계획 5015》가 적용되고있는것은 그에 대한 뚜렷한 립증이다.

《작전계획 5015》는 우리의 최고수뇌부와 주요전략적거점들을 《정밀타격》하는데 초점을 맞춘 극악무도한 선제타격각본이다.지금 내외호전광들이 《작전계획 5015》에 따라 《참수작전》과 《비밀작전》 등의 수행절차와 실동능력을 숙달완성하기 위해 광분하고있는것은 말로는 《년례적》이니, 《방어적》이니 하고 떠들면서도 실제에서는 우리를 군사적으로 압살하려고 미쳐날뛰는 미국과 괴뢰호전광들의 본색을 낱낱이 드러내보여주고있다.

이번 전쟁연습과 때를 같이하여 미태평양군사령관, 미전략군사령관, 미싸일방위국장을 비롯한 미군부의 고위인물들이 남조선에 날아들어 모의판을 벌려놓고있는것도 매우 심상치 않은 사태이다.

지금 우리 국가핵무력의 질량적강화에 질겁한 미국은 사상 류례없는 반공화국제재소동에 매여달리는 한편 그 무슨 《군사적선택을 고려》하고있다는 가소로운 망언들을 내뱉으며 미친듯이 날뛰고있다.《전쟁불사》폭언을 줴치는 트럼프와 맞장구를 치면서 《참수작전》이니, 《대북선제타격》이니, 《예방전쟁》이니 하고 고아대고있는자들이 바로 미군부의 전쟁미치광이들이다.이런자들이 남조선에 기여들어 무슨 음모를 꾸미고있겠는가 하는것은 불보듯 뻔하다.

얼마전 미국방장관 마티스는 올해의 《을지 프리덤 가디언》합동군사연습은 《지휘부중심훈련에 방점이 찍혀있다.》고 뇌까렸다.이것은 이번 전쟁연습이 북침선제타격각본에 따른 작전지휘체계의 완비를 노린것이라는것을 말해준다.북침전쟁수행을 직접 담당하고있는 미제침략군 우두머리들이 《을지 프리덤 가디언》연습과 때를 같이하여 남조선에 기여든것은 결코 우연한것이 아니다.

현실은 미국과 괴뢰호전광들의 북침핵전쟁도발흉계가 실천단계에 이르고있다는것을 립증해주고있다.북침현훈증에 빠져 대책없는 객기를 부리며 조선반도정세를 최악의 폭발계선에로 몰아가는 미국과 괴뢰호전광들에 대한 우리 천만군민의 분노와 보복의지는 하늘에 닿고있다.

우리 공화국을 침략하려는 미국과 남조선괴뢰들의 흉악한 기도가 수수방관할수 없는 엄중한 단계에 들어선 지금 우리가 그에 단호히 대응해나가는것은 응당한 자위적권리이다.

우리 혁명무력은 북침전쟁연습에 미쳐날뛰는 미제와 괴뢰군부깡패들의 일거일동을 최대의 경각성을 가지고 예리하게 주시하고있다.우리는 그 어떤 상황에도 대비할수 있게 다 준비되여있다.미국과 남조선괴뢰들이 우리의 경고를 무시하고 끝끝내 군사적도발을 걸어온다면 백두산혁명강군의 무자비한 보복과 가차없는 징벌을 면치 못하게 될것이다.

부질없는 침략전쟁연습소동이 빚어낼 파국적후과에 대한 책임은 전적으로 우리와의 군사적대결을 선택한자들이 지게 될것이다.미국과 괴뢰호전광들은 우리 군대와 인민의 멸적의 의지를 똑바로 보고 함부로 날뛰지 말아야 한다.

심철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