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06(2017)년 9월 6일 로동신문

 

이 조선 제일 강대하다

 

백두산대국의 위상 만천하에 과시하며 대륙간탄도로케트장착용 수소탄시험 완전성공!

조선이 끓고 세계가 끓는다.김정은동지가 있어 우리 혁명, 우리의 사회주의는 끄떡없으며 우리 조국의 미래는 끝없이 밝고 창창합니다.

휘황찬란히 펼쳐진 주체혁명위업의 천만년앞날을 확신성있게 내다보시며 위대한 장군님께서 하신 이 축복의 교시가 공화국창건기념일을 앞둔 내 조국의 가없이 푸르른 하늘에도, 온갖 열매 무르익는 들판에도 뜨겁게 차넘치는 자랑찬 현실이다.

승리의 위대한 상징이신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를 높이 모신 영광과 환희가 9월의 대지를 승리의 열광으로 끓어번지게 한다.이 세상 그 어느 정치가도 지닐수 없는 비상한 정치실력을 련속 과시하시여 날로 눈부시게 빛발치는 우리 조국의 위상으로 행성을 진감하시는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

력사가 알지 못하는 위대한 신념의 화신, 희세의 배짱가를 모시여 조선은 걸음걸음 시련과 난관을 산산쪼각내고 련속 승리의 장훈만을 부른다.인민은 진정 그이이시자 곧 조선이시고 광휘로운 미래이신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를 우러러 다함없는 존경과 고마움의 마음을 담아 최대의 영광, 영광을 삼가 드리며 주체조선의 최후승리를 확신한다.

 

* *

 

강국의 위상은 무엇으로 하여 그처럼 눈부신 빛을 뿌리는것인가.

누구도 상상할수 없고 누구도 이룩할수 없는 놀라운 승리를!

어제는 대륙간탄도로케트시험발사의 련이은 성공소식, 수도권지역에서의 중장거리전략탄도로케트발사훈련소식, 오늘은 또 대륙간탄도로케트장착용 수소탄시험에서 완전성공…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의 비상한 정치실력은 매일, 매 시각 이렇게 장엄히 과시되고있다.

한다면 하는 주체조선의 강의한 신념과 기질을 만천하에 떨친 지상대지상중장거리전략탄도탄 《북극성-2》형시험발사 완전성공, 주체적인 로케트공업의 새로운 탄생을 선포한 력사적의의를 가지는 《3.18혁명》, 주체적핵강국건설사에 특기할 지상대지상중장거리전략탄도로케트 《화성-12》형시험발사 성공, 국가핵무력강화의 길에 울려퍼진 다발적, 련발적뢰성-지상대지상중장거리전략탄도탄 《북극성-2》형시험발사에서 또다시 성공, 미국본토전역에 대한 타격능력을 보여준 대륙간탄도로케트 《화성-14》형시험발사 성공, 대륙간탄도로케트 《화성-14》형 2차 시험발사 성공…

반만년 우리 민족의 력사에서 과연 언제, 어느때 이런 경이적인 사변들을 련속 터치여 강국의 위상 눈부시게 발산한적 있었던가.

년초부터 우리 조국의 정세는 참으로 준엄하였다.우리 공화국의 당당한 자위적권리행사를 걸고들며 별의별 비렬하고 악착한짓을 다 일삼는 미제와 그 추종세력들의 압살책동은 말그대로 최절정에 달하였다.제아무리 대국이라고 자처하는 나라일지라도 이런 전대미문의 정치군사적압력과 경제적봉쇄를 당한다면 이미 몇십번은 더 무너지고말았을것이다.

위인의 높이는 어디에 있는가.

로련하고 세련된 정치원로의 기본특질은 무엇인가.

세계를 진감시키는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의 특출한 정치실력은 명실공히 강철의 신념과 배짱을 바탕으로 하는 령도력의 최고정화이다.

위대한 수령님들의 념원으로 심장을 불태우시며 이 조선을 세계에 둘도 없는 가장 위대하고 강대한 나라로 이끌어가시는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와 심장의 박동을 함께 하며 고난도 시련도 용감무쌍히 헤쳐온 우리 군대와 인민은 세상에 대고 소리높이, 당당히 말한다.

위대한 김일성민족, 김정일조선에는 절대적인 필승의 원천이 있다!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동지께서는 다음과 같이 교시하시였다.

김정은동지의 정신과 기질은 백두산의 정기와 기상그대로입니다.그의 신념과 의지, 담력과 배짱은 정말 놀랄 정도입니다.》

신념은 혁명가와 패배주의자를 가르는 시금석이다.한 인간의 신념은 개인의 운명과 전도에 국한되지만 령도자의 신념은 나라와 민족의 흥망성쇠, 강약진퇴를 결정한다.

우리의 위업은 정의의 위업이며 천만대적이 달려든다 해도 우리는 반드시 이긴다는 신념, 제국주의떼무리의 그 어떤 발광에도 눈섭 하나 까딱하지 않는 담대한 배짱, 바로 여기에 혁명가의 진가가 있고 생명이 있으며 아름다움이 있다.

위인의 높이는 신념의 높이이다.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의 신념은 철두철미 민족의 존엄과 리익을 위한 신념이다.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의 천품이고 그이의 모든 위대성의 원천인 신념, 그것은 자신께서 한번 택하신 선군정치, 병진의 궤도에서 0.001mm의 탈선도 허용치 않으시는 백절불굴의 지조이며 절개이다.

반미대결전에서 언제나 이기시는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의 강의한 기질은 정의의 위업을 위하여 한번 먹은 마음을 추호도 달리하지 않는 신념의 화신만이 지닐수 있는 위대한 천품이다.

미제를 비롯한 제국주의, 지배주의세력의 침략과 간섭책동으로 인한 동란으로 하여 오늘날 세계는 그야말로 소란하다.

나라와 민족들의 자주권이 무참히 유린, 그칠 사이없는 대결과 분쟁…

자주적인민으로 존엄높이 사느냐 아니면 침략자들이 몰아온 참화속에 휘말려들어 전란을 겪어야 하는가 하는 력사의 판가리속에서 얼마나 많은 나라들이 피에 절은 진통을 겪고있는것인가.

조선반도에 우리를 겨냥한 핵전쟁의 검은구름이 항시적으로 떠돌고있는 조건에서 우리는 결코 수수방관할수 없으며 강력한 자위적힘으로 나라의 자주권과 평화를 수호하고 민족의 존엄을 굳건히 지킬것이다!

우리 국가를 상대로 한 미국의 희떠운 전쟁나발이나 극단적인 제재위협은 우리를 더욱 각성분발시키고 핵무기보유명분만 더해주고있다.미제야수들에 의하여 이 땅에서 참혹한 전란을 겪어본 우리 인민에게 있어서 국가방위를 위한 강위력한 전쟁억제력은 필수불가결의 전략적선택이며 그 무엇으로써도 되돌려세울수 없고 그 무엇과도 바꿀수 없는 귀중한 전략자산이다!

미국놈들이 우리의 거듭되는 경고에도 불구하고 이 땅에 또다시 구린내나는 상통을 들이밀고 핵방망이를 휘두르며 얼빠진 장난질을 해댄다면 우리가 지금까지 차근차근 보여준 핵전략무력으로 톡톡히 버릇을 가르쳐줄것이다!

우리는 앞으로 국제정세가 어떻게 변하고 주변관계구도가 어떻게 바뀌든 우리의 사회주의제도를 압살하려는 적들의 책동이 계속되는 한 선군정치와 병진로선을 변함없이 견지하고 나라의 자주권과 민족의 존엄을 굳건히 지킬것이다!

온 나라 천만군민의 가슴에 최후승리를 향하여 폭풍노도쳐 달릴 기개가 솟구치게 하고 우리를 압살하기 위해 미쳐날뛰는 적들의 발밑에 당장 원자탄이 터진것과도 같은 충격을 준 위대한 백두산장군의 강의한 신념의 과시가 아니던가.이런 신념으로 107년전 《한일합병》이라는 치욕스러운 조약이 공포된 피의 8월 29일에 잔악한 일본섬나라족속들이 기절초풍할 대담한 작전을 펼치시고 우리 인민의 가슴에 쌓이고쌓인 한을 풀어주신 절세의 애국자, 민족의 영웅,

그 백두산악과도 같은 신념을 뼈에 새기며 우리 군대와 인민은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께서 계시기에 그 어떤 원쑤도 우리를 놀래울수 없다는, 미제와 그 추종세력들이 별의별 모의판을 벌려놓고 백천가지 수단을 다 동원한다고 하여도 우리에게는 단 한가지도 통하지 않는다는 배짱으로 얼마나 가슴후련하였던가.

철천지원쑤 미제국주의자들과는 반드시 결판을 내야 한다는, 우리 인민을 건드리는자는 그가 누구이건 용서치 않는다는, 세대가 바뀌고 정세가 어떻게 변하든 주체조선에는 핵억제력강화만이 있다는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의 절대불변의 신념이 최악의 역경과 시련을 헤치는 우리 인민을 병진의 길로 용감무쌍히 고무추동하였다.온 나라에 낮이나 밤이나 병진의 기치가 펄펄 휘날리게 하신 천하제일강자이신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의 억척불변의 신념은 미제와 그 추종세력들에게 보라, 조선혁명가들이 지닌 혁명적신념이 과연 어떤것인가를 선언한 력사의 뢰성벽력이였다.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께서 이룩하시는 선군정치와 병진로선의 빛나는 승리들은 이 땅에 제국주의와 지배주의가 살판치는 한 자위적핵억제력을 더욱 강화하여 침략과 간섭에 이골이 난 원쑤들의 기를 기어코 꺾어놓고야말, 우리에 대한 핵위협공갈을 근원적으로 종식시키기 위한 위대한 혁명가의 투철한 신념에 뿌리를 두고있다.

오늘의 장쾌한 민족사적인 사변에서 우리 천만군민은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의위대한 신념을 심장으로 절감하지 않았던가.

자위의 핵뢰성, 장쾌한 승리의 뢰성으로 세계를 들었다놓으시며 강국의 위상을 만천하에 떨치시고 민족의 자긍심 하늘에 닿게 해주시는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

오늘 세계의 모든 시선이 강국의 위상 빛발치는 우리 조국으로 향하고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에 대한 매혹으로 끓어번지는것은 그이께서 지니고계시는 비범특출한 혁명적신념때문인것이다.

백두산위인들의 혁명적신념을 숭엄히 이으시여 조국과 인민의 존엄을 만방에 떨치시고 민족번영의 최전성기를 펼치는 성스러운 선군의 길, 병진의 길을 억척같이 헤치시는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

그이께서 지니고계시는 특출한 신념이 열전을 막았고 선군혁명의 승전고로 세계를 진감하고있다.

사람들이여, 부디 잊지 마시라.인민의 운명, 백두산대국의 존엄을 위하여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께서 얼마나 위대한 신념, 위대한 배짱, 위대한 실천력으로 이 세상 온갖 적대세력들과 용감무쌍하게 싸우시여 그 어떤 대적도 우리 인민의 머리칼 한오리 건드릴수 없게 해주시고 조선을 세계의 중심에 우뚝 올려세워주시였는가를!

위대한 력사, 그 하늘같은 은공을 천만년세월 길이 전해가자.

정치가들의 리상이며 꿈인 백전백승은 결코 바란다고 하여 저절로 이루어지는것이 아니다.오직 이 세상에서 가장 절대적인 권위를 지니신분, 누구도 따르지 못할 백절불굴의 신념으로 만민의 다함없는 칭송을 받고계시는 세련된 정치가이신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께서만이 이룩하실수 있는 위대하고 거창한 위업이다.

언제나 강하시고 언제나 이기시는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께서 이 세상 가장 성스러운 선군혁명위업을 위대한 신념과 배짱, 위대한 헌신으로 이끄시기에 우리는 반드시 승리한다.이는 어길수 없는 법칙이고 과학이다.

세계는 향도의 힘 줄기차고 억세인 위대한 조선로동당이 어떤 신념과 배짱으로, 어떻게 위대한 인민의 힘과 슬기를 총폭발시켜 이 땅에 강성번영하는 천하제일강국을 일떠세우는가를 똑똑히 보게 될것이다.

본사기자 량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