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06(2017)년 9월 23일 로동신문

 

위대한 병진의 힘을 총폭발시켜 폭제의 핵을 무자비하게 짓부시고

사회주의승리봉에 주체의 붉은 당기를 힘차게 휘날리자

반미대결전에 총궐기하여 최후승리를 이룩하기 위한
조선로동당 중앙위원회 본부집회 진행

 

조선로동당의 위대한 병진로선따라 주체의 핵강국, 세계적인 군사강국으로 비상히 강화된 우리 국가의 무진막강한 위력에 겁먹은 미제의 단말마적발악이 정신병적인 광태에 이르러 온 나라 천만군민의 치솟는 격분을 불러일으키고있다.

세계제패의 야망을 실현하기 위해 수십만의 무고한 생명을 순간에 앗아가는 원자탄투하도 서슴지 않은 날강도 미제는 반제자주의 성새, 사회주의강경보루인 우리 공화국에 대한 체질적인 거부감을 가지고 《정권교체》와 《제도전복》을 위협하다못해 우리 국가와 전체 인민을 완전히 괴멸시키겠다는 반인륜적인 전대미문의 미치광이나발까지 세상에 대고 공공연히 불어대고있다.

우리의 자위적이며 정정당당한 핵무력건설을 걸고들며 미제가 세계의 면전에서 우리의 최고존엄과 국가의 존재자체를 부정하고 조선인민의 절멸을 꺼리낌없이 줴친것은 미제야말로 인류사상 가장 뻔뻔스럽고 흉악한 깡패, 자주와 정의, 평화를 지향하는 우리 인민과 진보적인류와 한하늘을 이고 살수 없는 불구대천의 원쑤이며 이 행성에서 쓸어버려야 할 악마의 무리라는것을 다시한번 똑똑히 보여주고있다.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국무위원회 위원장동지의 성명에 접한 전체 당원들과 인민군장병들, 인민들은 미제가 최후발악할수록 우리 당이 선택한 핵무장력강화의 길이 천만번 옳고 끝까지 가야 할 길이라는것을 더욱더 확신하고있으며 우리 민족의 천추의 한을 담아, 주체조선의 존엄과 명예를 걸고 반미대결전을 총결산하고야말 복수심으로 가슴 불태우고있다.

반미대결전에 총궐기하여 최후승리를 이룩하기 위한 조선로동당 중앙위원회 본부집회가 22일 조선혁명의 최고참모부인 당중앙위원회 회의실에서 진행되였다.

집회장은 허장성세하며 푼수없이 날뛰는 포악무도한 미국놈들을 무자비하게 다스리시는 강철의 령장을 받들어 우리 당과 인민, 력사의 이름으로 이 땅에 무서운 핵참화를 들씌우지 못해 안달이 난 악의 총본산 미제국주의를 준엄하게 심판하고 지구상에서 씨도 없이 죽탕쳐버릴 불타는 적개심과 멸적의 의지로 세차게 끓어번지고있었다.

위대한 수령 김일성동지의 태양상과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동지의 태양상이 집회장에 정중히 모셔져있었다.

집회에는 조선로동당 중앙위원회 정치국 상무위원회 위원이며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국무위원회 부위원장이며 당중앙위원회 부위원장인 최룡해동지와 조선로동당 중앙위원회 부위원장들인 김기남동지, 최태복동지, 리수용동지, 김평해동지, 리만건동지, 오수용동지, 김영철동지, 조선로동당 중앙위원회 제1부부장 조연준동지를 비롯한 당중앙위원회 일군들이 참가하였다.

집회는 《천만이 총폭탄 되리라》노래주악으로 시작되였다.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국무위원회 위원장 김정은동지의 성명을 최룡해동지가 랑독하였다.

집회에서는 조선로동당 중앙위원회 부위원장 리만건동지, 조선로동당 중앙위원회 제1부부장 조연준동지, 조선로동당 중앙위원회 부부장 리영식, 조선로동당 중앙위원회 과장 박영철이 연설하였다.

그들은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께서 유엔총회에서 한 미국대통령이라는자의 연설과 관련하여 발표하신 력사적인 성명을 커다란 충격속에 접한 당중앙위원회의 전체 일군들은 지금 결사의 각오와 비장한 맹세를 가다듬고있다고 말하였다.

우리의 최고존엄을 감히 건드리며 우리 국가를 《완전파괴》하고 수천만 우리 인민을 전멸시키겠다는 미친 불량배의 천인공노할 궤변은 세대와 세기를 이어 집요하게 추구해온 미국놈들의 뿌리깊은 대조선적대시정책과 군사적압살야망을 만천하에 적라라하게 드러내놓고 온 세계앞에서 불장난을 즐기는 불망나니, 깡패임을 스스로 자인한것이라고 그들은 강조하였다.

그들은 사무실이나 골프장도 아닌 유엔무대에서 주권국가를 완전히 괴멸시키겠다고 줴쳐댄 트럼프놈의 반인륜적인 정신병적광태는 절대로 용서할수 없다고 하면서 중앙당일군들과 온 민족의 이름으로 이를 준렬히 단죄규탄하였다.

정치란 《아》자, 《가》자도 모르고 국가통수권자의 자질은커녕 초보적인 외교적언사도 배우지 못한 이 늙다리야말로 도날드라는 이름그대로 확실히 걸핏하면 화를 내는 미친놈이고 아무 타산도 없이 트럼프장을 마구 내던지는 문외한이 분명하다고 그들은 말하였다.

그들은 세계의 면전에서, 온 세상을 향해 게거품을 물고 내뱉은 전고미문의 악담질은 명백히 우리 공화국에 대한 가장 포악한 선전포고이며 천만군민을 사상최고의 초강경대응에로 촉발시키는 기폭제로 되고있다고 강조하였다.

지금 세계는 온 행성에 무서운 핵참화를 들씌우지 못하여 안달이 난 미친 승냥이 트럼프놈의 망동을 두고 경악과 격분을 금치 못하고있으며 우리 군대와 인민은 이번 기회에 푼수없이 날뛰는 미국놈들을 완전히 소탕하고 악의 총본산, 모든 불행과 고통의 화근을 없애버리자고 무섭게 노호하고있는데 대하여 그들은 언급하였다.

그들은 겁먹은 개가 더 요란스럽게 짖어댄다고 우리 공화국을 없애겠다는 력대 가장 포악한 선전포고를 공공연히 해온 트럼프놈의 전대미문의 악담은 제국주의의 아성 미국을 전멸시킬수 있는 우리 국가의 막강한 위력을 반증해주고있으며 우리 군대와 인민이 선택한 길이 절대적으로 옳았고 끝까지 가야 할 길임을 명명백백히 확증해주고있다고 말하였다.

오늘과 같은 국가비상사태, 언제든지 피묻은 이발을 드러내고 우리 공화국에 전쟁을 강요해올 날강도 미제의 침략행위에 대처하기 위하여 우리 당은 세상에 유일무이한 병진로선을 제시한것이며 천만군민을 이끌어 력사에 류례없는 시련을 완강히 돌파해온것이라는데 대하여 그들은 언급하였다.

그들은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의 전략적결단과 령활한 지휘밑에 지금까지 보여준 국가핵무력의 모든 타격수단들뿐아니라 아직 세상이 알지도 못하고 알수도 없는 우리 식의 위력한 주체무기, 통일탄들을 백두산병기창에 차곡차곡 비축해놓고있는 우리 공화국에 있어서 트럼프놈이 내뱉은 《절멸》이라는 괴이한 낱말은 다름아닌 미국의 종말을 의미하는 상징어로밖에 여겨지지 않는다고 강조하였다.

연설자들은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께서 성명하신바와 같이 우리 군대와 인민은 주체조선의 존엄과 명예를 걸고 늙다리미치광이의 망발에 대한 대가를 받아낼것이며 수령의 부름따라 천만군민이 총궐기하여 악의 제국을 반드시, 반드시 불로 다스려 반미대결전의 종국적승리를 장쾌하게 안아올것이라고 말하였다.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께서는 다음과 같이 말씀하시였다.

《나는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을 대표하는 사람으로서 우리 국가와 인민의 존엄과 명예 그리고 나자신의 모든것을 걸고 우리 공화국의 절멸을 줴친 미국통수권자의 망발에 대한 대가를 반드시 받아낼것이다.》

연설자들은 당중앙위원회 전체 일군들이 각일각 일촉즉발의 위기상태로 치닫는 첨예한 정세의 요구에 맞게 전당과 온 사회에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의 유일적령도체계를 더욱 철저히 확립하는데 당조직사업의 화력을 총집중하겠다는데 대하여 언급하였다.

모든 당원들과 근로자들이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의 말씀과 당의 방침으로 철저히 무장하고 한치의 드팀도 없이 무조건 결사관철하도록 하며 최고령도자동지의 명령일하에 하나와 같이 움직이는 강철같은 규률을 세워나가도록 하겠다고 그들은 말하였다.

그들은 당대렬을 튼튼히 꾸리기 위한 사업에 보다 큰 힘을 넣고 당생활조직과 지도를 더욱 강화하며 모든 일군들과 당원들이 그 어떤 역경속에서도 최고령도자동지에 대한 충정심을 깊이 간직하고 당의 령도를 앞장에서 받들어나가도록 할데 대하여 언급하였다.

수령결사옹위에 반미대결전의 최후승리가 있다는 억척불변의 신념을 안고 혁명의 수뇌부를 노리는 원쑤들의 온갖 발악적책동을 물거품으로 만들어버리기 위한 수령보위, 혁명보위성전에 전당과 전체 인민을 힘있게 불러일으키기 위한 혁명적인 사상공세의 포성을 일제히 드세차게 울려나가겠다고 그들은 말하였다.

그들은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의 위대한 혁명사상으로 온 사회를 일색화하기 위한 정치사상공세에 모든 력량과 수단, 방법을 총동원하여 천만이 당중앙의 부름에 하나와 같이 움직이게 하고 전민항전대오에 일심단결의 사상과 굴함없는 공격정신, 원쑤격멸의 기상이 맥박치게 함으로써 적들을 사상정신적으로 완전제압할것이라고 강조하였다.

전시환경에 대비한 사상사업체계, 선전선동사업세칙을 더욱 빈틈없이 완성하며 전체 당원들과 인민들을 혁명적전쟁관점과 투철한 반제반미계급의식으로 무장시키기 위한 집중포화, 련속포화, 명중포화를 본때있게 들이댈데 대하여 그들은 언급하였다.

그들은 미제를 비롯한 온갖 적대세력들이 야만적인 제재봉쇄를 무제한하게 고안해낼수록 모든것을 자체의 힘과 기술로 해결해나가는 주체적국방공업의 자강력은 무한대로 증대될것이며 우리 공화국에 대한 분별없는 위협에 집착할수록 천만군민의 보복의지와 결심은 더욱 확고해질것이라고 말하였다.

군수공업부문과 국방과학연구부문안에 항일의 연길폭탄정신, 전화의 군자리혁명정신이 더욱 세차게 나래치게 하며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의 전투명령을 즉시접수, 즉시집행하는 강철같은 규률을 확립해나갈데 대하여 그들은 언급하였다.

그들은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께서 이미 천명하신대로 트럼프놈을 비롯한 미국것들이 더는 군사적타격이요, 《완전파괴》요 하면서 잡소리를 치지 못하게 우리 식의 전략무기, 첨단무장장비들을 더 빨리, 더 많이 만들어 조국통일대진군명령을 기다리는 전선의 인민군장병들에게 보내줄것이라고 강조하였다.

우리가 믿을것은 오직 자기 힘밖에 없으며 누구도 우리를 도와주려고 하지 않고 우리 나라가 통일되고 강대해지며 잘살고 흥하는것을 바라지 않는다는것을 뼈에 새기고 자강력제일주의기치높이 당 제7차대회가 제시한 국가경제발전 5개년전략수행에 박차를 가하여 경제강국건설과 인민생활향상에서 결정적전진을 이룩해나가도록 할데 대하여 그들은 언급하였다.

그들은 미국과 적대세력들이 감히 우리 공화국의 《완전파괴》를 떠들어대고 악랄한 반공화국제재봉쇄에 매달릴수록 내각과 성, 중앙기관들에서 자력갱생의 위력으로 경제강국건설에서 통장훈을 부르기 위한 작전과 지휘를 짜고들도록 할것이라고 말하였다.

인민경제의 모든 부문, 모든 단위에서 주체화, 현대화의 불길을 세차게 지펴올려 사회주의강국건설에 이바지하는 실제적인 사업성과, 큼직큼직한 로력적열매를 마련함으로써 날강도 미제의 정수리에 무서운 철추를 내리며 다음해에 맞게 되는 어머니조국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창건 70돐을 향하여 폭풍쳐나가도록 힘있게 고무추동할것이라고 그들은 강조하였다.

연설자들은 위대한 김일성민족, 김정일조선의 명예를 걸고 미국놈들을 지구상에서 씨도 없이 쓸어버리기 위한 성전의 제1선에서 조선혁명의 최고참모부의 지휘성원으로서의 영예로운 사명과 본분을 다하겠다는것을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앞에 엄숙히 맹세하였다.

집회가 진행되는 동안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의 령도를 충정으로 받들고 위대한 병진의 힘을 총폭발시켜 사회주의승리봉에 주체의 붉은 당기를 높이 휘날려갈 혁명적신념이 맥박치는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를 결사옹위하는 총폭탄이 되자!》, 《반미대결전에서 영웅조선의 본때를 보여주자!》, 《경제건설과 핵무력건설을 병진시킬데 대한 당의 전략적로선을 철저히 관철하자!》, 《제국주의자들의 제재책동을 자력갱생의 대고조폭풍으로 단호히 쳐갈기자!》 등의 구호들이 우렁차게 울려퍼지였다.

집회는 《충성의 한길로 가고가리라》노래주악으로 끝났다.

조선로동당 중앙위원회 본부집회는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의 단호한 결심과 철석의 의지를 받들고 전당, 전군, 전민을 총궐기시켜 년대와 세기를 이어온 반미대결전을 총결산하고 조선로동당 제7차대회가 제시한 웅대한 목표를 반드시 실현함으로써 주체혁명의 최후승리를 앞당겨나갈 참가자들의 혁명적이며 전투적인 열의가 차넘치는 가운데 진행되였다.

【조선중앙통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