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06(2017)년 9월 24일 로동신문

 

주체의 청년강국의 필승의 기상 떨치며 전민항전의
앞장에서 최후승리를 안아오자

반미대결전에 총궐기하여 최후승리를 이룩하기
위한 청년학생들의 집회 진행

 

주체조선의 무진막강한 국력에 전률하여 전대미문의 제재압살책동에 매달리다 못해 우리 공화국을 절멸시키려고 광분하는 미국 불망나니들의 천인공노할 만행에 온 나라 청년전위들은 치솟는 증오와 적개심을 금치 못하고있다.

날강도 미제의 히스테리적인 광태는 오히려 깡패국가에 둥지를 틀고있는 양키무리의 멸망을 더욱 앞당기고있으며 피끓는 조선청년들의 심장에 원쑤격멸의 복수심만을 천백배로 더해주고있다.

위대한 령도자의 품속에서 맹장들의 대부대로 자라난 500만 청년전위들은 주체의 청년강국의 필승의 기상과 본때로 악의 제국, 침략의 원흉인 승냥이 미제의 아성을 지구상에서 영영 쓸어버리고야말 불타는 결의에 넘쳐있다.

반미대결전에 총궐기하여 최후승리를 이룩하기 위한 청년학생들의 집회가 23일 청년공원야외극장에서 진행되였다.

집회장은 온 행성을 뒤흔들며 백두의 뢰성처럼 장엄히 울려퍼진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국무위원회 위원장동지의 성명을 최후승리의 명령으로 높이 받들고 미제와의 총결사전에서 선봉대, 돌격대가 될 청년전위들의 혁명적의지로 용암마냥 끓어번지고있었다.

위대한 수령 김일성동지의 태양상과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동지의 태양상이 집회장에 정중히 모셔져있었다.

《위대한 김정은동지를 수반으로 하는 당중앙위원회를 목숨으로 사수하자!》, 《제국주의자들의 제재책동을 자력갱생의 대고조폭풍으로 단호히 쳐갈기자!》 등의 구호판들이 집회장에 세워져있었다.

집회에는 리일환 조선로동당 중앙위원회 부장, 청년동맹일군들, 청년학생들이 참가하였다.

집회는 《천만이 총폭탄 되리라》노래주악으로 시작되였다.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국무위원회 위원장 김정은동지의 성명을 전용남 청년동맹중앙위원회 1비서가 랑독하였다.

집회에서 연설한 청년동맹중앙위원회 비서 박철민은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국무위원회 위원장동지의 성명을 결사의 의지로 받아안은 청년동맹일군들과 온 나라 청년들이 우리 인민의 절멸을 줴친 전쟁미치광이 트럼프에 대한 끓어오르는 격분으로 치를 떨며 천백배 보복의지로 피를 끓이고있는데 대하여 말하였다.

그는 《정치문외한》, 《정치이단아》가 무모한 망발을 줴쳐댄것은 우리 공화국에 대한 가장 포악한 선전포고이라고 하면서 천하에 뻔뻔스럽고 흉악한 원쑤들을 절대로 용서할수 없다고 강조하였다.

미친개가 있는 동네는 평온한 날이 없듯이 지구상에 미국이라는 깡패국가가 있는 한 진정한 평화란 있을수 없다고 하면서 그는 미국놈들은 무자비하게 모조리 쓸어버려야 한다고 말하였다.

그는 청년동맹일군들과 청년들이 최고사령부의 붉은 신호탄이 오르면 달아오를대로 달아오른 반미보복열기를 총폭발시켜 미제를 박멸하는 최후성전에 산악같이 떨쳐나 원쑤의 아성을 재가루로 날려보내는 육탄용사가 될것이라고 강조하였다.

각급 동맹조직들에서 전 동맹 김일성김정일주의화기치를 높이 들고나가며 모든 동맹원들을 사상과 신념의 강자들로 튼튼히 준비시켜야 할것이라고 그는 말하였다.

연설자는 인민경제 선행부문과 농업부문의 청년들이 승냥이 미제의 몸뚱이를 짓조겨버리는 심정으로 만리마의 무쇠발굽소리를 더 높이 울림으로써 조선로동당 제7차대회 결정관철을 위한 전민총돌격전에서 영웅청년의 기개와 용맹을 남김없이 떨칠데 대하여 강조하였다.

평양시청년동맹위원회 1비서 문철은 연설에서 미제야수들이 세계의 면전에서 우리 공화국을 《완전괴멸》시키겠다는 반인륜적폭언을 줴침으로써 피를 즐기는 전쟁불망나니, 깡패국가의 더러운 정체를 낱낱이 드러내놓았다고 말하였다.

그는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국무위원회 위원장동지의 성명에 접한 수도의 청년전위들이 최후결전의 비장한 각오를 안고 반미성전에 총궐기해나선데 대하여 언급하였다.

혁명의 수도에서 살며 투쟁하는 청년학생들은 그 어떤 핵무기로도 깨뜨릴수 없는 무쇠방탄벽, 억척의 천연요새가 되여 당중앙위원회를 결사옹위할것이라고 그는 말하였다.

그는 우리의 명줄을 물어뜯으려고 피를 물고 미친듯이 달려드는 승냥이무리들을 마지막 한놈까지 씨도 없이 죽탕쳐버리고 미국의 완전패망, 사회주의조선의 최후승리를 기어이 이룩할데 대하여 언급하였다.

연설자는 제국주의자들의 포악한 제재소동을 자력갱생의 혁명정신으로 짓부시기 위한 만리마속도창조의 열풍을 더욱 거세차게 일으켜나감으로써 우리 공화국의 절멸을 줴쳐대는 원쑤들의 정수리에 준엄한 철추를 내릴것이라고 강조하였다.

격동된 심정을 안고 연단에 나선 김정숙평양제사공장 로동자 김영미는 인디안을 멸족시키고 미국이라는 더러운 나라를 세운 식인종무리에서 배설된 쓰레기같은 깡패놈이 망탕 내뱉은 폭언을 절대로 용서할수 없다고 힘주어 말하였다.

그는 미국통수권자가 지껄인 《절멸》이라는 괴이한 낱말은 다름아닌 미국의 종말을 의미하는 상징어로밖에 여겨지지 않는다고 하면서 우리의 최고존엄과 국가의 존재자체를 부정하고 모욕한 트럼프야말로 천하불망종, 깡패두목이라고 규탄하였다.

우리 조국과 민족의 운명을 피로써 수호하기 위하여 전당, 전군, 전민이 반미성전에 산악같이 떨쳐나선 이 시각 온 나라 청년전위들도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의 명령만을 일일천추로 기다리고있는데 대하여 그는 언급하였다.

연설자는 경제강국건설의 전구마다에서 미제를 괴수로 하는 적대세력들의 야만적인 고립압살책동을 자력자강의 동음으로 산산이 깨부시며 국가경제발전 5개년전략고지를 점령하기 위한 총돌격전에서 세상을 들었다놓는 영웅청년신화를 다발적으로, 련발적으로 창조할것이라고 강조하였다.

만경대구역 김주혁고급중학교 학생 최위성은 연설에서 우리 학생소년들의 가슴가슴에도 아버지원수님께서 명령만 내리시면 《세상에 부럼없어라》의 노래소리가 울려퍼지는 행복한 삶의 터전을 지켜 무자비하고 철저한 복수의 성전에 용약 떨쳐나설 맹세가 세차게 불타오르고있다고 말하였다.

그는 원수님께서 계시여 우리의 행복도, 찬란한 래일의 희망도 있다는것을 심장깊이 새기고 결전의 그날이 온다면 하나밖에 없는 조국을 위하여 둘도 없는 청춘도 생명도 서슴없이 바쳐싸울것이라고 강조하였다.

《학습도 전투다!》라는 구호를 높이 들고 날강도 미제원쑤놈들에게 복수의 불벼락을 안기는 심정으로 5점의 총창을 더욱 날카롭게 벼릴것이라고 그는 말하였다.

그는 모든 학생소년들이 원쑤격멸의 비상한 각오, 불타는 애국의 마음을 안고 여러가지 좋은일하기운동과 사회정치활동을 활발히 벌려 조국보위와 사회주의강국건설에 적극 이바지할데 대하여 언급하였다.

집회는 김정은장군 목숨으로 사수하리라》노래주악으로 끝났다.

청년학생들의 집회는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의 령도를 충정다해 받들어 위대한 김일성민족, 김정일조선의 존엄과 명예를 걸고 불구대천의 원쑤 미제를 격멸소탕하기 위한 정의의 최후성전에서 최고사령관의 예비전투부대, 별동대로서의 위용을 남김없이 떨쳐갈 청년전위들의 필승의 기상을 뚜렷이 보여주었다.

【조선중앙통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