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06(2017)년 9월 25일 로동신문

 

자력갱생대진군에로 불러일으키는
선전화들이 나왔다

 

조선로동당출판사에서는 미국과 적대세력들의 제재압살광풍을 자력갱생의 대고조폭풍으로 단호히 쳐갈기고 사회주의강국건설의 승리의 활로를 열어나가기 위한 투쟁에로 전체 인민을 불러일으키는 선전화들을 창작하여 내놓았다.

선전화 《만리마선구자대회를 높은 혁명적열의와 빛나는 로력적성과로!》는 우리 당의 병진로선과 자강력제일주의기치높이 조선로동당 제7차대회가 제시한 국가경제발전 5개년전략수행에 박차를 가하여 경제강국건설과 인민생활향상에서 결정적전환을 이룩해나갈것을 호소하고있다.

수령의 유훈관철전, 당정책옹위전에서 기적적성과들을 창조하고있는 전형단위들처럼 모든 단위들이 따라앞서기, 따라배우기, 경험교환운동을 힘있게 벌리며 만리마속도창조의 불길을 세차게 일으킬데 대한 사상이 선전화 《만리마속도창조에서 앞장선 전형단위들의 모범을 따라배우자!》에 담겨져있다.

선전화 《자력갱생은 조선의 창조본때!》에는 당의 령도따라 자력갱생대진군으로 계속혁신, 계속전진해나감으로써 반미대결전과 사회주의강국건설에서 련전련승을 떨치는 주체조선의 강용한 기상이 직관적으로 형상되여있다.

새로 창작된 선전화들은 위대한 강국의 공민된 자부심을 안고 자력자강의 승전포성을 높이 울리며 만리마선구자대회를 향한 전민총돌격전에서 기적적승리를 이룩해가고있는 우리 인민의 투쟁을 더욱 고무추동하게 될것이다.

【조선중앙통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