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06(2017)년 10월 11일 로동신문

 

론평

전쟁머슴군들의 어리석은 자멸행위

 

조선반도에 일촉즉발의 첨예한 정세가 조성되고있는 속에 괴뢰호전광들이 미국과의 군사적공모결탁을 더욱 강화하고있다.

얼마전 괴뢰들은 서울에서 남조선미국《통합국방협의체》회의라는것을 벌려놓고 그 무슨 《련합방위》와 《핵심군사능력확보》의 간판밑에 상전들과 미핵전략자산들의 조선반도순환배치확대와 군사기술이전에 대해 모의하였다.한편 남조선강점 미제침략군과 함께 단거리반항공기동훈련 등 도발적인 불장난소동을 련이어 벌려놓았다.이것은 남조선을 미국의 침략적인 병참기지로 더욱 내맡기면서 상전의 북침핵전쟁대포밥으로 팔걷고나서는 괴뢰호전광들의 더러운 반민족적정체를 다시금 뚜렷이 폭로해주고있다.

최근 미국의 대조선침략광기는 극히 위험천만한 단계에로 치닫고있다.유엔무대에서 감히 우리 국가의 《완전파괴》라는 미치광이망발을 줴쳐댄 늙다리깡패 트럼프는 얼마전 또다시 《군사적선택》폭언을 내뱉으며 북침공격기도를 서슴없이 드러냈다.미군부패거리들은 트럼프의 전쟁선동에 적극 맞장구를 치면서 선제타격각본을 연구한다, 핵전략자산들을 전진배비한다 하고 분주탕을 피우고있다.리성을 잃은 트럼프패당의 히스테리적인 전쟁광란이 언제 북침핵전쟁에로 이어질지 누구도 알수 없다.

조선반도에 핵전쟁의 불구름이 시시각각으로 몰려오고있는 지금 남조선당국자들이 평화와 민족의 운명에 조금이라도 관심이 있다면 북침핵전쟁책동이 빚어낼 파국적후과에 대해 깊이 생각해보고 상전의 무분별한 망동에 동조해나서는 역적행위를 걷어치워야 한다.

하지만 남조선당국은 오히려 그와 정반대로 처신하고있다.괴뢰들은 《북의 핵, 미싸일위협》타령을 지겹게 늘어놓으면서 미국의 악명높은 핵전략자산들을 조선반도와 주변지역에 련이어 끌어들이고 그의 순환배치확대를 구걸하는가 하면 미제침략군과의 각종 북침불장난소동에 미친듯이 열을 올리며 정세를 통제불능의 파국상태에로 더욱 떠밀고있다.

얼마전 괴뢰군부는 그 무슨 《위협대비》에 대해 요란하게 떠들면서 10월 중순부터 조선동해에서 미핵항공모함 《로날드 레간》호전단과 함께 련합해상훈련을 벌리겠다고 공언하였다.지금과 같은 폭발전야의 첨예한 정세하에서 감행하는 이런 도발적인 북침전쟁연습이 핵전쟁의 불집을 터치는 뢰관으로 되지 않는다고 과연 누가 장담할수 있는가.

현 남조선당국자들은 쩍하면 《평화》를 운운하고있다.하지만 그것은 미국의 북침전쟁머슴군으로서의 저들의 추악한 정체를 가리우기 위한 서푼짜리 술책이다.

괴뢰들이 그 무슨 《전쟁불가》에 대해 떠들면서도 미국의 부추김밑에 조선반도와 동북아시아지역의 긴장을 격화시키는 《싸드》배치를 끝내 완료한 사실, 핵재앙단지인 미핵전략자산들을 조선반도에 항시적으로 붙들어두기 위해 상전에게 애걸복걸하고있는 사실도 그것을 립증해준다.미핵항공모함전단이 또다시 조선반도수역에 진입하는것은 미국상전을 등에 업고 동족과 한사코 군사적으로 대결하려는 괴뢰들의 호전적흉계의 뚜렷한 발로이다.현 남조선집권세력이야말로 리명박, 박근혜역적패당을 찜쪄먹는 극악한 사대매국노, 전쟁미치광이들이다.

미국의 북침전쟁하수인이 되여 조선반도의 평화를 파괴하며 핵전쟁의 재난을 미친듯이 몰아오는 괴뢰호전광들의 망동은 제손으로 제 목을 조이는 어리석은 자멸행위로밖에 될것이 없다.

우리 군대와 인민은 동족대결야망에 사로잡혀 민족을 핵전쟁의 참화속에 몰아넣으려고 발광하는 괴뢰호전광들의 범죄적망동을 결코 보고만 있지 않을것이다.우리는 최후결전의 시각이 오면 미제와 그 추종세력들을 무자비하게 격멸소탕할 만단의 대비태세를 갖추었다.도발자들이 감히 침략의 도화선에 불을 단다면 항복서에 도장을 찍을 놈도 없이 모조리 쓸어버리려는것이 우리 천만군민의 징벌의지이다.괴뢰들은 미국의 부추김밑에 북침전쟁돌격대로 정신없이 돌아치다가는 무서운 재앙을 면치 못한다는것을 똑똑히 명심해야 한다.

은정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