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06(2017)년 11월 15일 로동신문

 

일심단결의 위력으로 백승떨치리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께서 조선로동당 중앙위원회 제7기 제2차전원회의에서 하신 력사적보고가 천만의 심장을 쿵쿵 울려준다.

일심단결은 우리 당과 국가존립의 초석이며 우리 혁명의 최강의 무기라고 하시면서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께서는 당과 국가의 모든 활동을 혁명대오의 일심단결을 강화하는데 철저히 지향시키고 복종시켜나가며 인민을 위하여 멸사복무하는 혁명적당풍을 더욱 철저히 확립해나갈데 대하여 강조하시였다.

일심단결, 이것이야말로 억만금에도 비길수 없는 사회주의조선의 제일재보이며 핵무기보다 더 위력한 최강의 무기이다.

미제와 그 추종세력들이 우리 공화국을 기어이 고립압살하려고 악랄하게 책동하고있지만 여기에 조금이라도 흔들릴 우리가 아니다.

당중앙과 사상도 숨결도 발걸음도 같이하며 당 제7차대회 결정관철을 위한 총진군에서 영예로운 승리자가 될 신념을 더욱 천백배로 다지는 우리 군대와 인민이다.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께서는 다음과 같이 말씀하시였다.

《일심단결은 위대한 수령님과 위대한 장군님의 고귀한 혁명유산이며 일심단결에 우리 식 사회주의의 불가항력적위력이 있습니다.》

령도자는 인민을 믿고 인민은 령도자를 충정다해 받드는 우리의 일심단결, 지구상의 그 어느 민족도 가져본적이 없는 이 강위력한 무기야말로 사회주의강국건설의 최후승리를 이룩할수 있는 믿음직한 담보이다.

언제인가 평양을 방문하였던 남조선의 언론사대표들이 위대한 장군님께 오늘의 조선을 확신성있게 이끌어나가시는 비범한 령도력의 원천에 대하여 물은적이 있었다.

그때 위대한 장군님께서는 이렇게 명쾌한 대답을 주시였다.

나의 힘이란 곧 군력과 단결이요.

나라와 민족의 운명을 결정하는것이 무엇이며 령토도 크지 않은 조선이 나날이 강국의 위용을 과시할수 있는 신비로운 힘이 어디에 있는가에 대한 대답이 바로 여기에 있다.

단결, 그것이 없었더라면 우리가 어떻게 항일의 혈전만리를 헤치고 조국의 해방을 이룩할수 있었으며 가렬한 전화의 언덕을 넘어 년대와 년대마다 승리를 이룩할수 있었겠는가.고난의 행군, 강행군과 같은 시련은 어떻게 이겨낼수 있었으며 날로 횡포해지는 미제와의 판가리싸움에서 어떻게 조국의 운명을 지켜내고 사회주의강국건설의 최후승리를 향한 진군길에 신심드높이 나설수 있었겠는가.

어버이수령님께 전쟁만 이기면 복구건설은 문제로도 되지 않는다고 크나큰 힘을 드린 락원의 녀성당원, 김일성장군님을 찾아가야 살길이 열리고 우리가 전쟁에서 이긴다고 말씀올린 법동농민, 종파놈들이 어쩌고저쩌고 해도 우리는 수령님만을 지지한다고 인민의 신념을 대변한 태성할머니…

이들의 심장에 간직된것은 위대한 수령님께서만 계시면 우리는 반드시 이긴다는 억척불변의 신념이였다.

1990년대 후반기 우리 공화국의 《조기붕괴설》까지 나돌던 그때에도 군대와 인민으로 하여금 사회주의조국을 수호하고 빛내이기 위한 투쟁에로 산악같이 일떠설수 있게 한 힘의 원천은 위대한 장군님에 대한 열화같은 일편단심이였다.

그 일편단심으로 자나깨나 심장을 불태웠기에 위대한 장군님을 보위하는 여덟자루의 총이 되고 여덟개의 폭탄이 되겠다는 신념을 지닌 박용철8형제군관들과 같은 수많은 수령결사옹위의 총폭탄용사들이 성스러운 조선혁명사의 갈피에 그 이름을 빛내일수 있었다.

우리 조국이 수소탄과 대륙간탄도로케트까지 보유한 주체의 핵강국, 세계적인 군사강국의 지위에 당당히 올라서게 된것도, 자주적근위병이 되느냐, 제국주의자들의 노예가 되느냐 하는 판가리결전에서 련전련승의 기적을 안아올수 있은것도 당과 수령의 두리에 군대와 인민이 한마음한뜻으로 굳게 뭉쳐 나라의 국력을 억척같이 다져왔기때문이 아니랴.

혁명과 건설을 승리의 한길로 줄기차게 이끄시는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의 두리에는 지금 온 나라 천만군민이 굳게 뭉쳐있다.사회주의강국건설의 최후승리를 안아오기 위한 투쟁을 진두에서 이끄시는 경애하는 원수님과 팔을 끼고 어깨를 겯고 천만장병들과 영웅적인민이 성새, 방패를 이루고있다.

이 일심단결은 그 어떤 핵무기로도 당해낼수 없는 천하제일의 무기이다.

그 무슨 《4월전쟁설》이라는것이 한창 떠돌던 올해에 평양을 돌아보고 간 한 외국인은 서방의 언론들이 평양은 폭풍고비도시라고 하지만 이 아름다운 도시에서는 화목하고 평온한 분위기가 흘러넘쳤다, 전쟁의 문어구에 서있었지만 사람들은 자기 국가가 강대하며 일심단결로 모든 적을 타승할수 있다는 확고한 신심을 가지고있었다라고 말하였다.

하지만 그도 다는 알수 없었을것이다.강위력한 우리의 일심단결의 밑바탕에 과연 그 무엇이 그토록 진하고 줄기차게 흐르고있는지.

그것은 사랑이였다.군대와 인민에 대한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의 무한대한 사랑이고 믿음이였다.

지금도 생각하면 가슴뜨겁다.

김일성김정일주의는 본질에 있어서 인민대중제일주의이며 인민을 하늘처럼 숭배하고 인민을 위하여 헌신적으로 복무하는 사람이 바로 참다운 김일성김정일주의자라고 하시던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의 절절한 말씀.

정녕 위대한 수령님들의 인민사랑을 그대로 체현하시고 수령님들을 받들어모시듯이 인민을 받드시는 우리 원수님께서만이 이렇듯 천금같은 정의를 내리실수 있는것이다.

지난 10월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께서 새로 개건된 류원신발공장을 현지지도하신 소식이 지금도 사람들에게 커다란 여운을 안겨주고있다.

두해전 1월 이 공장을 찾으시여 공장을 우리 나라 신발공업부문의 전형단위, 표준으로 전변시킬데 대한 귀중한 가르치심을 주시고 공사에서 나서는 모든 문제들을 직접 풀어주신 우리 원수님이시였다.그러시고도 자신의 로고는 생각지 않으시고 경애하는 원수님께서는 우리가 만든 운동신발, 체육신발들을 신고 기뻐할 인민들과 아이들, 체육인들을 생각하니 정말 흐뭇하다고 그처럼 만족해하시였다.

경애하는 원수님의 혁명활동은 이렇게 병사들과 인민들에 대한 열화같은 사랑으로 이어져있다.

물고생이 많은 최전연섬방어대 군인들을 생각하시여 사랑의 조치를 취해주신분, 만선의 배고동소리 울리는 포구를 찾고 또 찾으시며 인민들에게 사회주의바다향기를 안겨주신분, 완공을 앞둔 창조물들을 돌아보실 때에는 이제 여기에 인민의 웃음소리가 넘쳐날것을 생각하면 벌써부터 마음이 흐뭇해진다고, 이런 멋에 혁명을 한다고 하시는 우리 원수님,

인민의 아픔보다 더 큰 비상사태는 없으며 인민의 불행을 가셔주는것보다 더 중차대한 혁명사업은 없다고 하시면서 사나운 자연재해가 휩쓸었던 지역들을 로동당시대의 선경으로 전변시켜주신 경애하는 원수님이시다.

강위력한 핵억제력, 이것이야말로 우리 조국의 부강번영과 인민의 행복을 위한 필승의 보검이기에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께서는 주체의 핵강국건설대업을 위해 그토록 커다란 심혈과 헌신을 기울이시는것이다.

위험천만한 현장에까지 나오시여 우리 식의 대출력발동기지상분출시험과정을 보아주시고 그 성공이 너무도 기쁘시여 국방과학자를 업어주신 우리 원수님,

불패의 군력을 마련하기 위한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의 정력적인 령도는 로케트공업발전에서 대비약을 이룩한 《3.18혁명》의 쾌승을 가져오고 《7.4혁명》을 안아왔으며 그것을 도약대로 하여 7.28의 기적적승리를 창조하는 특대사변을 안아올렸다.그로부터 얼마후에는 주체조선의 위용을 만천하에 과시하며 대륙간탄도로케트장착용 수소탄시험에서 완전성공하였다.

《조국과 인민을 위하여 결사대 앞으로!》의 구호를 높이 추켜드시고 깊은 밤, 이른새벽에도 위험천만한 시험장소들과 조립현장, 발사장들을 찾고찾으시며 천만로고를 바치신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의 거룩한 자욱이 있어 우리 조국이 주체의 핵강국, 세계적인 군사강국으로 우뚝 솟구쳐올랐다.

령도자는 인민을 위해 불멸의 헌신을 수놓고 인민은 령도자의 사상과 뜻을 실현하기 위해서라면 목숨까지도 서슴없이 내대는 혈연의 관계, 이 가를수 없는 혼연일체와 맞설 무기는 지구상 그 어디에도 없다.

절세위인들을 받들어오는 나날 천백배로 억세여지고 다져진 우리의 혁명대오는 굳건하다.날강도 미제가 분별을 잃고 날뛸수록 오히려 세기를 이어 쌓이고쌓인 천만군민의 원한과 분노를 증폭시키고 멸적의 힘을 백배해줄뿐이다.

세상사람들은 당의 두리에 철통같이 뭉쳐 활화산처럼 일떠선 우리 군대와 인민이 어떻게 최후승리를 이룩하는가를 반드시 보게 될것이다.

본사기자 백영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