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06(2017)년 12월 18일 로동신문

 

[정세론해설]

세차게 타오르는 반보수투쟁의 불길

 

박근혜역도에 대한 탄핵소추안이 괴뢰국회에서 통과된지 1년이 되는 지난 9일 서울을 비롯한 남조선 각지에서 적페세력청산을 위한 각계층 인민들의 투쟁이 광범하게 벌어졌다.

알려진바와 같이 남조선인민들은 청와대에 틀고앉아 천하의 못된짓만 일삼으며 남조선을 중세기적인 암흑천지, 민주, 민생, 민권의 가장 참혹한 불모지로 전락시킨 희세의 악녀 박근혜역도를 권력의 자리에서 끌어내리기 위한 대중적인 초불항쟁을 줄기차게 벌리였다.이들의 완강한 투쟁에 의해 역도의 탄핵소추안이 마침내 괴뢰국회에서 통과되게 되였다.

박근혜역도의 탄핵, 이것은 불의에 순종하지 않고 과감히 싸워 인간의 존엄과 권리를 쟁취하려는 남조선인민들의 견결한 투쟁의 결과였으며 민중우에 군림하여 온갖 반역적죄악을 저지른 보수패거리들에게 내려진 력사의 심판이였다.

하지만 박근혜역도가 탄핵된지 1년이 된 지금 남조선인민들은 심각한 우려를 금치 못하고있다.그것은 보수패거리들이 초불민심에 도전하여 부활을 시도하며 파멸의 함정에서 헤여나려고 미친듯이 발악하고있기때문이다.분노한 남조선인민들은 박근혜역도의 탄핵 1년을 계기로 보수적페를 완전히 청산할 때까지 투쟁을 멈추지 않을 자신들의 굳센 의지를 잘 보여주었다.

9일 박근혜《정권》퇴진 비상국민행동기록기념위원회를 비롯한 여러 시민단체들은 집회와 토론회, 사진전시회 등 다양한 형식의 투쟁들을 벌리였다.남조선의 각계층 인민들은 사진전시회 《사진으로 돌아보는 초불 1년》을 통하여 박근혜역도에게 파멸의 철추를 내린 자신들의 초불항쟁에 대하여 되새겨보았다.그들은 지난 1년간 자신들이 새 생활에 대한 희망을 안고 살아왔지만 지금의 현실은 그와는 너무도 거리가 멀다고 하면서 초불항쟁을 헛되게 하지 않을 결의들을 표명하였다.

이날 량심수석방추진위원회, 차별금지법제정련대, 철도로동조합 등 많은 단체들이 사회의 민주화와 적페세력청산, 인권보장 등을 요구하는 투쟁들을 벌리였다.단체성원들은 조선반도정세를 핵전쟁발발국면에로 몰아가고있는 침략의 원흉 미국과 집권기간 온갖 반인민적죄악들을 저질러 민생을 칼탕친 보수패거리들에 대한 규탄의 목소리를 높이였다.이날의 투쟁에서는 보수세력의 눈치를 살피면서 적페청산에 적극적으로 나서지 않고있는 현 집권세력을 비난하는 목소리들도 울려나왔다.

투쟁참가자들은 자신들에게 치욕과 불행을 들씌우던 박근혜패당을 력사의 무덤속에 처박은 긍지감을 안고 온갖 사회악을 말끔히 쓸어버릴 때까지 투쟁기세를 늦추지 않을 의지를 표명하였다.

박근혜역도의 악정하에서 개, 돼지로 취급받던 남조선인민들이 보수패당의 도전을 짓부시고 새 정치, 새 생활에 대한 자신들의 지향을 실현하기 위해 대중적으로 떨쳐나서고있는것은 당연한것이다.

그런데 초불민심과 대세에 역행하는 남조선의 극우보수떨거지들은 아직까지도 《박근혜탄핵무효》와 년의 《무죄석방》을 목아프게 고아대며 지랄발광하고있다.그야말로 낯가죽이 곰발통만큼 두꺼운자들의 추태가 아닐수 없다.

박근혜가 도대체 어떤 년인가.

역도가 제 애비를 릉가하는 파쑈폭군, 극악한 사대매국노, 리성잃은 동족대결광신자로서 남조선정치사에 치욕스러운 오명의 한페지를 남긴 희세의 악녀라는것을 모르는 사람이 없다.

더우기 괴뢰역도는 그 무슨 《청렴》의 간판밑에 권력을 악용하여 수많은 돈과 재물을 부정축재한 구린내나는 부패왕초이다.

지금도 계속 드러나고있는 박근혜역도의 각종 범죄행위들과 관련하여 남조선인민들은 죄많은 역도를 반드시 교수대에 매달아야 한다고 윽윽하고있다.

이러한 민심의 요구에 정면으로 도전하면서 감옥에 갇혀 심판의 날을 기다리는 가련한 늙다리년을 건져보겠다고 동서남북도 모르고 헤덤비고있는 보수떨거지들이 참으로 가련하기 그지없다.

이자들이 아무리 갖은 추태를 다 부리며 발광해도 이미 력사의 준엄한 징벌을 받은 박근혜의 운명을 되돌릴수 없으며 민심의 배척을 받고 파멸에로 줄달음치는 저들의 가련한 신세도 면할수 없다.

괴뢰보수패당이 민심에 도전하며 해괴망측한 망동을 부리는것은 오히려 남조선인민들의 보수적페청산투쟁의 불길에 키질하는 격으로 되고있다.

남조선 각계에서는 지금 박근혜역도에게 짝지지 않는 적페괴물인 리명박역도도 감옥에 처넣어야 하며 적페의 오물장인 보수정당들은 물론 쉬파리떼같은 보수떨거지들도 깨끗이 박멸해버려야 한다는 격노한 민심의 목소리가 매일과 같이 울려나오고있다.

그렇다.괴뢰보수패당을 철저히 청산해야만 남조선인민들의 생존권도 지켜낼수 있고 새 정치, 새 생활에 대한 초불의 념원도 실현할수 있다.

남조선의 각계층 인민들은 박근혜역도를 전민항쟁의 초불로 단호히 심판한 그 기세, 그 열기로 력사와 민족의 오물들을 종국적으로 깨끗이 매장하기 위한 투쟁을 계속 줄기차게 벌려나감으로써 괴뢰보수패거리들이 다시는 머리를 쳐들지 못하게 해야 할것이다.

리홍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