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06(2017)년 12월 25일 로동신문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께서

조선로동당 제5차 세포위원장대회 참가자들과 함께
기념사진을 찍으시였다

 

조선로동당 위원장이시며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국무위원회 위원장이시며 조선인민군 최고사령관이신 우리 당과 국가, 군대의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께서는 조선로동당 제5차 세포위원장대회 참가자들과 함께 12월 24일 기념사진을 찍으시였다.

조선로동당 중앙위원회 부위원장들인 최룡해동지, 박광호동지, 김평해동지, 태종수동지, 오수용동지, 안정수동지, 박태성동지, 최휘동지, 박태덕동지가 여기에 참가하였다.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를 모시고 우리 당의 전투적위력을 백방으로 다져나가는데서 또 하나의 새로운 전환점으로 되는 조선로동당 제5차 세포위원장대회가 성대히 진행된 영광의 대회장을 배경으로 기념사진을 찍게 된 참가자들의 크나큰 감격과 환희로 촬영장은 끝없이 설레이고있었다.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께서 촬영장에 나오시자 폭풍같은 《만세!》의 환호성이 터져올라 하늘땅을 진감하였다.

전체 참가자들은 위대한 수령 김일성동지와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동지의 당건설사상과 업적을 만대에 길이 빛내이시며 당의 령도력과 전투력을 백방으로 강화하시여 사회주의위업의 승리적전진을 이룩해나가시는 최고령도자동지께 최대의 영광과 가장 뜨거운 인사를 드리면서 열광적으로 환영하였다.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께서는 열광의 환호를 올리는 참가자들에게 따뜻한 답례를 보내시였다.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께서는 우리 당의 말단기층조직인 당세포를 당의 사상과 위업을 받들어나가는 전위조직으로 튼튼히 꾸리고 대중의 앞장에서 당과 사회주의조국을 위하여 헌신적으로 투쟁하여온 대회참가자들을 열렬히 축하하시고 그들과 함께 기념사진을 찍으시였다.

기념촬영이 끝나자 대회참가자들은 주체의 당건설사에 특기할 전당세포위원장들의 대회합에 몸소 참석하시여 당세포사업에서 틀어쥐고나가야 할 불멸의 대강을 마련해주신 최고령도자동지를 우러러 우렁찬 《만세!》의 환호를 올리고 또 올리였다.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께서는 대회참가자들이 이번 대회의 기본정신을 높이 받들고 혁명발전의 새로운 높은 단계의 요구에 맞게 전당의 당세포를 충성의 세포로, 당정책관철의 전위대오로 더욱 튼튼히 꾸려나가리라는 기대와 확신을 표명하시였다.

전체 참가자들은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께서 조선로동당 제5차 세포위원장대회에서 제시하신 강령적과업을 높이 받들고 우리 당을 영원히 위대한 김일성김정일주의당으로 빛내이며 당 제7차대회 결정관철을 위한 투쟁에서 혁명의 기수, 투쟁의 기수가 되여 우리 혁명의 전진속도를 비상히 높여나갈 불타는 맹세를 다지였다.

본사정치보도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