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07(2018)년 2월 1일 로동신문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의

력사적인 신년사내용을 반영한 우표 발행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의 올해신년사내용을 반영한 우표들(소형전지 2종, 묶음전지 4종)을 국가우표발행국에서 창작하여 내놓았다.

소형전지들의 웃부분에는 《혁명적인 총공세로 사회주의강국건설의 모든 전선에서 새로운 승리를 쟁취하자!》라는 글발이 새겨져있다.

주체107(2018)년 새해에 즈음하여 신년사를 하시는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의 영상사진문헌을 정중히 모신 소형전지의 아래부분에는 《일심단결》이라는 글발이 있다.

《공화국핵무력건설에서 이룩한 력사적승리를 새로운 발전의 도약대로》라는 글발이 씌여진 소형전지는 계속혁신, 계속전진의 기치높이 전인민적인 총공세를 벌려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창건 일흔돐을 혁명적대경사로 빛내일데 대하여 강조하고있다.

묶음전지 《경제전선전반에서 활성화의 돌파구를》, 《사회주의문화 전면적발전》들에는 당중앙위원회 제7기 제2차전원회의가 제시한 혁명적대응전략의 요구대로 인민경제의 자립성과 주체성을 강화하고 인민생활을 개선향상시키며 사회주의문화를 전면적으로 발전시켜나갈데 대한 내용이 반영되여있다.

묶음전지 《자위적국방력을 더욱 튼튼히》는 위대한 수령님께서 조선인민혁명군을 정규적혁명무력으로 강화발전시키신 일흔돐이 되는 올해에 모든 인민군부대들을 일당백의 전투대오로 만들며 국방공업부문에서 당이 제시한 전략적방침대로 병진로선을 일관하게 틀어쥐고 우리 식의 위력한 전략무기들과 무장장비들을 개발생산할데 대한 내용 등을 직관적으로 보여주고있다.

우리 국가의 제일국력이며 사회주의강국건설의 활로를 열어나가는 위대한 추동력인 정치사상적위력을 강화할데 대한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의 신년사내용을 주제로 한 묶음전지는 일군들과 당원들과 근로자들이 오늘의 만리마대진군에서 불굴의 정신력을 남김없이 폭발시켜나갈것을 호소하고있다.

우표들에는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의 신년사에 제시된 전투적과업을 높이 받들고 당의 령도따라 영웅조선의 강용한 기상을 떨치며 혁명의 새 승리를 향하여 힘차게 진군해나갈 천만군민의 확고부동한 의지가 맥박치고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