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07(2018)년 4월 15일 로동신문

 

민족의 찬란한 태양이시며
조국통일의 위대한 구성이신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원수님께

삼가 드립니다

 

주체조선의 국력과 위상이 만천하에 높이 떨쳐지고 삼천리강산에 자주통일의 광망이 찬연히 비쳐들고있는 격동적인 시기에 온 겨레는 주체의 영원한 태양이시며 민족의 어버이이신 위대한 김일성주석님의 탄생 106돐을 성대히 경축하고있습니다.

화창한 4월의 봄하늘가에 태양흠모의 송가가 높이 울려퍼지는 경사로운 이날에 즈음하여 반제민족민주전선 중앙위원회는 남녘의 전위투사들과 각계 애국민중의 열화와 같은 경모의 마음을 담아 위대한 김일성주석님께 숭고한 경의를 드리며 희세의 천출위인이시며 조국통일의 구성이신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원수님께 삼가 최대의 영광과 가장 열렬한 축하의 인사를 드립니다.

주체1(1912)년 4월 15일 위대한 김일성주석님의 탄생은 반만년력사에서 처음으로 민족의 영걸을 맞이한 대통운이였으며 이 행성우에 자주시대의 찬란한 서광이 비쳐든 인류사적대경사였습니다.

동서고금의 그 어느 위인도 따를수 없는 비범한 예지와 세련된 령도력, 숭고한 덕망을 천품으로 지니시고 력사의 준엄한 폭풍우를 헤쳐오신 위대한 주석님의 거룩한 80여성상은 심오한 사상리론활동과 거창한 혁명실천으로 조국과 민족, 세계자주화위업에 영세불후의 업적을 쌓아올리신 절세의 애국자, 인류의 태양의 성스러운 한평생으로 찬연히 수놓아져있습니다.

위대한 주석님께서 일찌기 10대에 영생불멸의 혁명사상을 창시하시여 인류의 사상정신생활에서 미증유의 거대한 변혁을 일으키시고 력사발전의 흐름을 자주의 궤도우에 올려세우신것은 우리 민족과 인류가 자자손손 칭송할 만고불멸의 은공입니다.

항일의 혈전만리를 헤치시며 강도 일제에게 빼앗겼던 조국을 찾아주시고 전화의 불길을 헤치시며 세계《최강》을 자랑하던 미제국주의를 때려부시여 나라의 독립과 민족의 자주권을 영예롭게 수호하신 위대한 주석님은 민족재생의 은인, 백전백승의 강철의 령장이십니다.

민중에 의거하면 백번 승리하지만 민중의 버림을 받게 되면 백번 패한다는것을 혁명적생애의 본령으로 간직하신 위대한 주석님의 이민위천의 숭고한 인덕정치, 광폭정치는 이북땅우에 모든것이 민중을 위하여 복무하고 모든것을 민중의 힘에 의거하여 풀어나가는 민중의 지상락원, 인류의 리상향을 일떠세운 자양으로, 근간으로 되였습니다.

불과 한세기전까지만 하여도 식민지약소국으로 세계지도에서 빛을 잃었던 조선을 위대한 시대사상의 조국으로 빛내여주시고 자주, 자립, 자위로 존엄과 위용을 떨치는 불패의 사회주의강국으로 전변시켜주신 위대한 주석님의 불멸의 업적은 후손만대에 길이 전해질것입니다.

국토분단과 민족분렬의 비극을 제일로 가슴아파하시며 조국통일3대원칙과 고려민주련방공화국창립방안, 전민족대단결10대강령을 비롯한 통일대강을 제시하시고 혁명생애의 마지막시기까지 조국통일을 위해 온갖 심혈과 로고를 다 바치신 위대한 주석님은 온 겨레의 마음속에 통일의 태양으로 영생하고계십니다.

위대한 김일성주석님께서는 천리혜안의 선견지명으로 혁명의 장래를 멀리 통찰하시고 령도의 계승문제를 가장 빛나게 해결하시여 우리 민족이 대를 이어 수령복, 태양복을 누릴수 있게 하여주시였으며 백두에서 개척된 주체혁명위업이 세대와 세기를 이어 승승장구해나갈수 있는 억년담보를 마련해주시였습니다.

정녕 우리 민족이 수천년력사에서 처음으로 맞이하고 높이 모신 위대한 김일성주석님의 성스러운 혁명생애와 업적은 주체혁명위업, 민족자주위업의 승리적전진과 더불어 천추만대에 길이 빛날것입니다.

어버이주석님의 사상과 위업은 위대한 김정일장군님에 의하여 굳건히 고수되고 더욱 빛나게 계승발전되였으며 오늘은 우리 민족이 받들어올린 또 한분의 천출위인이신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원수님을 높이 모시여 주체조선의 최전성기를 펼쳐가고있습니다.

선대수령들의 혁명위업을 대를 이어 계승완성하는것을 필생의 사명으로 간직하신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님께서는 위대한 김일성김정일주의를 혁명의 영원한 지도사상으로 정식화하시고 위대한 주석님과 위대한 장군님의 애국념원, 강국건설념원을 찬란한 현실로 꽃피우시며 김일성민족, 김정일조선의 존엄과 국력을 온 세상에 높이 떨쳐가고계십니다.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님께서 높이 추켜드신 자강력제일주의의 기치아래 이북의 천만군민이 일심일체가 되여 백절불굴의 정신력을 총폭발시켜나가는 속에 제국주의반동들의 전대미문의 제재압살책동을 단호히 짓부시며 사회주의강국건설의 모든 전선에서 승리의 개가들이 높이 울리고 근로민중을 위한 문명창조의 대기념비들이 일떠서 세인을 끝없이 격동시키고있습니다.

위대한 대원수님들의 조국통일유훈을 실현하는것을 가장 숭고한 애국애족의 사명으로 간직하신 경애하는 원수님의 비범한 령도의 손길아래 자주통일의 가슴벅찬 새 전기가 펼쳐지고있습니다.

올해 신년사에서 북남관계대전환방침과 그 실천방도를 환히 밝혀주신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님께서는 천리혜안의 예지로 파격적이고 통큰 조치들을 련이어 취하시여 일촉즉발의 전운이 뒤덮여있던 이 땅우에 화해와 단합의 훈풍을 불러오시고 우리 겨레의 자주통일열망에 새로운 활력을 부어주시였습니다.

조국과 민족의 중대사를 돌보시는 그 바쁘신 정치일정속에서도 평양을 방문한 남측대통령의 특사대표단을 접견해주시고 남측예술단의 공연까지 몸소 보아주신 경애하는 원수님을 우러르며 남녘민중은 민족의 앞길에 언제나 화창한 봄날과 풍요한 가을만이 있을것이라는 확신을 새겨안았습니다.

특히 우리 민중은 머지않아 열리게 될 남북정상회담소식에 접하고 크나큰 환희와 격정에 넘쳐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님의 숭고한 통일경륜과 비범한 령도가 안아온 민족사적대사변으로 열렬히 지지찬동하고있습니다.

격변하는 시대의 중심에 거연히 서시여 세계정치를 자주의 궤도를 따라 전진하도록 힘차게 추동하시는 경애하는 원수님의 거룩하신 영상은 오늘 세계 진보적인류의 희망과 승리의 기치로 빛을 뿌리고있습니다.

지금 반제민전의 전위투사들과 남녘의 각계층 애국민중은 사상리론적예지와 특출한 정치실력으로 주체조국의 강성번영과 자주통일위업을 앞당겨오시는 경애하는 김정은원수님의 탁월한 령도를 일심충정 받들어 민족자주성업에 더욱 힘차게 매진해나갈 불같은 결의에 넘쳐있습니다.

우리들은 어떤 천지풍파속에서도 위대한 주석님과 위대한 장군님을 천세만세 높이 받들어모시고 주체의 최고성지 금수산태양궁전을 우러르며 위대한 김일성김정일주의기치따라 이 땅의 변혁운동과 조국통일을 위해 더욱 억세게 싸워나가겠습니다.

우리들은 반제민전을 경애하는 김정은원수님 한분만을 충정다해 모시고 따르는 불패의 전위대오로 반석같이 다지며 세상만민이 한결같이 우러러 칭송하는 최고령도자님을 끝없이 신뢰하고 받드는 위대한 태양의 빛발이 되겠습니다.

경애하는 원수님께서 추켜드신 조국통일대강을 필승의 기치로 삼고 남녘의 애국민중을 그 실현을 위한 투쟁에 총궐기시키며 영광스러운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창건 70주년이 되는 올해를 우리 민족끼리의 위력으로 조국통일의 봄우뢰를 장쾌하게 터쳐올리는 사변적해로 빛내이기 위해 적극 투쟁하겠습니다.

당면하여 각계 민중을 굳게 묶어세워 새로운 민족적화해와 단합, 남북관계개선의 분위기를 더욱 고조시켜나가며 자주와 통일을 지향하는 절박한 시대적요구를 외면하고 민심에 역행하는 보수역적무리들을 력사의 무덤속에 철저히 매장해버리기 위한 정의의 투쟁을 과감히 벌려나가겠습니다.

위대한 김일성주석님과 위대한 김정일장군님께서 주체의 태양으로 영생하시고 경애하는 김정은원수님의 현명한 령도가 있기에 8천만겨레가 하나된 통일강국에서 복락을 누릴 새 세상은 반드시 밝아오고야말것입니다.

반제민족민주전선 중앙위원회는 남녘의 전위투사들과 각계 애국민중의 한결같은 념원을 담아 김일성, 김정일민족의 무궁번영과 통일강성조국의 창창한 미래를 위하여 민족의 최고령도자이시며 조국통일의 위대한 구성이신 경애하는 김정은원수님께서 부디 옥체건강하시기를 삼가 축원합니다.

 

반제민족민주전선 중앙위원회

주체107(2018)년 4월 15일 서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