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07(2018)년 4월 13일 로동신문

 

존경하는 김정은각하

 

우리들 주체사상신봉자들은 주체사상국제연구소창립 40돐 기념보고회를 몽골에서 성과적으로 진행한 기쁨속에 각하께 이 편지를 드립니다.

세계 주체사상신봉자들의 일치하고 열렬한 념원을 담아 1978년 4월 9일 일본의 도꾜에서 주체사상국제연구소가 창립되였으며 그후 대륙별, 나라별주체사상연구조직들이 출현하고 각계의 저명한 인사들과 광범한 인민들에 의해 주체사상신봉자대오가 형성되였습니다.

그때로부터 오늘까지 우리들은 김일성주석께서 창시하시고 김정일령도자께서 발전풍부화하신 주체사상의 요구대로 온 세계의 자주화위업을 실현하기 위하여 투쟁하여왔으며 그 과정에 주체사상신봉자대렬은 더욱더 성장하고 강화되였습니다.

각하께서는 김일성주석과 김정일령도자의 유훈을 관철하는 투쟁을 힘있게 령도하시여 많은 성과를 이룩하심으로써 인민의 행복이 꽃펴나는 사회주의조선을 빛내이고계십니다.

김일성주석과 김정일령도자의 사상과 령도를 계승하신 각하의 령도에 의하여 조선을 둘러싼 국제정세는 크게 변화발전하고있습니다.

각하께서 김일성김정일주의를 조선의 현실에 철저히 구현하시여 국력강화를 위한 새로운 전략적로선들을 제시하시고 그 관철을 위한 투쟁을 이끄심으로써 나라의 자주권과 생존권, 발전권은 확고히 담보되였습니다.

각하께서 북남관계개선의 길을 열어나가신것은 세계를 경탄케 하였으며 자주와 평화를 바라는 사람들에게 기쁨을 안겨주었습니다.

승리를 확신하며 사회주의길로 곧바로 나아가는 조선은 세계인민들의 희망의 등대이며 우리들에게 온갖 난관을 극복하고 전진할수 있게 하는 용기와 힘을 안겨주고있습니다.

반제자주의 투쟁을 승리에로 이끄는 사상리론적기치는 김일성김정일주의입니다.세계를 자주화하고 새 사회를 건설하기 위해서는 자주적인 혁명사상인 주체사상으로 무장하여야 합니다.

자주적이고 평화로운 세계를 건설하는데서 선행과제로 나서는것은 김일성김정일주의를 깊이 연구하고 자기 나라의 실정에 맞게 구현하는것입니다.

우리들은 온 세계의 자주화를 위해 끝까지 싸워나갈 결의를 다집니다.

존경하는 김정은각하께서 언제나 건강하시여 사업하시기를 간절히 바랍니다.

 

주체사상국제연구소창립 40돐 기념보고회 참가자일동

2018년 4월 8일 울란바따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