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07(2018)년 4월 29일 로동신문

 

이 땅에 끝없이 흐르는 사랑의 력사

 

태양조선, 태양민족의 존엄과 기상이 더욱 높이 떨쳐지고있는 격동적인 시기에 전세계의 이목을 또다시 집중시킨 당중앙위원회 4월전원회의,

이는 우리 나라를 륭성번영하는 사회주의국가로 건설하고 우리 인민의 자주적리상과 행복을 꽃피워나가기 위한 투쟁에서 전환적국면을 열어놓은 력사적인 계기로 되였다.

온 나라 군대와 인민은 당의 새로운 전략적로선을 관철하기 위한 투쟁을 통하여 우리 식 사회주의의 우월성을 더 높이 발양시켜나가시려는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의 드팀없는 의지를 뜨겁게 새겨안고있다.

주체의 인민관, 인민철학의 최고정화인 인민대중제일주의를 높이 드시고 인민사랑의 위대한 새 력사를 펼쳐가시는 경애하는 원수님,

위대한 수령님들께서 그토록 사랑하시던 우리 인민에게 세상에 부럼없는 사회주의만복을 안겨주시기 위하여 모든것을 바쳐가시는 경애하는 원수님을 높이 모시여 반만년민족사에 류례없는 번영기가 펼쳐지고 인민대중중심의 우리 식 사회주의의 우월성이 더 높이 발양되고있다.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께서는 다음과 같이 말씀하시였다.

《이 땅에 펼쳐지고있는 인민중시, 인민존중, 인민사랑의 화폭들은 인민대중제일주의가 구현된 우리 식 사회주의의 참모습입니다.》

주체의 인민관, 인민철학이 구현된 인민대중중심의 사회주의가 바로 우리 인민의 삶의 보금자리인 우리 식 사회주의이다.

우리 당은 이민위천의 한생으로 인민을 키우시고 조선을 빛내이신 위대한 수령님과 위대한 장군님의 거룩한 사상과 업적을 귀감으로 삼고 인민을 사랑하고 인민을 위하여 투쟁할것이며 인민의 아름다운 꿈과 리상을 실현해나갈것이라고 하신 경애하는 원수님의 말씀이 가슴을 세차게 울려준다.

돌이켜보면 인민의 세기적인 숙망을 안으시고 한평생을 바치시여 이 땅우에 사회주의락원을 일떠세우시고 꽃피워주신 어버이수령님과 위대한 장군님이시였다.

일찌기 항일의 혈전만리를 헤치시는 나날에 유격구에 인민혁명정부를 세우시여 진정한 인민의 정권을 수립하시였고 전후 재더미만 남은 페허우에 자주, 자립, 자위의 사회주의국가를 일떠세우신 위대한 수령님.

인민에 대한 불같은 사랑을 안으시고 제국주의자들의 악랄한 반사회주의책동을 단호히 쳐갈기시며 인민행렬차의 기적소리를 높이 울리신 위대한 장군님.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를 따라 혁명해온 나날은 위대한 수령님들께서 물려주신 최대의 애국유산인 우리 식 사회주의가 력사에 류례없는 시련의 폭풍우속에서도 어떻게 변함없이 인민을 품어안아 행복의 상상봉에 올려세우는가를, 인민의 꿈과 리상이 꽃펴나는 우리의 사회주의가 얼마나 우월한가를 온 세상에 힘있게 과시한 잊을수 없는 나날이였다.

민족대국상을 당한 형언할수 없는 상실의 아픔속에서도 경애하는 원수님께서는 인민을 위해 더 마음을 쓰시였다.

12월의 그 나날 인민들의 편의를 최우선적으로, 절대적으로 보장하기 위하여 취해주신 조치들에서 경애하는 원수님께서 지니고계시는 인민사랑의 웅심깊은 세계에 대하여 누구나 절감하였다.

위대한 수령님들께서 하늘처럼 여기신 우리 인민을 수령님과 장군님의 영상으로 정히 새겨안고 수령님들을 모시듯이 받들어나가야 한다는 숭고한 뜻으로 언제나 심장을 불태우시는 경애하는 원수님,

우리 군대와 인민들앞에서 하신 첫 연설에서도 그이께서는 만난시련을 이겨내며 당을 충직하게 받들어온 우리 인민이 다시는 허리띠를 조이지 않게 하며 사회주의만복을 마음껏 누리게 하시려는 자신의 결심을 뜨겁게 피력하시였다.

경애하는 원수님께 있어서 인민의 기쁨은 자신의 기쁨이고 인민의 행복은 곧 자신의 행복이다.

인민들의 식생활향상에 이바지하게 될 공장을 돌아보시며 1년 365일이 이런 날들로 이어지면 얼마나 좋겠는가고 그리도 만족해하신분, 만선의 배고동소리 울리는 포구에 넘쳐나는 물고기사태를 바라보시며 자식들을 조국보위초소에 세운 부모들이 기뻐하는 모습이 눈앞에 선히 그려진다고 기쁨을 금치 못하신분이 우리 원수님이시다.

인민의 행복과 기쁨에서 혁명하는 멋, 가장 큰 희열을 느끼는분이시기에 경애하는 원수님께서는 하나의 창조물이 일떠설 때마다 소박하고 근면하며 혁명적인 우리 인민들에게 무엇을 더 해주겠는가 하는 생각이 자신의 머리에서 떠나지 않는다고 하시며 더 훌륭한것을 더 많이 일떠세워 인민들에게 안겨줄 결심을 굳히시는것이다.

그 사회를 알려면 아이들을 보라는 말이 있다.꾸밈이 없는 아이들의 모습에 사회의 모습이 비끼기때문이다.

구호 《세상에 부럼없어라!》를 생각하면 어려운 일도 웃으며 하게 된다고, 우리는 앞으로도 영원히 이 땅우에서 《세상에 부럼없어라》의 노래소리가 울려퍼지게 하여야 한다고 하시며 경애하는 원수님께서 육아원, 애육원, 초등학원, 중등학원들을 찾으신적은 또 얼마인가.

경애하는 원수님의 숭고한 후대관을 웅변적으로 말하여주는 사랑의 궁전들은 오늘도 어린이들을 나라의 왕으로 떠받들고 그들을 위하여 천만금도 아낌없이 기울이는 우리 나라 사회주의제도의 우월성을 소리높이 전하고있다.

진정 경애하는 원수님은 우리 인민을 이 세상 가장 귀중한 존재로 여기시고 인민에게 사회주의만복을 안겨주시기 위하여 자신의 모든것을 다 바치시는 인민의 자애로운 어버이이시다.

인민에 대한 멸사복무정신을 지니시고 가시는 곳마다 인민이 대대손손 락을 누려갈 사회주의락원을 펼쳐주시려 경애하는 원수님께서 바쳐오신 심혈과 로고를 무슨 말로 다 전할수 있겠는가.

창전거리건설이 한창일 때 한 외국인은 완공기일에 대하여 듣고 그것은 전혀 불가능하다고 하면서 놀라와하였다.하지만 빠른 시일에 인민을 위한 현대적인 거리가 솟아나고 거기에 입사한 사람들도 평범한 인민들이라는것을 알게 되였을 때 그의 놀라움은 더욱 컸다.

인민의 행복을 위한 길에서 때로는 비내리는 진창길을 걸으시고 때로는 모래바람을 손으로 막으시며 설계도면도 그려주신 우리 원수님의 헌신에서, 살림집에 놓을 가구의 자리며 접속구의 개수까지 헤아려주신 다심한 은정에서 세상사람들은 당과 국가의 모든 시책이 인민을 위하여 실시되는 우리 나라 사회주의제도의 우월성에 진정 경탄을 금치 못하였다.

21세기 사회주의문화농촌의 본보기로 자랑높은 장천의 별천지, 참혹한 대재난이 휩쓴 라선시와 함북도 북부피해지역에 펼쳐진 행복의 보금자리들…

이 땅에 끝없이 펼쳐지는 사랑의 화폭에서 인민을 제일로 귀중히 여기시고 위하시는 경애하는 원수님의 크나큰 사랑과 세상 으뜸인 우리 식 사회주의에 대한 고마움으로 눈굽을 적시는 우리 인민이다.

인민들이 리용하는 무궤도전차를 더 많이, 더 좋게, 더 훌륭하게 만드는것도 인민을 위하여 복무하는것을 자기의 사명으로 하고있는 조선로동당의 정책을 옹호고수하고 인민대중중심의 우리 식 사회주의의 본태를 지키는 대단히 중요한 사업으로 여기시며 깊은 밤 새형의 무궤도전차시운전길에 계신 경애하는 우리 원수님 같으신분이 이 세상 또 어디에 있으랴.

언제나 인민들속에 계시며 인민들에게 사회주의만복을 안겨주시려 우리 원수님께서 걷고걸으시는 이런 인민사랑의 자욱우에 《113건의 형성안》, 《하루반과 일년내내》, 《새 과학자주택지구의 첫 김장철풍경》과 같은 감동깊은 혁명일화들도 태여날수 있었다.

경애하는 원수님께서 펼치신 인민중시, 인민존중, 인민사랑의 화폭들에서 우리는 인민대중제일주의로 승승장구할 우리 식 사회주의의 찬란한 래일을 그려보고있다.

인민을 위한것, 인민적인것이 가장 중차대한것으로 최우선시되고있는 우리 식 사회주의,

경애하는 원수님의 사랑과 정이 끝없이 흘러넘치는 이 땅, 정치와 군사, 경제도 인민을 위한것이고 문화도 인민을 위한것이며 모든것이 인민을 위하여 복무하는 이 땅이 너무도 소중하기에 우리 인민 누구나 삶의 터전이고 행복의 보금자리인 사회주의조국을 목숨보다 귀중히 여기고있는것이다.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께서는 확신하시였다.

우리 식 사회주의는 과학이며 우리 식 사회주의의 승리도 과학이라고.

위대한 수령님들의 이민위천의 숭고한 뜻을 이어가시는 경애하는 원수님의 두리에 천만군민모두가 한마음한뜻으로 뭉쳐 조국의 부강번영을 위해 지혜와 열정을 아낌없이 바쳐가기에 사회주의만세소리는 이 땅우에 더 높이 울려퍼질것이다.

본사기자 백영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