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07(2018)년 5월 7일 로동신문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께서

조선혁명박물관을 새롭게 꾸리는 사업에 적극
기여한 일군들과 근로자들에게 감사를 보내시였다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께서는 조선혁명박물관을 새롭게 꾸리는 사업에 적극 기여한 일군들과 근로자들에게 감사를 보내시였다.

위대한 수령 김일성동지와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동지의 불멸의 혁명력사를 길이 빛내여갈 일념안고 무역은행 국장 현용일은 조선혁명박물관꾸리기에 온갖 지성을 다하였다.

교육위원회 통계원 정금향은 가정이 받아안은 당의 은덕에 보답할 열의밑에 오랜 기간 만수대언덕에 높이 모신 위대한 수령님들의 동상을 찾아 순결한 량심을 바치고있으며 공사에 절실히 필요한 자재들을 기증하였다.

날이 가고 해가 갈수록 더더욱 강렬해지는 위대한 수령님들에 대한 절절한 그리움을 안고 대외경제성 산하단위 실장 리영희도 박물관을 혁명전통교양의 대전당으로 훌륭히 전변시키는 사업을 물심량면으로 도왔다.

만수대창작사 미술가 백남일은 청년들을 세상에 둘도 없는 청년강국의 주인공으로 내세워주는 당의 크나큰 믿음을 가슴깊이 새기고 주체조선의 만년국보를 빛내이는 사업에 깨끗한 량심을 바치였다.

수령영생위업의 새로운 장을 펼쳐가시는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의 숭고한 도덕의리의 세계를 깊이 간직하고 외교단사업총국 산하단위 로동자 장순임은 온 가족의 성의가 깃든 자재들을 보내주었다.

주체의 혁명전통을 굳건히 옹호고수하는 길에 참된 삶의 자욱을 새겨갈 마음안고 인민보안성 산하단위 지도원 김원혁은 조선혁명박물관을 완벽하게 꾸리는 사업에 앞장섰으며 김철준도 건설자들이 맡은 대상들을 최상의 수준에서 완공하도록 하는데 기여하였다.

경흥지도국 산하단위 부원 박주선, 평양남새과학연구소 로동자 김경숙은 우리 당과 혁명의 만년재보를 끝없이 빛내이는 사업에 참가한 심정으로 박물관꾸리기에 떨쳐나선 건설자들에게 많은 물자를 지원하였다.

당과 수령에 대한 끝없는 충실성을 지니고 내각사무국 로동자 함옥경은 조선혁명박물관을 혁명전통교양의 거점으로 더욱 훌륭히 꾸리는데 성의를 다하였다.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께서 보내신 감사를 크나큰 감격속에 받아안은 일군들과 근로자들은 위대한 수령님들을 천세만세 높이 받들어모시며 조국의 부강번영을 위한 투쟁에 모든것을 바쳐갈 굳은 결의에 넘쳐있다.

본사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