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07(2018)년 5월 26일 로동신문

 

론평

대결광신자들의 역겨운 발버둥질

 

지나가는 행렬을 향해 지겹게 짖어대는 비루먹은 개무리처럼 밤낮 대결과 전쟁을 선동하는 《자유한국당》패거리들이 또 하나의 추악한 정치만화를 연출하였다.《막말제조기》, 천하의 대결광신자로 악명높은 역적당의 대표 홍준표가 미국상전들에게 보내는 그 무슨 《공개서한》이라는것을 발표하는 추태를 부린것이다.

《7가지 요구사항》으로 된 이 쓰레기문서는 《비핵화원칙의 견지》니, 《미군감축, 철수금지》니, 그 누구의 《생화학무기페기》와 《〈인권〉문제제기》니 하는것들을 상전에게 애걸하는것으로 되여있다.홍준표역도는 이런 구걸추태를 부리면서 대조선제재해제가 《최악의 재앙을 초래》할것이라는 망발까지 줴쳤다.한편 《자유한국당》패거리들은 《공개서한》을 백악관과 미중앙정보국, 미국무성, 미국회에 전달한다고 하면서 분주탕을 피웠다.

항상 못된짓만 골라하는 홍준표의 괴벽하고 고약한 속통을 모르는바 아니다.하지만 다 꿰진 대결의 북통을 정신없이 두드려대는 그 꼴은 실로 가소롭다 못해 측은하기 그지없다.

주구의 처지에 가당치 않게 상전에게 《공개서한》이라는것까지 보내며 잔사설질을 해댄것을 보면 역도가 정말 바쁘긴 바빴던 모양이다.누가 보아도 앞뒤를 못 가리는 주책없는 못난이의 추태가 분명하다.

이번에 홍준표를 비롯한 《자유한국당》패거리들이 미국에 보내는 《공개서한》을 발표하는 망동을 부린것은 민족의 화해단합과 조선반도의 평화를 기를 쓰고 막아보려는 역적무리의 체질적인 지랄발광이다.

력사의 준엄한 심판을 받고 시궁창에 처박힌 속에서도 앙심을 버리지 못하고 대결시대를 기어코 되살려보려고 헤덤비는 역적패당의 이 꼴사나운 추태가 내외의 조소를 자아내고있는것은 당연하다.차마 눈뜨고 보지 못할 이자들의 추악한 꼬락서니에 온 민족은 물론 국제사회까지도 낯을 붉히고있다.

알려진바와 같이 지금 《자유한국당》의 홍준표패당은 우리의 주동적이며 적극적인 조치와 노력에 의해 마련된 대화와 평화의 분위기를 망쳐놓고 반공화국제재압박기운을 고취하기 위해 미친듯이 날뛰고있다.이자들은 미국과 남조선당국의 대규모적인 전쟁불장난소동으로 하여 북남고위급회담이 중단된것과 관련하여 《위장평화》나발로 우리를 악랄하게 걸고들면서 북남관계개선의 흐름을 가로막으려고 피눈이 되여 돌아치고있다.모처럼 마련된 판문점상봉의 성과에 먹칠을 하다 못해 불순하기 그지없는 《공개서한》발표소동으로 조선반도의 긴장완화흐름까지 파탄시키려는 이 한줌도 안되는 반역무리들의 란동은 100여년전 외세에 나라를 팔아먹은 《을사오적》의 망동을 방불케 한다.

오죽했으면 남조선 각계가 역적당의 《공개서한》과 관련하여 《전쟁광들이나 주장할 내용》, 《쓰레기전자우편과 같은것》이라고 비난하면서 홍준표패거리들은 《민족의 망신》이라고 한결같이 성토하고있겠는가.

《자유한국당》이야말로 몸뚱이에 조선사람의 피가 아니라 오랑캐의 뜨물이 흐르는 천하의 매국노들이다.조선반도에서 움터나는 화해와 평화의 싹우에서 칼춤을 추고 란동을 부리며 대결의 풍구질을 마구 해대는 보수패당을 절대로 용서할수 없다.

이런 역적무리를 쓸어버리지 않는다면 북남관계는 물론 조선반도의 평화위업이 언제 가도 진통과 곡절을 면할수 없다.

대문밖이 저승인 홍준표와 《자유한국당》패거리들이 아무리 미친개처럼 짖어대며 발버둥쳐도 저들의 가련한 운명을 건질수 없다.역적패당의 망동은 본전도 못 찾을 어리석은 푸념질에 불과하다.추악한 대결광신자들이 동족을 해쳐달라고 목이 쉴 지경으로 짖어대고 온갖 요사를 떨며 비럭질하지만 망신밖에 차례질것이 없다.

죄는 지은데로 가기마련이다.

우매하고 암둔하기 그지없어 동족대결과 전쟁의 광풍을 몰아오려고 발악하고있는 홍준표와 같은 극우보수미치광이들이 처박힐 곳은 력사의 퇴적장뿐이다.

우리 겨레는 민족분렬과 동족대결에 환장이 되여 외세에 기생하며 명줄을 이어가는 더러운 버러지들을 무자비하게 쓸어버릴것이다.

허영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