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07(2018)년 7월 18일 로동신문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의

혁명활동소식을 여러 나라에서 보도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의 혁명활동소식을 6월 30일부터 7월 4일까지의 기간에 여러 나라에서 보도하였다.

중국의 신화통신은 김정은최고령도자께서 평안북도 신도군을 현지지도하시였다고 하면서 다음과 같이 전하였다.

김정은령도자께서는 신도군갈종합농장을 현지지도하시면서 갈에 의한 화학섬유생산을 활성화하자면 신도군을 대규모의 갈생산기지답게 잘 꾸리고 갈재배를 과학화, 현대화하여 정보당 수확고를 높이며 갈수송문제를 해결하여 공장들에 섬유원료를 원만히 보장하여야 한다고 하시였다.

그이께서는 신도군을 화학섬유원료기지로 꾸리고 갈생산을 늘이는것은 화학공업의 자립성을 더욱 강화하기 위한 중요한 사업이라고 강조하시였다.

중국의 인민망, 인디아의 신문 《라이징 유럽》, 인터네트통신 보이스 오브 밀리언즈, 네팔인터네트잡지 《네팔 투데이》, 싱가포르신문 《련합조보》도 이 소식을 보도하였다.

로씨야의 인터네트신문 《포름》, 인터네트잡지 《렘취취》, 인터네트홈페지 《빠뜨리오띄 모스크바》, 도이췰란드반제연단 인터네트홈페지 《현지지도소식들》과 백두산체스꼬조선친선협회, 에스빠냐 바스꼬주체사상연구소조, 뽀르뚜갈조선친선협회, 민주꽁고주체사상연구 전국위원회 인터네트홈페지들은 우의 소식과 함께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께서 조선인민군 제1524군부대를 시찰하신 소식도 전하였다.

꾸바의 쁘렌싸 라띠나통신은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의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께서 신의주화장품공장을 현지지도하시였다고 하면서 이렇게 보도하였다.

김정은동지께서는 화장품생산공정을 현대적으로 꾸려놓은데 대하여 평가하시였다.

그이께서는 공장제품들의 질을 새롭게 갱신하고 수요자의 기호와 년령, 체질별특성에 맞게 품종을 늘여나가기 위한 연구사업을 부단히 심화시켜야 한다고 하시였다.

또한 제품들의 표준화, 규격화를 실현할데 대해서도 강조하시였다.

중국보도망, 인디아-아시아통신, 일본의 NHK방송, 에짚트신문 《알 야움 알 싸비아》, 도이췰란드반제연단 인터네트홈페지 《현지지도소식들》, 뽈스까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탐구를 위한 국제친선발기 인터네트홈페지도 같은 소식을 전하였다.

중국의 신화통신, 환구망, 싱가포르신문 《련합조보》, 인디아의 인터네트통신 보이스 오브 밀리언즈와 백두산체스꼬조선친선협회, 뽀르뚜갈조선친선협회, 민주꽁고주체사상연구 전국위원회 인터네트홈페지들은 우의 소식과 함께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께서 신의주방직공장과 신의주화학섬유공장을 현지지도하신 소식도 보도하였다.

출판보도물들은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의 사진문헌들을 모시였다.

【조선중앙통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