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07(2018)년 7월 21일 로동신문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의

불후의 고전적로작들을

여러 나라에서 단행본으로 출판, 발행식 진행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동지께서 조선로동당 중앙위원회에서 사업을 시작하신 54돐,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께서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국무위원회 위원장으로 높이 추대되신 2돐에 즈음하여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의 불후의 고전적로작 김정일애국주의를 구현하여 부강조국건설을 다그치자》를 로씨야 아르똔출판사에서 단행본으로 출판하였다.

로작발행식이 6월 26일에 진행되였다.

출판사사장은 다음과 같이 언급하였다.

김정은최고령도자의 로작을 탐독하면서 생애의 마지막순간까지 조선인민을 위해 불같이 살아오신 김정일령도자의 위인상에 감동되였다.

김정일령도자의 념원을 현실로 꽃피워나가시는 김정은최고령도자께서 계시여 사회주의조선에서는 세계를 놀래우는 기적들이 련이어 창조되고있다.사회주의강국을 일떠세우기 위한 조선인민의 투쟁에서 커다란 성과가 있기를 바란다.

 

* *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의 불후의 고전적로작 《민족유산보호사업은 우리 민족의 력사와 전통을 빛내이는 애국사업이다》를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창건 70돐에 즈음하여 수리아 글로벌출판사에서 단행본으로 출판하였다.

로작발행식이 3일에 진행되였다.

 

* *

 

위대한 수령 김일성동지의 서거 24돐에 즈음하여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의 불후의 고전적로작 김정일애국주의를 구현하여 부강조국건설을 다그치자》를 로씨야 라지오쏘프트출판사에서 단행본으로 출판하였다.로작발행식이 5일에 진행되였다.

출판사사장은 다음과 같이 언급하였다.

김정은최고령도자의 로작을 읽으면서 탁월한 사상리론과 거창한 혁명실천으로 시대와 력사앞에 불멸의 업적을 쌓아올리신 김일성주석과 김정일령도자의 위인상에 매혹되였다.

김일성주석의 사상과 위업은 김정일령도자에 의해 빛나게 계승되였으며 오늘은 그분들의 념원을 실현하시기 위해 김정은최고령도자께서 불면불휴의 로고를 바치고계신다.

김정은최고령도자께서 계시여 조선에 반드시 사회주의강국이 일떠서리라고 확신한다.

조선인민의 투쟁에서 보다 큰 성과가 있기를 진심으로 바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