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07(2018)년 8월 21일 로동신문

 

일본의 과거청산에 관한 책임을 끝까지 따질것이다

 

과거죄악의 대가를
기어이 받아내야 한다

 

일제침략군무리들이 조선녀성들을 성노예로 삼았다는 소식에 또다시 접하고 분노의 피가 끓어올라 참을수가 없다. 나뿐이 아니다. 우리 성안의 일군들과 종업원들모두가 초보적인 인권마저도 무참히 유린한 일제에 대한 치솟는 증오와 적개심으로 가슴을 끓이고있다.

일제놈들이 한짓이란 하나부터 열까지 우리 인민의 치솟는 민족적격분을 자아내는것뿐이다.

오늘 일본반동놈들은 지난날 수많은 우리 조선녀성들을 일본군성노예로 만든 치떨리는 반인륜적범죄행위를 반성할 대신 어떤짓을 하고있는가.

지금껏 일제의 야만적인 식민지지배책동에 대해 조금도 사죄하지 않고 배상도 하지 않은 이 파렴치한 놈들이 우리의 신성한 령토인 독도를 제땅이라고 우기며 호시탐탐 재침의 기회만을 노리고있다.

세월이 아무리 흘러도 우리 민족의 천년숙적인 일본의 침략적본성은 절대로 변하지 않는다.

간악한 적들에 대해서는 그 무슨 인정사정이라는것을 봐줄것도 없고 자비를 베풀것도 없다.

과거죄악을 청산할 생각을 하지 않고 또다시 우리 녀성들을 비롯하여 조선인민을 노예화하려고 재침야망에 미쳐날뛰는 일본반동들과는 끝까지 결산해야 하며 만고죄악의 대가를 기어이 천백배로 받아내야 한다.

재정성 국장 김복순

 

사등뼈를 분질러놓아야 한다

 

일제놈들은 군대의 전쟁의욕과 전투능력을 지구적으로 보존하기 위해서는 군인들의 성적요구를 충족시켜주어야 한다는 궤변을 늘어놓으며 성노예제도를 내오고 녀성들을 탄약과 같은 전쟁소모품으로 보급한 인간추물들이다. 시퍼런 대낮에 자동차를 끌고다니면서 길가던 녀성, 밭일하는 녀성, 빨래하던 녀성들을 짐짝처럼 걷어싣고 달아나고 깊은 밤에도 농가를 습격하여 녀인들을 붙잡아간 강도배들, 제놈들에게 순응하지 않는다고 하여 녀성들을 알몸뚱이로 못이 박힌 판자에 굴려 피투성이로 만들고 지어 목을 잘라죽이기까지 한 야수들이다.

제국주의침략력사의 그 어디를 더듬어보아도 왜놈쪽발이와 같이 다른 나라 녀성들을 자기 나라 침략군무리들의 동물적욕망과 침략열기를 북돋아주는 성노리개로 만든 례는 없다.

사실이 이러함에도 불구하고 일본반동들은 전시강간은 전쟁범죄나 반인륜적인 범죄가 아니라고 철면피하게 놀아대는가 하면 돈을 바라고 《매춘부들이 한 자발적인 행위》라고 성노예피해자들을 모독하며 성노예생존자들의 상처입은 가슴을 마구 란도질하고있다. 그야말로 조상들의 악행을 그대로 빼물은 사무라이후예들만이 부릴수 있는 추태이다.

저지른 죄악을 력사의 흐름속에 묻어버리려고 오그랑수를 쓸수록 그것은 우리 인민의 대일복수심만 더욱 증대시킬뿐이다.

일제놈들에게 랍치, 강제련행당하여 성노예로 전락되고 치욕과 죽음을 강요당한 20만명에 달하는 조선녀성들이 우리를 복수에로 부르고있다.

우리 인민의 천년숙적인 왜놈쪽발이들의 사등뼈를 분질러놓자, 일제의 만고죄악의 대가를 기어이 천백배로 받아내자, 이것이 복수심에 불타는 우리 직총중앙위원회의 일군들과 전국의 로동계급, 직맹원들의 한결같은 웨침이다.

조선직업총동맹 중앙위원회
부부장 리광일

 

야수들을 기관차로 깔아뭉개는
심정으로 일해나가겠다

 

일제놈들이 우리 나라의 함경북도 경흥군에까지 《위안소》라는것을 만들어놓고 우리 녀성들에게 성노예살이를 강요하였다는 자료가 실린 신문을 보니 정말 치솟는 격분을 누르지 못하겠다.

이놈들은 사람이 아니다. 그렇지 않고서야 어떻게 한창 피여나야 할 어린 처녀애들을 마구 잡아다가 저들의 변태적인 성적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한 성노리개로 만들수 있겠는가. 그야말로 짐승도 낯을 붉힐 만행이다.

우리 정주기관차대안의 전체 일군들과 로동계급은 치욕스러운 성노예살이를 강요당하다가 무참히 숨진 녀성들, 겨우 목숨을 건지고도 수치와 모멸감, 고통속에서 살다가 비명에 죽지 않으면 안된 피해자들의 복수를 받아내자고 윽윽 벼르고있다.

수많은 조선녀성들을 랍치하여 성노예로 만든 일제의 만행은 그 무엇으로써도 부정할수 없는 잔악한 특대형반인륜범죄이다.

죄를 지었으면 잘못을 느끼고 사죄하여야 한다. 이것은 인륜도덕이고 또 그렇게 하는것이 정상이다.

그런데 지금 일본반동놈들은 기를 쓰고 과거범죄를 부인하고있다.

조선녀성들만이 아닌 우리 전체 조선민족에 대한 모독이고 우롱이다.

철면피하고 파렴치한 족속들에게는 그 무슨 론리나 말이 통하지 않는다. 아예 레루우에 올려놓고 기관차로 깔아뭉개야 한다.

지금 우리 기관차대 로동계급은 망치질을 한번 해도 일본반동놈들의 대갈통을 부시는 심정으로 하고있으며 수송길에 나서도 사무라이후예들을 짓뭉개버리는 마음으로 질풍같이 달리고있다.

일본반동들은 새겨들어야 한다. 우리 로동계급은 일본의 과거죄악의 대가를 기어이 받아내고 우리 녀성들의 원한을 반드시 풀어주고야말것이다.

정주기관차대 대장 김정호

 

복수자들은 계속 자란다

 

일본사무라이들은 정말 인간이 아니라 두발가진 야수들이다.

그런데 아베를 비롯한 일본반동지배층이 성노예범죄를 저들의 력사에서 지워보려고 어떻게 정신병자들처럼 발광하고있는가. 지금 일본의 초등, 중등은 물론 고등학교교과서들에서 일제의 성노예범죄와 관련한 내용들은 싹 다 없애버리고 일제의 온갖 죄행을 미화분식하여 학생들에게 배워주고있는 형편이다.

함경북도 경흥군에 일본군《위안소》가 존재하였다는 사실은 과거 일본의 성노예범죄력사를 그 무엇으로써도 부정할수 없다는것을 보여주고있다.

사람이 짐승과 다른것의 하나가 도덕관을 가지고있는데 있다. 과거에 죄를 지었으면 인정할줄 알고 사죄할줄 아는것이 인간이다.

일본의 과거 성노예범죄진상이 계속 밝혀지고있음에도 불구하고 그 범죄를 정당화하고 력사에서 없애버리려고 하는 일본반동들을 놓고 누가 인간이라고 하겠는가.

아베세력이 일본의 새 세대들에게 외곡된 력사와 군국주의사상을 주입하여 그들을 인간오작품으로 만들고있는 죄악은 후세에 가서 저들 국내에서도 규탄과 저주를 받게 될것이다.

나는 자라나는 우리 새 세대들에게 일제가 우리 나라에서 어떤 특대형반인륜범죄들을 저질렀는가를 뼈속깊이 심어줄것이다. 일본놈들은 한하늘을 이고 살수 없는 천년숙적이며 끝까지 그 대가를 받아내야 한다고 가르칠것이다.

이 땅에서 일본의 과거와 현재의 모든 죄악을 정확히 계산하고 그 대가를 받아내려는 복수자들이 끊임없이 자라고있다는것을 일본반동들은 똑똑히 알아야 한다.

동평양제1중학교
교원 김순영

 

일본군국주의자들은
우리의 철천지원쑤이다

 

조선일본군성노예 및 강제련행피해자문제대책위원회 조사보고서를 통해 밝혀진 일제의 극악한 성노예범죄만행사실에 접한 우리 청년대학생들은 하나같이 끓어오르는 격분을 금치 못하고있다.

어느 나라 력사를 보아도 일제놈들처럼 강점지역 녀성들을 조직적으로 유괴, 랍치하여 침략군의 성노리개로 전락시킨 사실을 찾아볼수 없다. 이것은 인간이기를 그만둔 야수의 무리, 변태적성욕을 추구하는 패륜패덕의 무리들만이 감행할수 있는 특대형반인륜죄악이다.

이번에 일본군국주의자들이 어떤 놈들인가를 다시한번 깨닫게 되였다. 일본군국주의자들은 우리 인민의 철천지원쑤이며 천년숙적이다.

오늘 일본군국주의는 부활되였다. 정계에 둥지를 튼 일본군국주의자들은 진실만을 알아야 할 어린 학생들에게 외곡된 력사를 주입하고있다.

력사교과서, 책들에서 《위안소》, 《성노예》란 말을 다 없애치웠을뿐아니라 과거에 아시아나라들을 대상으로 감행한 침략전쟁도 《해방전쟁》으로 묘사하고있다.

이것만 보아도 군국주의에 물젖은 일본반동지배층이 얼마나 간악한가를 똑똑히 알수 있다.

일본반동놈들이 성노예범죄를 한사코 감추려 하고 력사외곡에 집요하게 매여달리고있는것은 과거를 되풀이하자는것이다. 침략과 강탈에 환장한 사무라이후예들의 본성은 어디 갈데가 없다.

일본반동놈들이 력사외곡에 매여달릴수록 우리는 일본의 과거죄악을 비석에 씌여진 글처럼 영원히 지워지지 않게 심장속에 새겨넣을것이며 그 대가를 천백배로 받아낼 의지를 더욱더 굳혀갈것이다. 때가 오면 탐구의 펜대를 복수의 총대로 바꾸어잡고 일본에 대한 피맺힌 원한을 속시원하게 풀것이다.

한덕수평양경공업종합대학
학생 정영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