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07(2018)년 8월 30일 로동신문

 

절세위인의 후대사랑속에 아름답게
꽃펴나는 조선의 미래

 

오늘 세계인민들은 숭고한 후대관, 미래관을 지니시고 우리 조국을 어린이들의 지상락원으로 더욱 훌륭히 가꾸어가시는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의 위인상에 대해 높이 칭송하고있다.

《이곳의 어린이들은 모두가 다 신동들이다.가정에서 한명의 아이를 키우자고 해도 숱한 품이 드는데 이렇게 많은 재간둥이들이 나라의 혜택속에 자라나고있으니 정말 놀랍기만 하다.

믿기 어려운 이 현실은 새 세대들의 아름다운 꿈과 희망을 활짝 꽃피워주시는 경애하는 김정은원수각하의 미래사랑이 안아온 고귀한 결실이다.》

이것은 김일성김정일기금리사회 부리사장이 만경대학생소년궁전을 돌아보면서 받은 감명을 그대로 터놓은 말이다.

어린이들을 나라와 민족의 장래운명을 책임진 귀중한 보배로 여기시는 절세위인의 숭고한 후대사랑, 미래사랑이 응축된 만경대학생소년궁전,

외국의 인사들은 이곳에서 자기들의 재능을 마음껏 꽃피우며 세상에 부럼없이 자라나고있는 우리 어린이들의 밝고 명랑한 모습에서 저저마다 감탄을 금치 못하고있다.

로씨야련방 레닌공산주의청년동맹대표단 단장은 만경대학생소년궁전을 참관하고나서 격동된 심정을 이렇게 토로하였다.

《만경대학생소년궁전은 내용과 형식에 있어서 그 훌륭함을 말로는 다 표현할수 없는 세계적수준의 건축물이다.다른 나라 정부기관청사도 아마 이렇듯 웅장하지 못할것이다.이런 멋있는 건물을 통채로 아이들이 리용한다고 하니 믿어지지 않는다.조선의 어린이들은 훌륭한 교육조건을 갖춘 궁전의 소조실들에서 돈 한푼 내지 않고 자기의 재능과 희망을 마음껏 꽃피우고있다.이것이야말로 후대들을 위해서라면 천만금도 아끼지 않는 조선식사회주의와 황금만능이 지배하는 자본주의와의 차이이다.조선은 어린이들이 나라의 왕으로 된 나라이다.》

메히꼬로동당 전국집행위원회 위원은 다음과 같이 말하였다.

《많은 나라 정부들이 아이들은 나라의 미래이며 그들에 대한 교육사업이 중요하다고 말들은 잘하고있다.그러나 조선에서처럼 만경대학생소년궁전과 같은 종합적인 과외교양기지들을 일떠세우고 아이들이 자기의 재능을 마음껏 꽃피울수 있도록 실질적으로 정부가 관심을 돌리는 나라는 없다.》

옥류아동병원을 돌아본 주체사상국제연구소 리사장은 웅장하게 일떠선 병원의 황홀함에 감탄을 금할수 없다, 병원이라기보다는 아이들의 궁전이라고 해야 할것이다, 아이들의 꿈을 소중히 여기고 지켜주며 가꾸어주는 위대한 사랑의 화원에서 조선의 어린이들은 아무런 근심걱정없이 행복만을 누리고있다, 김정은동지의 숭고한 후대관을 다시금 느끼게 된 오늘을 영원히 잊을수 없다고 말하였다.

나이제리아의 한 인사는 조선에 체류하고있는 기간 옥류아동병원에 대한 참관을 통하여 새 세대들에게 안겨주고있는 조선당과 정부의 뜨거운 후대사랑에 대하여 잘 알게 되였다고 하면서 이렇게 말하였다.

《나라의 장래는 새 세대들의 모습에 비낀다.아이들의 밝고 명랑한 모습에서 조선의 휘황찬란한 래일을 확신하게 되였다.

옥류아동병원을 돌아보고 그것을 절감하였다.김정은각하의 직접적인 지도밑에 꾸려졌다는 이야기를 듣고 어린이들에 대한 그이의 사랑이 얼마나 뜨겁고도 깊은가를 잘 알게 되였다.

바로 이 사랑과 은정속에 조선의 어린이들은 복받은 행복동이들로 이 세상 만복을 다 누려가고있다.》

민족의 장래인 어린이들을 위하여 그 무엇도 아끼지 않으시는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의 숭고한 후대사랑, 미래사랑에 대한 찬사의 목소리는 세계 여러 나라 언론들에서도 끝없이 울려나오고있다.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과의 련대성 브라질위원회 인터네트홈페지는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의 혁명활동사진문헌을 정중히 모시고 《미래를 사랑하시는 령도자》라는 제목밑에 다음과 같은 글을 실었다.

《예로부터 아이들에 대한 사랑의 감정은 가장 헌신적이고 적극적인 사랑이며 지어낼수도 강요할수도 없는 순결하고 아름다운 감정이라고 했다.

김정은최고령도자께서는 만경대혁명학원을 찾으시여 너무 기뻐 눈물을 흘리는 원아들의 볼을 다독여주시고 식사하는 모습까지 오래동안 보아주시며 친부모보다 더 따뜻한 혈육의 정을 부어주시였다.서해의 외진 섬초소 장재도에 오르시여서는 태여난지 6개월된 어린이를 한품에 안으시고 환한 미소를 지으시며 뜻깊은 기념사진도 찍어주시였다.새로 일떠선 창전거리의 살림집에 입사한 로동자의 가정을 찾으시여서도 소학교에 다니는 둘째아들에게 그림그리는 방법까지 차근차근 가르쳐주시며 따뜻이 애무해주시였다.》

글은 계속하여 어린이들을 나라의 왕으로 내세우시고 후대들을 위해서는 그 무엇도 아끼지 않으시며 모든것을 다 돌려주신 김일성주석님과 김정일령도자의 후대사랑의 위대한 전설은 오늘 김정은최고령도자에 의하여 훌륭히 계승되고있다고 격찬하였다.

로씨야 꼼쏘몰스까야 쁘라우다신문사는 인터네트홈페지에 이런 글을 올렸다.

《조선의 어린이들이 스스럼없이 달려가 안기는 품이 바로 김정은최고령도자의 품이다.형상적으로 말한다면 그 품에 온 나라 아이들이 안겨산다.아이들을 위해서라면 귀중한 시간도 아끼지 않으시고 육친적사랑을 베풀어주시며 새 세대들을 위한 사업을 국사중의 제일국사로 여기시는것, 이것이 바로 김정은최고령도자의 후대관이다.

조선은 이처럼 숭고한 후대관을 지니신 김정은최고령도자의 령도를 받고있으며 그속에서 꽃펴나는 령도자와 아이들사이의 혈연적뉴대를 보여주는 감명깊은 화폭들은 세상사람들을 끝없이 감동시키고있다.》

나이제리아 김일성김정일주의연구 전국위원회 인터네트홈페지는 맑고 푸른 조선동해의 기슭에 일떠선 송도원국제소년단야영소에 대해 소개하면서 다음과 같이 전하였다.

《송도원국제소년단야영소가 국제사회의 각별한 시선을 끄는것은 단지 그 황홀함때문만이 아니다.아이들을 나라의 왕으로 내세워주며 그들의 모든 꿈을 꽃피워주는 조선의 희한한 현실에 더 큰 관심이 쏠리고있다.

그것은 첫째로, 야영소에 현대적으로 갖추어진 모든것이 야영생들에게 무상으로 제공된다는것이다.둘째로, 다른 나라들같으면 백만장자나 특권층의 자식들이 아니고서는 상상도 못할 훌륭한 곳에 로동자, 농민, 탄부 등 평범한 근로자들의 자식들 지어 부모없는 아이들이 가고있는것이다.셋째로, 이 모든것이 당과 정부의 일관하고 확고부동한 로선과 정책의 구현이며 산물이라는것이다.

참으로 숭고한 후대사랑을 지니신 김정은최고령도자의 사랑속에 훌륭히 일떠선 송도원국제소년단야영소는 세상에 둘도 없는 아이들의 궁전, 아이들의 천국이다.》

인디아신문 《뉴델리 타임스》는 만민을 매혹시키는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의 풍모에서 특히 감동되는것은 후대들에 대한 각별한 사랑이라고 하면서 다음과 같이 지적하였다.

《후대를 사랑하라, 그리고 승리를 확신하라!

이것이 김정은최고령도자의 후대관, 미래관이다.》

그렇다.

국제사회계가 한결같이 격찬하듯이 온 나라 어린이들의 자애로운 어버이이신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의 후대들에 대한 열화같은 사랑과 헌신으로 우리 조국의 미래는 더욱더 아름답게 꽃펴날것이다.

본사기자 림 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