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07(2018)년 9월 9일 로동신문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국무위원회 위원장

김 정 은 각 하

 

존경하는 각하

백두산위인칭송국제축전 조직위원회와 조선인민과의 친선 및 련대성단체, 국제민주단체 대표들인 우리들은 오늘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창건 70돐을 경축하는 국제련환모임을 가지였습니다.

우리들은 이 기회에 세계 진보적인민들의 한결같은 흠모심을 담아 위대한 김일성각하께와 김정일각하께 가장 숭고한 경의를 표하며 조선인민의 최고령도자 김정은각하께 열렬한 축하의 인사를 드립니다.

김일성각하께서와 김정일각하께서는 주체사상을 구현하시여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을 자주, 자립, 자위의 강국으로 일떠세우시고 강성번영의 만년토대를 마련하신것으로 하여 조선인민의 영원한 수령들로 영생하십니다.

김정은각하께서는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을 세계가 공인하는 강국의 지위에 올려세우시고 조선반도와 세계의 평화와 번영, 안전을 힘있게 추동해나가시는 탁월한 정치지도자로 국제사회의 한결같은 칭송을 받고계십니다.

지금 세계 진보적인민들은 조선반도에 평화와 번영, 통일의 새로운 시대가 펼쳐진것을 열렬히 환영하면서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창건 70돐을 경축하고있습니다.

백두산위인칭송국제축전 조직위원회와 친선 및 련대성단체, 국제민주단체들은 앞으로도 진보적인민들과의 긴밀한 련계밑에 조선인민의 정의의 위업을 지지하는 활동을 세계적판도에서 더욱 힘있게 벌려나갈것입니다.

각하께서 건강하시고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의 륭성번영과 조선반도의 평화와 통일 나아가서 세계의 평화와 안전을 위한 중대한 사업에서 보다 훌륭한 성과를 거두시기를 충심으로 축원합니다.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창건
70돐경축 국제련환모임 참가자일동

2018년 9월 8일 평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