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07(2018)년 9월 18일 로동신문

 

김정은최고령도자를 높이 모신 조선인민은
반드시 최후승리를 안아올것이다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의 불후의 고전적로작들을

여러 나라에서 단행본으로 출판, 신문과 인터네트통신이 보도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께서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국무위원회 위원장으로 높이 추대되신 2돐에 즈음하여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의 불후의 고전적로작 《백두의 혁명정신, 백두의 칼바람정신으로 살며 투쟁하자》를 로씨야 라지오쏘프트출판사에서 단행본으로 출판하였다.

로작발행식이 최근에 진행되였다.출판사 사장은 김정은최고령도자의 로작을 출판하게 된것을 기쁘게 생각한다고 하면서 다음과 같이 말하였다.

로작을 통해 조선인민이 어떻게 되여 온갖 도전과 시련을 이겨내며 사회주의조선의 존엄과 불패의 위력을 떨치고있는가를 잘 알게 되였다.

김정은최고령도자를 높이 모신 조선인민은 주체혁명위업을 힘있게 전진시킴으로써 조선의 억센 기상을 만방에 시위하고있다.

혁명의 길은 멀고 험난하지만 불굴의 투쟁정신을 간직하고 싸워나가는 조선인민은 반드시 최후승리를 안아올것이다.

* *

위대한 수령 김일성동지의 서거 24돐에 즈음하여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의 불후의 고전적로작 《위대한 김일성동지는 우리 당과 인민의 영원한 수령이시다》의 전문을 로씨야신문 《꼼쏘몰스까야 쁘라우다》 가 최근에 게재하였다.

신문은 위대한 수령님의 태양상을 모시였다.

* *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의 불후의 고전적로작 《위대한 김일성, 김정일동지 당의 위업은 필승불패이다》의 전문을 최근 인디아의 인터네트통신 보이스 오브 밀리언즈가 보도하였다.

【조선중앙통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