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07(2018)년 9월 22일 로동신문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의

불후의 고전적로작들을

여러 나라에서 단행본으로 출판, 발행식 진행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의 불후의 고전적로작 《위대한 김일성, 김정일동지 당의 위업은 필승불패이다》를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창건 70돐에 즈음하여 로씨야 라지오쏘프트출판사에서 단행본으로 출판하였다.

로작발행식이 7일에 진행되였다.

출판사사장은 다음과 같이 말하였다.

김일성주석과 김정일령도자는 조선의 위대한 수령들이시다.

김일성주석께서는 일제의 군사적강점으로부터 나라를 해방하시고 당과 국가를 창건하시였다.김정일령도자께서는 전당의 김일성주의화를 힘있게 밀고나가시였으며 사회주의강국건설의 새시대를 펼쳐주시였다.

선대수령들의 사상과 위업을 계승해나가시는 김정은최고령도자께서는 혁명과 건설을 빛나는 승리에로 이끌고계신다.조선의 존엄이 계속 만방에 힘있게 떨쳐지리라고 확신한다.

* *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의 불후의 고전적로작 김정일애국주의를 구현하여 부강조국건설을 다그치자》를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창건 70돐에 즈음하여 도이췰란드 베를린 아차위메디아프린트출판사에서 단행본으로 출판하였다.

로작발행식이 7일에 진행되였다.

출판사사장은 위대한 김일성동지와 김정일동지의 현명한 령도밑에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은 창건후 지난 수십년간 자주국가로서의 존엄을 빛내이며 언제나 승리의 력사만을 아로새겨왔다고 하면서 다음과 같이 말하였다.

최근 조선반도에서 극적인 전환이 일어나고있는데 대해 세계인민들은 민족의 번영과 조국통일을 이룩하시여 전체 조선인민에게 복리를 가져다주시려는 존경하는 김정은동지의 숭고한 의지에 의한것이라고 찬양하고있다.

김정은동지의 령도가 있어 조선이 인민대중중심의 사회주의국가로서의 위용을 계속 떨쳐갈것이라고 확신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