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07(2018)년 11월 26일 로동신문

 

생명선

 

◇ 금속공업부문에서 국가경제발전 5개년전략목표수행을 위한 총돌격전이 힘있게 벌어지고있다.

올해에 20여개의 주체화대상공사가 결속되고 자립적금속공업발전을 적극 추동하는 기술혁신안들이 도입되여 주체화, 현대화실현에서 눈에 띄는 전진이 이룩되고있다.

승리에서 더 큰 승리를 안아오기 위해 내달리는 금속공업부문 일군들과 로동자, 기술자들의 가슴마다에는 자력갱생정신과 과학기술을 보검으로 틀어쥐고나갈 때 못해낼 일이 없다는 신심이 가득차있다.

◇ 주체화실현, 이것은 금속공업발전의 생명선이다.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께서는 다음과 같이 말씀하시였다.

《자강력제일주의는 자체의 힘과 기술, 자원에 의거하여 주체적력량을 강화하고 자기의 앞길을 개척해나가는 혁명정신입니다.》

지금도 우리의 귀전에는 위대한 수령님께서는 생전에 주체사상을 신봉하는 사람들은 주체철을 하여야 한다고 교시하시였다고, 우리는 수령님의 유훈을 지켜 금속공업에서 주체철생산을 끝까지 밀고나가야 한다고 하신 위대한 장군님의 자애로운 음성이 들려오는것만 같다.

금속공업부문의 일군들과 로동계급이 위대한 수령님들의 간곡한 유훈인 주체화실현을 생명선으로 틀어쥐고 당의 사상관철전, 당정책옹위전에 총매진할 때 주체철생산토대가 강화되고 대고조진군속도는 더욱 빨라지게 된다.

나라의 맏아들인 금속공업부문이 주체화의 불길을 세차게 지펴올려 철강재생산을 부쩍 늘여야 인민경제전반이 상승궤도에 확고히 올라설수 있으며 우리 당의 사회주의강국건설구상을 현실로 꽃피우기 위한 대고조전투장마다에서 기적적승리를 앞당길수 있다.

◇ 금속공업부문의 일군들과 로동자, 기술자들은 주체화의 기치를 계속 높이 추켜들고 오늘의 전민총돌격전, 자력갱생대진군을 힘있게 추동하여야 한다.

금속공업부문의 일군들은 가시적인 성과에 자만하지 말고 국가경제발전 5개년전략목표수행의 돌파구를 열어제끼는 기수, 전위투사가 되여야 한다. 금속공업의 주체화, 현대화실현을 위한 단계별목표를 현실성있게 세우며 강한 민족적자존심을 가지고 금속공업의 자립적토대를 억척같이 다져야 한다.

금속공업부문의 공장, 기업소들에서는 과학기술의 보검을 억세게 틀어쥐고 우리의 원료와 연료에 의거한 주체철생산체계를 보다 완비하며 적은 원가로 더 많은 철강재를 생산할수 있는 연구성과들을 적극 받아들여야 한다.

주체적인 제강기술을 더욱 완성하고 철생산능력을 확장하며 금속재료의 질을 결정적으로 개선하여 인민경제 여러 부문에 절실히 필요한 철강재들을 제때에 원만히 생산보장하여야 한다.

금속공업부문의 일군들과 기술자, 로동자들이여,

주체화실현을 생명선으로 틀어쥐고 집단적혁신의 불길을 세차게 지펴올려 국가경제발전 5개년전략목표수행을 위한 증산돌격운동에서 영예로운 승리자가 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