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07(2018)년 11월 30일 로동신문

 

불패의 생명력을 지닌 조선의 사회주의

 

오늘 우리 조국땅 그 어디에서나 사회주의강국건설의 최후승리를 안아오기 위한 투쟁이 과감히 벌어지고있다.

제국주의자들이 우리 공화국을 헐뜯으려고 발악하지만 모든것이 인민대중을 위하여 복무하는 우리 식 사회주의는 드넓은 대지에 깊이 뿌리박은 거목처럼 그 어떤 광풍에도 끄떡없이 불패의 위력과 존엄을 만방에 과시하고있다.

진보적인류는 존엄높은 우리 공화국을 희망의 등대로 바라보며 칭송과 찬탄의 목소리를 높이고있다.

도이췰란드신문 《로테 파네》는 동방조선에 사회주의제도가 수립된 때로부터 오늘까지 사회주의기치가 변함없이 휘날리고있는것은 조선식사회주의가 주체의 인민관, 인민철학이 구현된 인민대중중심의 사회주의이기때문이라고 하면서 이렇게 전하였다.

《조선의 정권기관들은 권력기관이 아니라 인민대중의 자주적권리의 대표자, 인민생활을 책임진 호주, 인민의 리익의 보호자이며 인민대중제일주의는 조선로동당과 국가의 활동, 사회생활의 모든 분야에 구현되고있다.선대수령들께서 그러하신것처럼 김정은최고령도자께서는 인민을 위해 멸사복무하는데서 본보기를 보여주고계신다.조선인민이 사회주의를 생명으로, 생활로 간주하는것은 우연한 일이 아니며 조선의 사회주의가 승승장구하는것은 너무도 당연하다.》

인디아주체철학연구위원회 위원장 위핀 굽따는 김일성주석께서와 김정일령도자께서 일떠세우시고 강화발전시켜오신 사회주의조선은 거대한 생명력과 무궁무진한 생활력을 남김없이 과시하고있다.김정은각하의 현명한 령도밑에 오늘 조선은 그 누구도 감히 건드릴수 없는 정치사상강국, 군사강국으로 그 위용을 만방에 떨치고있다.자기가 정한 길을 따라 보무당당히 나아가고있는 조선이야말로 국제사회의 선망의 대상이다.》고 자기의 소감을 피력하였다.

민주꽁고주체사상연구 전국위원회 뷸레찐은 다음과 같이 강조하였다.

《조선의 사회주의는 그 무엇으로써도 무너뜨릴수 없는 불패의것으로 되고있다.하다면 그 불패성의 비결은 어디에 있는가.

그것은 한마디로 말하여 조선의 사회주의가 인민대중이 모든것의 주인이며 모든것이 인민대중을 위하여 복무하는 인민대중중심의 사회주의라는데 있다.조선의 사회주의는 인민대중중심의 사상인 주체사상을 구현하고있다.이러한 사회주의가 인민대중의 절대적인 지지를 받는것은 지극히 당연한것이다.》

이 세상에는 나라도 많고 세워진 사회제도도 각이하다.

나라마다, 정치가들마다 인민의 복리를 위한 정치, 인민대중의 삶을 보장해주는 정치를 실시한다고 광고한다.허나 자본주의사회를 들여다보면 인간의 존엄도 운명도 미래도 모두 돈에 의해 지배되고 결정된다.인간의 자주적이고 창조적인 삶은 인민대중을 모든것의 주인으로 내세우는 사회주의제도에서만 꽃펴날수 있다.

인민의 리익을 제일 신성시하는 우리 식 사회주의, 우리 공화국이야말로 인민대중의 참다운 삶이 꽃펴나고 인간의 자주적권리가 참답게 보장되는 진정한 인민의 사회, 인민의 나라이다.사회주의조선에 대한 국제사회의 칭송의 마음이 그리도 열렬한것은 우리 식 사회주의가 바로 인류가 세기를 두고 간절히 바라온 꿈이 현실로 꽃피고있는 리상사회이기때문이다.

하다면 우리 공화국이 인민대중의 행복의 요람으로, 인류의 희망의 등대로 빛을 뿌리고있는 그 밑바탕에는 무엇이 흐르고있는것인가.

그것은 인민사랑이다.인민을 세상에서 가장 힘있는 존재로, 모든것의 주인으로 내세우고 떠받드는 사회여서 우리 공화국은 인민의 세상, 삶의 보금자리로 빛을 뿌릴수 있는것이다.

중국 홍콩잡지 《국제련계》는 다음과 같이 강조하였다.

《조선에 인민대중중심의 사회주의가 건설된것은 인민을 끝없이 사랑하고 인민을 위해 한평생을 바치시는 령도자들께서 계시기때문이다.조선식사회주의의 영원한 생명력으로 되는 수령, 당, 대중의 일심단결은 령도자들께서 지니신 인민에 대한 끝없는 사랑에 원천을 두고있다.김일성주석과 김정일령도자의 이민위천의 사상을 구현한 조선의 사회주의는 김정은최고령도자의 인민사랑의 정치에 의해 더욱 공고발전되고있다.》

우리 나라를 방문한 라오스녀성동맹대표단 단장은 다음과 같이 말하였다.

《방문의 나날 인민대중의 자주적요구와 리익을 최우선, 절대시하는 조선의 인민중시정책에 대하여 잘 알게 되였다.건축미학적으로 완벽하고 최신식설비들이 그쯘히 갖추어진 현대적인 병원들과 문화후생시설들에서 평범한 근로자들이 온 세상이 부럽도록 사회주의문명을 한껏 누리고있다.

인민을 위하여 특히 녀성들과 어린이들을 위하여 억만금도 아끼지 않는 조선의 당과 정부의 시책에서 깊은 감동을 받았다.

존경하는 김정은동지의 인민사랑이 얼마나 뜨거운가를 절감하였다.위대한 령도자의 품속에서 사는 조선인민들처럼 복받은 인민은 이 세상에 없을것이다.》

방글라데슈신문 《데일리 인다스트리》는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의 열화같은 인민사랑을 보여주는 사실자료들을 전하면서 인민을 하늘처럼 떠받드시는 김정은최고령도자의 숭고한 인민관이 현실에 구현되고있는 여기에 조선식사회주의가 력사의 모진 풍파속에서도 끄떡하지 않고 승승장구하는 비결이 있다고 강조하였다.

그렇다.인민사랑의 대화원인 우리의 사회주의를 깨뜨릴 힘은 이 세상 그 어디에도 없다.

인민사랑으로 세워지고 인민사랑으로 전진하며 인민사랑으로 승리하는 우리 식 사회주의는 영원토록 무궁번영할것이다.

본사기자 김수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