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07(2018)년 12월 11일 로동신문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의

혁명활동소식을 여러 나라에서 보도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의 혁명활동소식을 1일부터 5일까지의 기간에 여러 나라에서 보도하였다.

중국의 인민망은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께서 동해지구의 수산사업소들을 현지지도하신데 대하여 다음과 같이 전하였다.

김정은령도자께서는 조선인민군 5월27일수산사업소를 현지지도하시였다.

그이께서는 고기배에서 금방 잡아온 물고기를 퍼올리는 모습과 야외하륙장에 쏟아지는 물고기폭포를 보니 기분이 정말 좋다고 하시면서 이 멋진 풍경을 배경으로 사진을 찍자고 하시며 어로공들과 종업원들을 몸가까이 부르시여 뜻깊은 기념촬영을 하시였다.

김정은령도자께서는 조선인민군 8월25일수산사업소와 조선인민군 1월8일수산사업소를 현지지도하시였다.

그이께서는 농산과 축산, 수산을 3대축으로 틀어쥐고 적극 발전시켜나가면 인민들과 군인들의 먹는 문제를 원만히 해결할수 있다고 하시면서 인민군대가 앞으로도 황금해력사창조의 선구자들답게 조선로동당의 수산정책을 옹호관철하는데서 계속 앞장서나가야 한다고 당부하시였다.

중국의 해외망, 인디아의 인터네트통신 보이스 오브 밀리언즈, 일본의 지지통신, NHK방송과 김일성김정일명칭 전국벨라루씨 조선인민의 친우협회, 뽈스까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탐구를 위한 국제친선발기 인터네트홈페지들도 이 소식을 보도하였다.

로씨야의 따쓰통신은 김정은령도자께서 원산구두공장을 현지지도하시였다고 하면서 이렇게 전하였다.

김정은령도자께서는 갑피직장을 비롯한 생산현장들을 돌아보시면서 재봉작업에서 콤퓨터화를 널리 받아들여야 한다고 하시였다.

그이께서는 신발생산에서 형태의 다양성, 견고성보장에 중심을 두고 그 질을 세계적수준에 올려세우기 위한 사업을 계속 내밀데 대하여 강조하시였다.

중국의 인민망, 미국의 UPI통신도 같은 소식을 보도하였다.

중국의 환구망, 로씨야의 《RT》TV방송, 인터네트통신 웨스찌.루, 인터네트신문 《포름》, 인터네트홈페지 《빠뜨리오띄 모스크바》, 인디아신문 《오우션 뉴스 포인트》와 로씨야 원동지역 김일성-김정일주의연구협회, 백두산체스꼬조선친선협회, 체스꼬주체사상연구 및 구현소조, 민주꽁고주체사상연구 전국위원회 인터네트홈페지들은 우의 소식들을 전하였다.

【조선중앙통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