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08(2019)년 1월 30일 로동신문

 

위대한 김일성-김정일주의
튼튼히 무장하자!


김일성-김정일주의의 창시와
심화발전의 중요요인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께서는 다음과 같이 말씀하시였다.

《우리는 김일성-김정일주의를 혁명의 유일한 지도사상, 영원한 지도적지침으로 삼고 오직 김일성-김정일주의의 요구대로 혁명과 건설을 전진시켜나가야 한다.》

김일성-김정일주의는 혁명과 건설의 주인인 인민대중의 운명개척의 근본방도를 가장 정확히 밝혀주고 혁명투쟁과 건설사업에서 제기되는 모든 리론실천적문제들에 완벽한 해답을 주는 위대한 혁명사상이다.

인류의 앞길을 밝히는 홰불이 되고 지구를 움직이는 지레대가 되여 력사를 전진시켜나가는 위대한 사상은 오직 천재적인 사상리론적예지를 지닌 위인에 의해서만 창시될수 있으며 수령에 대한 절대적인 충실성을 지닌 령도자의 정력적인 사상리론활동에 의해서만 심화발전될수 있다.

-위대한 수령 김일성동지께서와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동지,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께서 지니신 천재적인 사상리론적예지는 김일성-김정일주의의 창시와 심화발전의 중요한 요인이다.

탁월한 사상리론적예지는 먼 미래까지도 포착하고 예견하며 그에 맞게 웅대한 구상과 지략을 펼쳐나가는 과학적예견성과 원대한 구상력이다.그리고 어떤 문제든지 꾸준하고 심도있게 비교, 분석, 추리, 종합일반화하여 새롭고 독특한것을 발견하고 도출해내는 비상하고 열정적인 창조적사색력과 심오한 탐구력이다.뿐만아니라 평범한 현상속에서 본질을 정확히 찾아내고 하나에서 전반을 헤아리며 천갈래, 만갈래로 복잡하게 얽힌 문제도 순간에 그 근원과 해결책을 찾아내는 예리한 통찰력이다.

비범한 사상리론적예지를 지니신 위대한 수령님들께서와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께서는 시대와 인민대중의 지향과 요구를 정확히 반영한 김일성-김정일주의를 창시하시고 끊임없이 심화발전시키시여 인민대중의 자주위업의 승리적전진을 확고히 담보하는 주체시대의 위대한 지도사상으로 영원히 빛을 뿌리도록 하시였다.

-위대한 장군님께서와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께서 지니신 수령에 대한 절대적인 충실성은 김일성-김정일주의의 혁명적계승과 심화발전의 근본요인이다.

수령의 혁명위업계승에서 기본은 수령의 혁명사상의 계승이며 수령의 사상을 혁명적으로 계승하고 심화발전시키자면 수령에 대한 절대적인 충실성을 지닌 령도자를 모셔야 한다.

위대한 수령님께서 우리 인민의 토양에 씨를 뿌리고 키워오신 혁명사상이 김일성주의로 정식화되고 비상히 발전풍부화되여 우리 당과 혁명의 지도사상, 자주시대의 앞길을 밝히는 등대로 빛을 뿌리게 된것은 위대한 장군님의 고결한 충정과 숭고한 도덕의리가 안아온 고귀한 결실이다.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께서는 위대한 수령님과 위대한 장군님의 혁명사상을 김일성-김정일주의로 정식화하시고 우리 당과 혁명의 영원한 지도사상으로, 온 사회의 김일성-김정일주의화를 우리 당의 최고강령으로 선포하시였다.김일성-김정일주의가 시대와 혁명발전의 요구에 맞게 새로운 원리와 내용들로 가일층 심화발전되고 우리 혁명과 세계자주화위업수행에서 거대한 견인력과 생활력을 발휘하고있는것은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께서 지니신 위대한 수령님들에 대한 절대적인 충실성에 그 뿌리를 두고있다.

모든 일군들과 당원들과 근로자들은 위대한 김일성-김정일주의로 더욱 튼튼히 무장하고 혁명과 건설의 모든 분야에 전면적으로 구현함으로써 온 사회의 김일성-김정일주의화위업수행에서 자기의 본분을 다해나가야 할것이다.

본사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