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께서
민족최대의 경사스러운 광명성절에 즈음하여 금수산태양궁전을 찾으시였다
우리 당과 인민의 영원한 수령이시며 혁명의 대성인이신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동지 탄생 77돐을 맞으며 온 나라 전체 인민과 인민군장병들은 사무치는 그리움을 안고 희세의 천출위인께 최대의 경의와 영광을 드리고있다.
조선로동당 위원장이시며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국무위원회 위원장이시며 조선인민군 최고사령관이신 우리 당과 국가, 군대의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께서는 뜻깊은 광명성절에 즈음하여 금수산태양궁전을 찾으시고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동지께 숭고한 경의를 표시하시였다. 최룡해동지, 리만건동지, 김여정동지, 리영식동지를 비롯한 조선로동당 중앙위원회 조직지도부와 선전선동부 일군들이 참가하였다.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동지에 대한 다함없는 흠모와 충정의 마음들이 끝없이 달려오는 주체의 최고성지 금수산태양궁전은 숭엄한 분위기에 휩싸여있었다.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께서는 위대한 수령 김일성동지와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동지의 립상이 모셔져있는 홀에 들어서시였다. 위대한 수령 김일성동지와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동지의 립상에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의 명의로 된 꽃바구니와 조선로동당 중앙위원회의 명의로 된 꽃바구니가 진정되였다.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께서는 참가자들과 함께 위대한 수령 김일성동지와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동지의 립상을 우러러 숭고한 경의를 표시하시였다.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께서는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동지께서 생전의 모습으로 계시는 영생홀에 들어서시였다.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께서는 조국의 부강번영과 인민의 행복, 주체혁명위업의 완성을 위하여 한평생을 다 바치신 위대한 장군님께 가장 경건한 마음으로 삼가 영생축원의 인사를 드리시였다. 참가자들은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동지의 영원불멸할 혁명생애를 가슴뜨겁게 되새겨보면서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의 령도를 충직하게 받들어 우리 당을 영원한 김일성, 김정일동지의 당으로 강화발전시키며 내 나라, 내 조국을 장군님의 애국념원, 강국념원이 꽃펴나는 강대하고 존엄높은 인민의 나라로 만방에 빛내여갈 굳은 결의를 다지였다.
본사정치보도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