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08(2019)년 2월 14일 로동신문

 

민족최대의 경사스러운
광명성절에 즈음하여


조선우표 집중전시

 

민족최대의 경사스러운 명절인 광명성절을 맞으며 13일 조선우표전시장에 《위대한 한생》이라는 주제로 조선우표들이 집중전시되였다.

전시장에는 위대한 수령 김일성동지와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동지의 태양상을 모신 우표를 반영한 사진문헌들이 모셔져있다.

조국과 인민을 위하여 한평생을 다 바치신 위대한 장군님의 불멸의 혁명생애와 이 땅우에 위대한 수령님들의 애국념원, 강국념원을 찬란히 꽃피워가시는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의 천출위인상을 담은 우표들이 전시되였다.

위대한 장군님의 영상사진문헌을 모신 《백두광명성 탄생 기념》과 《조선화 〈백두의 눈보라〉》 등의 우표들에는 주체혁명위업의 밝은 미래가 펼쳐진 대통운의 날을 맞이한 우리 인민의 끝없는 감격과 환희가 어려있다.

해솟는 룡남산마루에서 조선을 빛내여갈 굳은 맹세를 다지신 위대한 장군님께서 우리 당의 강화발전과 사회주의강국건설위업을 실현하기 위한 투쟁을 현명하게 이끌어주신 력사적화폭이 김일성종합대학창립 70돐》,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동지께서 당중앙위원회에서 사업을 시작하신 50돐기념》을 비롯한 150여상의 우표들에 형상되여있다.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동지를 조선인민군 최고사령관으로 높이 모신 20돐기념》,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동지께서 선군혁명령도를 시작하신 50돐기념》 등의 우표들은 위대한 수령님의 한생이 어려있는 혁명의 붉은기높이 사회주의를 수호하시고 조국의 존엄을 만방에 떨치신 위대한 장군님의 선군혁명업적을 가슴깊이 새겨주고있다.

위대한 수령님과 위대한 장군님의 사상과 위업을 빛나게 계승완성하는것을 필생의 사명으로 내세우시고 사회주의강국건설을 승리와 영광의 한길로 이끄시는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의 영상사진문헌을 모신 수십상의 우표들과 《연풍과학자휴양소》, 《려명거리》, 《평양초등학원》, 《문수물놀이장》을 비롯하여 우리 조국의 자랑찬 전변을 반영한 우표들도 있다.

우표집중전시는 22일까지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