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08(2019)년 2월 18일 로동신문

 

위대한 장군님의 숭고한 뜻과 념원을
이 땅우에 활짝 꽃피우자


혁명의 교과서

 

◇ 최후승리를 위한 진군길에서 우리 인민이 실체험으로 간직한 진리가 있다.

평안북도간석지건설종합기업소의 책임일군은 이렇게 말하였다.

《우리 기업소가 모든 면에서 성과를 거둘수 있은 비결은 위대한 장군님의 유훈을 생명으로 간직하고 그 관철을 위한 사업을 제1차적인 사업으로 확고히 틀어쥐고나간데 있습니다.장군님의 유훈을 철저히 관철하는 길에 단위의 비약적발전이 있음을 우리는 실천을 통하여 깊이 절감하였습니다.》

김정숙평양제사공장과 신의주화장품공장, 원산구두공장, 사리원시 미곡협동농장을 비롯하여 자력갱생의 기치높이 비약을 일으켜나가고있는 단위들을 찾아가보면 의례히 이런 한결같은 목소리를 들을수 있다.

위대한 장군님께서 가르쳐주신대로만 하면 모든 일이 잘된다!

위대한 장군님의 유훈을 강령적지침으로 틀어쥐고 끝까지 관철하여 장군님의 구상과 념원을 이 땅우에 현실로 꽃피워나가려는것은 우리 인민모두의 가슴마다에 끓어번지는 신념의 맹세이다.

위대한 장군님의 유훈은 최후승리를 위한 길을 휘황히 밝혀주는 혁명의 교과서이다.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께서는 다음과 같이 말씀하시였다.

《위대한 장군님의 사상과 업적을 견결히 옹호고수하고 혁명과 건설에서 나서는 모든 문제를 장군님의 사상과 의도대로, 장군님식대로 풀어나가야 합니다.》

몇해전 2월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께서는 당중앙위원회 정치국 확대회의에서 하신 력사적인 결론에서 우리는 위대한 장군님께서 제시하신 로선과 방침, 장군님의 교시는 혁명의 교과서이며 장군님께서 가르쳐주신대로만 하면 불가능이란 있을수 없고 최후의 승리는 우리의것이라는 절대불변의 신념을 심장깊이 새겨안았다고 긍지높이 말씀하시였다.난관과 시련이 겹쌓이는 어려운 환경속에서도 우리 인민이 조국의 위상을 만방에 떨쳐가며 한마음한뜻으로 굳게 뭉쳐 승리에서 더 큰 승리를 이룩해나갈수 있은것은 위대한 장군님의 유훈을 강령적지침으로 확고히 틀어쥐고 장군님께서 가리켜주신 길을 따라 곧바로 걸어왔기때문이다.

나라의 이르는 곳마다에서 시대를 대표할만 한 전형단위, 본보기단위들이 수없이 배출되고 첨단과학기술분야를 비롯한 여러 분야에서 눈부신 변혁들이 창조되고있는것은 위대한 장군님의 유훈관철을 위한 투쟁속에서 이룩된 자랑찬 결실이다.

모든 부문, 모든 단위에서 틀어쥐고나가야 할 방향과 방도들이 뚜렷이 명시되여있는 위대한 장군님의 유훈이야말로 우리 혁명의 교과서이고 만능의 백과전서이며 영원한 승리의 기치이다.

◇ 당조직들은 위대한 장군님의 유훈을 관철하는것을 생명선으로, 주선으로 틀어쥐고 여기에 모든 사업을 철저히 지향시켜야 한다.

당조직들은 위대한 장군님의 유훈관철에로 당원들과 근로자들을 불러일으키기 위한 사상공세를 집중적으로 벌려 그들모두가 자기 부문, 자기 단위에 주신 장군님의 유훈을 환히 꿰들도록 하여야 한다.

당원들과 근로자들속에서 혁명사적교양실, 연혁소개실 등을 통한 교양사업을 강화하여 그들이 위대한 장군님의 유훈을 가장 정당한것으로 받아들이고 유훈관철전에 한사람같이 떨쳐나서게 하여야 한다.

당일군들은 위대한 장군님의 숭고한 뜻과 념원을 찬란한 현실로 꽃피워나가시는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의 발걸음에 심장의 박동을 맞추어 유훈관철을 위한 조직사업을 빈틈없이 하고 완강하게 실천해나가는 기관차가 되여야 한다.위대한 장군님의 숭고한 인민관을 자기의 신조로, 넋으로 간직하고 인민생활을 향상시키기 위한 투쟁에 한몸을 깡그리 바쳐야 한다.하여 위대한 장군님께서 뿌려놓으신 만복의 씨앗들이 풍성한 열매로 주렁지게 함으로써 이 땅우에 장군님의 애국헌신의 숭고한 력사가 끝없이 흐르게 하여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