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08(2019)년 2월 20일 로동신문

 

[정세론해설]

파벌싸움으로 망해가는 역적당

 

《전당대회》를 앞둔 《자유한국당》의 내부갈등이 갈수록 심해지고있다.당대표자리를 노리는자들이 박근혜역도에 대한 《동정론》과 《책임론》을 전면에 내들고 서로 옥신각신하면서 당내부가 더욱 소란해지고있다.

박근혜역도에 대한 《동정론》을 들고나오는 인물은 전 《국무총리》 황교안이다.이자는 박근혜를 배신한 배박이라는 말을 듣게 되자 《박근혜를 만나겠다.》느니, 《자기는 박근혜를 힘껏 도왔다.》느니 하면서 역도의 환심을 사는 한편 그에 대한 동정여론을 조성하려고 무진 애를 쓰고있다.얼마전에는 자기가 《국무총리》를 할 당시 박근혜에 대한 특검수사기간연장을 거부했다고 하면서 그것이 무슨 치적이라도 되는듯이 광고하였다.황교안의 이런 처사가 박근혜에 대한 《동정론》을 들고나와 《전당대회》에서 친박계패거리들의 지지를 받아보려는 유치한 술책이라는것은 두말할 필요가 없다.

이 반역당의 극우보수분자인 김진태 역시 박근혜를 등에 업고 자기의 정치적목적을 실현하려고 꾀하고있다.이자는 박근혜와의 《정치적인연》에 대해 떠들고 역도에 대한 《동정론》을 류포시키면서 친박계패거리들을 자기쪽으로 끌어당기려고 발광하고있다.

이와 관련하여 남조선언론들은 《자유한국당》이 《도로친박당》, 《도로탄핵당》으로 되고있다고 비난하고있다.

한편 전 서울시장 오세훈은 박근혜역도의 《책임론》을 주장하고있다.오세훈은 이제는 박근혜를 《단념해야 한다.》고 하면서 역도에 대한 《동정론》이 머리를 쳐드는데 제동을 거는 한편 황교안에 대해 《한번도 검증되지 않은 정치초년생》이라고 비웃고있다.얼마전 오세훈은 《진짜친박이냐를 따지는 혼란속에 빠져든것이 황교안의 한계》라고 하면서 그런 사람을 당대표로 선택하는것은 위험한 처사라고 비꼬아댔다.

《전당대회》날자가 다가올수록 권력욕에 환장한 《자유한국당》의 정치시정배들은 서로의 정치적목적을 추구하면서 박근혜문제를 놓고 더러운 개싸움질을 벌리고있다.하지만 명백한것은 박근혜에 대한 《동정론》을 퍼뜨리는자들이나 박근혜와의 결별을 운운하는자들이나 다 같고같은 박근혜떨거지라는 사실이다.

당대표자리를 넘보며 정쟁에 열을 올리는 《자유한국당》패거리들의 추악한 망동을 지켜보는 남조선 각계는 이 반역당무리가 아무리 《혁신》과 《쇄신》을 떠들어대도 그것은 민심을 속여넘기고 권력야욕을 실현하기 위한 한갖 기만극에 불과하다는것을 다시금 깨닫고있다.

원철진